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광화문 200만 맞는거같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차기대통령황교안 … 작성일16-11-26 15:54 조회2회 댓글34건

본문

200만.PNG


MBC식으로 하면 200만 맞음

댓글목록

티거아포테케님의 댓글

티거아포테케 작성일

식권 2만명분 실려있는 데스

후우우우우갸악님의 댓글

후우우우우갸악 작성일

테차아....!

ZARD-님의 댓글

ZARD-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

영의정부사님의 댓글

영의정부사 작성일

수나라 150만 대군이 고구려 침공때 출발일만 40일이 결렸고 그 행군 길이가 1000리나 되었음.

갸아아아악앙님의 댓글

갸아아아악앙 작성일

그거구라임 수나라군사들이 오합지졸이여서 그렇게 오래걸렷던거고 1000리 절대안됨

588지존님의 댓글

588지존 작성일

무식한 새끼

영의정부사님의 댓글

영의정부사 작성일

역사책에 그렇게 써있었다. 1000리 안된다면 몇백리는 되겠지

사과나라님의 댓글

사과나라 작성일

1000리 = 약 393km

나봉탄님의 댓글

나봉탄 작성일

1000리가 대략 400키로인데, 경찰추산 3.3제곱미터에 6~10명들어가는데 갑옷있으니까 군인 한명 가로길이 1미터라치고 3.3미터줄에 5명 들어간다치면3.3/5×400000=264000명인데 150만이면 6줄정도로 행군한듯? 물론 말, 마차랑 줄 구불구불한거 세면 더 복잡

필연님의 댓글

필연 작성일

주최측 추산 200만이라고 쓰면 아무문제없는것

페미년들을죽이자님의 댓글

페미년들을죽이자 작성일

오늘 경찰추산이랑 한 100배 차이날듯

봉하쇼군I노무쿤님의 댓글

봉하쇼군I노무쿤 작성일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왕이된기분님의 댓글

왕이된기분 작성일

병신새끼들아 다들 밤에 기어나오겠지 왜 다들 병신처럼 벌써부터 설래발이냐ㅉㅉㅉ 씹극혐 ㅁㅈㅎ

박원슨상님만세님의 댓글

박원슨상님만세 작성일

준지 > 우영미맨메이드 > 김서룡옴므 = 타임 >= 솔리드 = 띠어리 > 씨케이 = 질스튜어트 > 시스템 = 반하트디알바자 = 산드로 = APC> 클럽모나코 > 지오송지오 > 시리즈 > 지지엠티커 = 티엔지티 > 본 = 코모도스퀘어 기타등등 > SPA

아보키노무현님의 댓글

아보키노무현 작성일

갓보키 미만잡

사오후우적쿰척님의 댓글

사오후우적쿰척 작성일

한명한명이 10만명 급 대군 이라서 그럼

16년2월부터믿님의 댓글

16년2월부터믿 작성일

스파르타 300명 급 ㄷㄷ

신수지사랑해님의 댓글

신수지사랑해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뫼비우스의띠님의 댓글

뫼비우스의띠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중국 드라마랑 한국드라마 비교했을때 좃나 극혐이다

형수님의 댓글

형수 작성일

200만 ^오^

노통으로대동단결님의 댓글

노통으로대동단결 작성일

조선놈들 조패면 말듣는다는 말이 진짜였음ㅋㅋㅋㅋ

시체보면짖음님의 댓글

시체보면짖음 작성일

노잼인데 아뒤땜에ㅇㅂ준다

씹조선님의 댓글

씹조선 작성일

팩트 ㅇㅂ

쫄쫄리님의 댓글

쫄쫄리 작성일

저거 다 식권이라니깐..

나리분지보지님의 댓글

나리분지보지 작성일

부여  주최측 추산

5년눈팅끝에님의 댓글

5년눈팅끝에 작성일

게이 예술이노

애국for레카님의 댓글

애국for레카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예전에 사극 보면서 한탕 웃었지,,레카를 음해하는 세력들,,,,얼마 못갈거다!!

린쨩토이에바님의 댓글

린쨩토이에바 작성일

선두 ㅋ 피콜로가 안보이네

JLPT님의 댓글

JLPT 작성일

어이, 선두다

와이디대박님의 댓글

와이디대박 작성일

현재 경찰추산 2만명, 주최측추산 20만명이라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하장사크로롱님의 댓글

천하장사크로롱 작성일

아침, 아까 이른 오후에도 방송서 200만이라고 자막까지 내걸고 거짓말 치더라..방송들이 선동 쩌러

천하장사크로롱님의 댓글

천하장사크로롱 작성일

저거 주몽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운지좋다님의 댓글

야운지좋다 작성일

일당천의 용사들이노..

샤를리에님의 댓글

샤를리에 작성일

알약 2만분, 2만 선봉대장급 모임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