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시청.광화문 안타깝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위가오 작성일16-11-26 13:24 조회3회 댓글21건

본문

내리는 눈보다 움추린 사람들 옷보니까 행사 날짜 잘못정했다.

포근한날로 변경해야지

저래가지고 무슨 200만을 얘기할수 있겠노?



sfedrfesedf.JPG


댓글목록

메퇘는삼초한님의 댓글

메퇘는삼초한 작성일

지방년들 보지좀떨리겠네 ㅋㅋ  홍대로 와서 서울 청년들 맛 좀 보고 가시게나

놈문죄인포르노왕님의 댓글

놈문죄인포르노왕 작성일

날씨추워서 스웨덴 인구 절반 못모임 ㅠㅠ

글로발개자지님님의 댓글

글로발개자지님 작성일

박근혜 하야 < 추운날씨

정연이를일베로님의 댓글

정연이를일베로 작성일

저런 거친 상황속에서 더 독기를 품는 좌좀들.. 분노는 더욱 커진다

호무새님의 댓글

호무새 작성일

존나게 선동을 했는데 빨리 해야되겠고 급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블린사람들님의 댓글

더블린사람들 작성일

서울 눈 존나 옴ㅋㅋㅋ

잠깐놀러옴님의 댓글

잠깐놀러옴 작성일

찜질방 성수기네

거유장학재단님의 댓글

거유장학재단 작성일

저렇게 많은 국민들이 모여서 의견을 제시하는데

감성팔인노노님의 댓글

감성팔인노노 작성일

ㅋㅋㅋㅋㅋ엣헴 엣헴 갓끈을 다시 묶으시오

거유장학재단님의 댓글

거유장학재단 작성일

응 니꺼 부터

좌익시로님의 댓글

좌익시로 작성일

폭도들아, 내리는 눈으로  밥지어먹고  놀아~

감성팔인노노님의 댓글

감성팔인노노 작성일

따땃한 이불속에서 영화나 봐야지 헤헤

찐따입니다님의 댓글

찐따입니다 작성일

풉ㅋ나도 귤까먹으면서 영화봐야지

ㄴlㄷLㄹl님의 댓글

ㄴlㄷLㄹl 작성일

근데 어디고 IS나 테러에 대해 경각심 일깨워 주면 언론이나 기관은 하나도 없냐...한국이라고 100% 테러 안전 지역이라고 누가 보장하냐...

체력이딸려님의 댓글

체력이딸려 작성일

천하제일 시위 대회, 내가 이만큼 국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페북, 인스타에 올려야쥐~~~

생리엔후장님의 댓글

생리엔후장 작성일

자 이제 우박으로

감성팔인노노님의 댓글

감성팔인노노 작성일

지진+우박 세트면 노무노무 싫다

스타일레인님의 댓글

스타일레인 작성일

촞불 꺼졌네 ㅋㅋ

영원한천사님의 댓글

영원한천사 작성일

김진태는

오만둥이님의 댓글

오만둥이 작성일

시위 왜나가냐 할짓도 드릅게 없노

불치병바나나님의 댓글

불치병바나나 작성일

자기가 빨래안하는 ㅅㄲ들은 ㅈ된듯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