[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애들아 여친폰 몰래 봤는데 이게 뭔지 해석좀 가능한사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엘니뇨토레기 작성일16-11-26 11:25 조회8회 댓글26건

본문

 이시발년 지금 옆에서 자고있음 ㅋㅋ원래 폰안보여주는데 유튜브 틀고 잠들어서 폰 홀드 안되있더라 그래서 봤는데 앨범에 저카톡 내용이 캡쳐 되있음 사귄지 20일 정도됨 

IMG_0473.JPG

IMG_0478.PNG

IMG_0475.JPG

IMG_0476.JPG

IMG_0479.PNG


지친구가 중간에 ' 뭐라고옴 ? ' 이라고 한거봐서는 

친구한테 보여줄려고 캡쳐한거같은데 오피 어쩌고 하니뭔지 잘 모르겟다 친구한테 물어보고싶어도 내얼굴에 침뱉는격이니 

댓글목록

건지와운마님의 댓글

건지와운마 작성일

경험자보소ㅋㅋㅋ 개웃기네

여친을사귀고싶다님의 댓글

여친을사귀고싶다 작성일

사귀면 일반인이랑 다를거 없지 않나?

애기훈남님의 댓글

애기훈남 작성일

어차피 결혼할 사이도 아니잖아

다혜는예술이다님의 댓글

다혜는예술이다 작성일

ㄹㅇ

꼰대갑질진상님의 댓글

꼰대갑질진상 작성일

큐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타꼬추님의 댓글

쇼타꼬추 작성일

이쁜 사랑해라... 꼭 결혼하고...

현역실패님의 댓글

현역실패 작성일

키 몸무게 가슴사이즈

섹왕님의 댓글

섹왕 작성일

빙시야 그냥 차 진짜면

급식후엔코코팜님의 댓글

급식후엔코코팜 작성일

저기서 가족들에게 알리겠다 협박해서 버는 족족 니가 수금 할수도 있음

환장이님의 댓글

환장이 작성일

전직 오피년 같은데?

간헐적또라이님의 댓글

간헐적또라이 작성일

오피나 유흥 같지만 그것이 아니라도 니 여친 인성이 나옴

에치젠님의 댓글

에치젠 작성일

너를 위해 많은 경험을 하는 모습이다

아따노무띠님의 댓글

아따노무띠 작성일

잘해주다가 결혼얘기도 하다가 퐝 터뜨리면 꿀잼이겠노

일베미쳐간다님의 댓글

일베미쳐간다 작성일

오피서 모자사장만나 우리가게스카우팅할게

트와이스윾정연님의 댓글

트와이스윾정연 작성일

섹파로 바꿔라

ActZ님의 댓글

ActZ 작성일

큐브따리 큐브따 ㅋㅋㅋㅋㅋㅋ 아름다운 사랑하십셔 ㅋㅋㅋㅋㅋ

소연신님의 댓글

소연신 작성일

오피몇번 다닌거 가지고 일크게 만들지마라  --김대중--

Baymax님의 댓글

Baymax 작성일

여친 이쁘겠노

멍청도똑똑이님의 댓글

멍청도똑똑이 작성일

룸이나 보도 사무시에서 일한듯

20130225님의 댓글

20130225 작성일

막상 내가 다른여자 물고빨고핥는건 상관없지만

마요네즈범벅님의 댓글

마요네즈범벅 작성일

오피안가게해줬다는거보니 노도나 조건으로 보임

눞딸님의 댓글

눞딸 작성일

꼭 결혼해라

군대가는핑핑이님의 댓글

군대가는핑핑이 작성일

그니까 나같은놈 만나지...바부ㅠ

여행좋아님의 댓글

여행좋아 작성일

여자끼고 노는 술집이네 딱보면

빠라죠오빠님의 댓글

빠라죠오빠 작성일

성병감염 축하한다

윤치호센세님의 댓글

윤치호센세 작성일

응 보도야 ㅋㅋ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