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심형탁 근황...jpg

페이지 정보

작성자 노고무통빠개 작성일16-11-26 16:41 조회2회 댓글50건

본문

Screenshot_20161123-223336.pngScreenshot_20161123-223908.jpgScreenshot_20161123-223622.png

 



자기가 광고찍은 모바일게임 열심히 하다가


재계약 했는데


계약금으로 아이템받음 ㅋㅋ

댓글목록

더불어터진종인이님의 댓글

더불어터진종인이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단 ㅋㅋㅋ

킹갓엠페러트럼프님의 댓글

킹갓엠페러트럼프 작성일

ㅈㅈㅂ ㅁㅈㅎ

19대통령박원순님의 댓글

19대통령박원순 작성일

어쩌라고 ㅁㅈㅎ

멍가게아가씨보지님의 댓글

멍가게아가씨보지 작성일

심형탁 효자라 ㅇㅂ

책처럼음악처럼님의 댓글

책처럼음악처럼 작성일

ㄹㅇ

치킨맨알바생님의 댓글

치킨맨알바생 작성일

컨셉도ㅅㅂ 하루이틀이면 재밌지

시바견과요다님의 댓글

시바견과요다 작성일

저게 컨셉같아?ㅋ

치킨맨알바생님의 댓글

치킨맨알바생 작성일

당연하지ㅂㅅ아 순진한거냐 멍청한거냐

재기형그립다님의 댓글

재기형그립다 작성일

컨셉도 진지하게 임하면 진실이 된다

찡찡ㅇ찡ㅇ찡님의 댓글

찡찡ㅇ찡ㅇ찡 작성일

컨셉으로 덕질하는거 치곤 도가 지나칠정도지 ㅋㅋㅋㅋ

찡찡ㅇ찡ㅇ찡님의 댓글

찡찡ㅇ찡ㅇ찡 작성일

병신이네이겈ㅋㅋㅋㅋ

님고양이님의 댓글

님고양이 작성일

진짜 씹덕 맞아 병신아

셔틀맨님의 댓글

셔틀맨 작성일

덕후는 맞는데, 컨셉으로 더 부풀린거임

핑크발바닥님의 댓글

핑크발바닥 작성일

9렙 치킨알바 앰생이 또 지 생각이 곧 진리인양 ㄷㄷ..

왜안되나요님의 댓글

왜안되나요 작성일

일뽕홍보대사 존나 꼴갖짢네 ㅁㅈㅎ

오지만디아스님의 댓글

오지만디아스 작성일

전형적인 패션오타쿠

틀딱능욕잼님의 댓글

틀딱능욕잼 작성일

좆나 컨셉질

하루의목표님의 댓글

하루의목표 작성일

니가 저정도 생기고 몸도 그러면 안그러겠냐

해태눈님의 댓글

해태눈 작성일

컨샙존내짜증남 ㅁㅈㅎ 돈독올름

씹망한인생님의 댓글

씹망한인생 작성일

나 에미야시로 무한의검제 다 외울수있는데 TV출연 씹가느응~~~??

opiate님의 댓글

opiate 작성일

앙대

이모와나님의 댓글

이모와나 작성일

컨셉으로 캐릭터 하나는 기가 막히게 잡았다

검은백합님의 댓글

검은백합 작성일

네네

시카고컵스님의 댓글

시카고컵스 작성일

쟤는 진짜 애니 좋아함

호리에유이님의 댓글

호리에유이 작성일

형탁이 넵튠도한다.. 넵튠은 패션오타쿠가할수잇는게아니야

대실해밋님의 댓글

대실해밋 작성일

ㅇㄱㄹㅇ

영원한천사님의 댓글

영원한천사 작성일

컨셉치고는 겜이니 애니 존나 많이알아

여대생스타킹님의 댓글

여대생스타킹 작성일

희한하게 고딩때까지 찐따처럼 하고 다닐때는 애니, 만화 존나게 봤었는데.. 대학 가서 꾸미기 시작하고 사람들하고도 많이 어울리고 하다보니까 자연스럽게 안보게 되더라. 군대 다녀와서 급식충 시절동안 모아놓은 만화책 다 갖다버림

노리플라이님의 댓글

노리플라이 작성일

이제는 애니 손 뗀 찐따네

착한닉네임123님의 댓글

착한닉네임123 작성일

네다음 만화책안보는찐따

를르슈는제로다님의 댓글

를르슈는제로다 작성일

심형탁 니 인터넷 눈팅 하는거 아니까 쓴다

노잼형제님의 댓글

노잼형제 작성일

배우야

를르슈는제로다님의 댓글

를르슈는제로다 작성일

배우로서는 관심 못받으니까

이름없는자.님의 댓글

이름없는자. 작성일

아 심술나

콘솔지원님의 댓글

콘솔지원 작성일

심형탁 왜 까는거냐??

씹망한인생님의 댓글

씹망한인생 작성일

얘 오덕같음

인생두방님의 댓글

인생두방 작성일

가짜사나이 보니까

박원숭씨님의 댓글

박원숭씨 작성일

컨셉이 아닌 이유가 도라에몽 진짜 존나 재밌음

일베산타할배님의 댓글

일베산타할배 작성일

저거 다 컨셉이지

지옥트레이너님의 댓글

지옥트레이너 작성일

심형탁 컨셉아닌듯

비타님의 댓글

비타 작성일

고작 도라에몽 빠는거 가지고 자기가 무슨 한국 대표 오타쿠인척 하는게 꼴보기 싫음.

불나면니가끄렴님의 댓글

불나면니가끄렴 작성일

심형탁 심경변화 추측

서현진개이쁨님의 댓글

서현진개이쁨 작성일

도라에몽 좋아하는건 알겠는데 저 컨셉너무 울궈먹는데

쎄끈빡근혜님의 댓글

쎄끈빡근혜 작성일

수용소 돼지새끼들은 포함안됨

비타님의 댓글

비타 작성일

한국으로 치자면 둘리 하나 봤다고 나 한국애니 마스터요 이러는꼴.

볼빨간노무현님의 댓글

볼빨간노무현 작성일

반은 컨셉이고 반은 진짜 좋아했는데 하도 저러니깐 솔직히 질릴듯ㅋㅋㅋ 시발 어찌됐든 도라에몽을 계속 노출시켜줘야  컨셉유지가 되는데

뮤현귀여워님의 댓글

뮤현귀여워 작성일

댓굴보니까 베츙이들 슬슬 심술부리기 시작하노

심술불만대장님의 댓글

심술불만대장 작성일

심형탁은 본질적으로 겜덕임

웃음못참음님의 댓글

웃음못참음 작성일

방구석 베충이들 또 심술났네

운영기술지원님의 댓글

운영기술지원 작성일

대나무 헬리콥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