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문재인"언론때문에 제왕적 대통령 나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공이 작성일16-11-26 11:43 조회0회 댓글43건

본문

Screenshot_20161126-100701.png



미친새끼네 ㄹㅇ


이제  근혜 탄핵은 이뤄질꺼고 지금 추세면


지가 대통령 확정이라 생각하고


지가 대통령인걸 감안해서 미리 언론들 견제해


대통령 되면 "대통령 권한 내려놓지 않겠다"


라는 개소리로 밖에 안들리네.


이미 마음속으로 지가 대통령 된듯

댓글목록

부릉부릉X땅크님의 댓글

부릉부릉X땅크 작성일

박근혜보고 제왕이니 독재니 하는데

jTRUMP님의 댓글

jTRUMP 작성일

맞지 개좃도 모르는 것들이 찌껄이는 말이지

이기이이기이기야님의 댓글

이기이이기이기야 작성일

ㄹㅇ 힘이 존나없으니깐 최순실같은애한테 의지하지 ㅋㅋㅋㅋㅋㅋ

노쑤시개님의 댓글

노쑤시개 작성일

어쩌면 퍼스트레이디

별표님의 댓글

별표 작성일

아씨발 ㅋㅋㅋ

말라톤님의 댓글

말라톤 작성일

어쩌면 나라ㅈ망

이런이베님의 댓글

이런이베 작성일

다음정권때 쩌리대상 언론많지

zhxhxk77님의 댓글

zhxhxk77 작성일

형광등을 백개 켜놓은듯한 아우라

불치병바나나님의 댓글

불치병바나나 작성일

신문방송 ㅂㅅ들이지

느엄홍님의 댓글

느엄홍 작성일

언론에 개씹창나고 입싸 질싸에 후장까지 털린년 보고 뭐라하는거냐 ㅋㅋㅋㅋ

참다랑어님의 댓글

참다랑어 작성일

섰다

김대중옆집이웃님의 댓글

김대중옆집이웃 작성일

상상속의 대통령

신경정신과다님님의 댓글

신경정신과다님 작성일

뭐 시발 너 개쌍도살지.

키155라서자살님의 댓글

키155라서자살 작성일

뭐 시발 너 전라도살지.

김대중옆집이웃님의 댓글

김대중옆집이웃 작성일

시발년아 홍어욕하면 쌍도가?

액윾보수님의 댓글

액윾보수 작성일

김대중이가 홍엉께 보자 너도 홍어맞네

김대중옆집이웃님의 댓글

김대중옆집이웃 작성일

지랄 ㅋㅈㅋㅋㅋㅋ

액윾보수님의 댓글

액윾보수 작성일

고마워

삼선개헌찬성님의 댓글

삼선개헌찬성 작성일

다시말해서 보수우파 언론은 씨를 말리겠다는 의미다.

삼성아티브님의 댓글

삼성아티브 작성일

역대급으로 언론이 까댔는데 뭔 개소리노?

키155라서자살님의 댓글

키155라서자살 작성일

아 내말이~~~ 하~~~

흥무대왕님의 댓글

흥무대왕 작성일

언론새끼들은 저새끼가 대통령 되면 어떤 취급 당할지 뻔히 알면서

키155라서자살님의 댓글

키155라서자살 작성일

제왕적??? 하면 저~~~~~기 저 북녘에 3대째 쭈우욱 왕노릇하는 사람있는데

ablue님의 댓글

ablue 작성일

언론이 이런 통을 만들었으니 그만 하시지요

주집후대기시님의 댓글

주집후대기시 작성일

언론때문에 쓰레기가 대통후보로 나와~~

너무지나쳐님의 댓글

너무지나쳐 작성일

자기 제왕은 북쪽에 있지않나?

너무지나쳐님의 댓글

너무지나쳐 작성일

요즘 일잘한다고 정은이가 칭찬 마이 해주겠네 좀 두둑히 챙겼나

티타늄멘탈갑님의 댓글

티타늄멘탈갑 작성일

근데 어쩌다 저런 극좌파가 대통령 유력후보가 되는 세상이 온거냐?

역갤일뽕탐지기님의 댓글

역갤일뽕탐지기 작성일

죄인아 느그아내 제왕절개나 하셈

귀베님의 댓글

귀베 작성일

어쩌면 프레지던트

이중대제갈신병님의 댓글

이중대제갈신병 작성일

언론 때문에 제왕적 대통령이 된다면 저거 반대로 하면 지 한테 태클거는 언론이면 탄압을 가한다는 소리 아니냐?? 무서운 새끼이네

황교안차기대통령님의 댓글

황교안차기대통령 작성일

언론혜택젤많이받은색기가 이색기아니가

삼층이님의 댓글

삼층이 작성일

종편 없애겄네 jtbc 빼고

많이서운한노무현님의 댓글

많이서운한노무현 작성일

어쩌면 대통령

파쇄기님의 댓글

파쇄기 작성일

언론(자신편 안들어주는 언론) 때문이라고 읽어야한다.

다죽었어좌삐리님의 댓글

다죽었어좌삐리 작성일

똥편 시키들 물 먹었내.좌우당간,누가 정권을 잡던 똥편은 죽임당함,그것도 모르고 지랄들이지.무뇌아들.

최소일베츙님의 댓글

최소일베츙 작성일

현재 언론이 심하긴하다고 느낀모양이네. 지가 대통령되면 그러지마라고 밑밥까는거

balano님의 댓글

balano 작성일

문재인은 자기 지지하는 노빠 들에게는 존나호감일지 몰라도 싫어하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안된다. 당장 같은 야권에서도 안철수 같은인간은 절대 단일화 안해줄껀데..박그네 뽑았다가 실망한 부동층 표가 차라리 안철수한테 갔음 갔지 쟤한테는 절대 안갈꺼니까 대선전까지는 열심히 깝치라 캐라.저런 소리하는게 지 표깎아 먹는 소리라는걸 왜 모르는지..지 집토끼들이야 걔네들앞에서 딸을 잡아도 자기 뽑아줄건데 차라리 좀 안정감을 심어주고 나라 어른 코스프레 하는게 자기한테 훨씬 유리할텐데 병신놈.

사람속으로님의 댓글

사람속으로 작성일

말이야 바로 하자...언론과 가짜 민심때문에 제왕적 주둥아리 죄인이가 나왔지.

이기이이기이기야님의 댓글

이기이이기이기야 작성일

솔직히 본인도 언론들 좆같은거 인지하고있을듯 ㅋㅋㅋㅋ

ajdWkf님의 댓글

ajdWkf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이바주식회사님의 댓글

카이바주식회사 작성일

재인아 골드로져는 명실공히 노짱이고

조건없이주는ㅇㅂ님의 댓글

조건없이주는ㅇㅂ 작성일

좌좀들이 안철수 견제하느라고 안철수도 ㅈㄴ 까이더라 ㅋㅋㅋ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