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오늘 200만 모으면 인정한다ㅋㅋㅋ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고담요게이 작성일16-11-26 14:27 조회2회 댓글35건

본문

d0a561137c4e9c528b18ef5d066c30dd.gif

 .

오늘 눈오고 날씨 졸라춥다ㅋㅋㅋ


재미삼아 시위 놀러나오는 새끼들 다 방구석행임


느그들이 진정한 깨시민들이라면 


날씨가 아무리 좆같아도 나라를 위해서 나오겠지?


오늘 200만 모으면 인정한다ㅋㅋㅋㅋ


댓글목록

고!YounHa님의 댓글

고!YounHa 작성일

수영하는것도 구라같음. 다리로 짚고 손동작만 구라치는듯

요조라님의 댓글

요조라 작성일

지가 뭐 되는줄알고 인정하니 마니

장노도클리토리스님의 댓글

장노도클리토리스 작성일

니가 인정해주면 뭐가 달라짐? ㅋㅋ

숲속의웰치님의 댓글

숲속의웰치 작성일

비오는 토요일에 술이나 퍼마시러 다녀야지 시위하러 나오게 생겼노

피자나라근혜공주님의 댓글

피자나라근혜공주 작성일

우덜 누적식 200만 집회 달성 !

부랄털데스메탈님의 댓글

부랄털데스메탈 작성일

씨발 짤 첨 보는데 존나 웃기노 개대중 개헤엄잼ㅋㅋㅋㅋㅋㅋ

지효가좋다님의 댓글

지효가좋다 작성일

목포해상방위대 전남지부 부대장출신 답다

내게로오라님의 댓글

내게로오라 작성일

천명만 넘어도 일단 만단위로 시작할텐데

약복용시간지남님의 댓글

약복용시간지남 작성일

하야해야지 진짜 지금 일베에서 ㄹ혜 옹호 여론 엄청나네

다바꿔주는노인님의 댓글

다바꿔주는노인 작성일

우와 이건 처음본다. 수영도 할 줄 아네.

말보로RED님의 댓글

말보로RED 작성일

목포해상방위대를 무시하지 마라 ㅋㅋㅋ

의심충님의 댓글

의심충 작성일

물개

38살모솔님의 댓글

38살모솔 작성일

게이들아

강도놈님의 댓글

강도놈 작성일

시위로 해결할 일도 아니고 그럴 시점도 아님. 탄핵이라는 법치국가로써 정상적인 절차가 있으니까

손절은오마이갓님의 댓글

손절은오마이갓 작성일

진정한 개헤엄이군

언조빅파2님의 댓글

언조빅파2 작성일

모이거나안모이거나 이미 뭐든게 역대급이구만 뭘

팩트왕노팩트님의 댓글

팩트왕노팩트 작성일

먼 병신짤이야

엔젤땅크보이님의 댓글

엔젤땅크보이 작성일

니새끼인정따위가 머가필요함 ㅋㅋㅋ

김이나님의 댓글

김이나 작성일

니가뭔데 인정함ㅋㅋㅋㅋㅋㅋㅋㅋ

Pusan님의 댓글

Pusan 작성일

일베충이 뭔데 인정을 하는거노ㅋㅋㅋㅋㅋㅋ

나나모리장단님의 댓글

나나모리장단 작성일

방구석히키장군님한테 ㅇㅈ받으면 머하노 ㅋㅋㅋ

이대호12호홈런님의 댓글

이대호12호홈런 작성일

개 헤엄치네

등급원숭이님의 댓글

등급원숭이 작성일

니가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까막장상등신님의 댓글

까막장상등신 작성일

200만명 모일수 있는 땅덩어리가 되냐?

오만둥이님의 댓글

오만둥이 작성일

100만도 안모였는데 200을 어떻게 모음

t끼리요금제님의 댓글

t끼리요금제 작성일

근데 ㄹㅇ 니가 인정 하면 뭐가 달라짐?

고주몽님의 댓글

고주몽 작성일

고정 거물간첩의 수영답게  뭔가 음흉하고 아우라가 있음

노숙자사랑님의 댓글

노숙자사랑 작성일

나...나감

이런이베님의 댓글

이런이베 작성일

구경꾼과 진성 빨갱이 구별잼

무현오빠사랑해님의 댓글

무현오빠사랑해 작성일

개가 수영하는건 왜 올림? ㅁㅈㅎ

평생보증트렉님의 댓글

평생보증트렉 작성일

개새끼라서 개수영하노 ㅋㅋ

세기출판사님의 댓글

세기출판사 작성일

서울 전체 인구 현재 1000만이 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식해서요트사자님의 댓글

주식해서요트사자 작성일

보신탕

plunge해라님의 댓글

plunge해라 작성일

방구석 일게이 주제에 니가 뭔데 인정하고 말고를 논하냐 ㅋㅋㅋㅋㅋㅋ

원사[54]님의 댓글

원사[54] 작성일

개돼지들의 나라에서 무슨ㅋㅋㅋㅋ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