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오늘밤 촛불시위

페이지 정보

작성자 노무현이다 작성일16-11-26 17:02 조회0회 댓글34건

본문

촛불시위.jpg촛불시위2.jpg



이렇게 박고 집에 갈듯

댓글목록

전원책의후손님의 댓글

전원책의후손 작성일

ㄹㅇㅋㅋㅋ

사오후우적쿰척님의 댓글

사오후우적쿰척 작성일

ㄴㄴ 지저분한 좌파들 특성상 저렇게 운치있게 절대 못함

민들레꽃님의 댓글

민들레꽃 작성일

순수한 광화문을 더러운 좌좀 좃물 찌꺼기들로 더럽히노? 이기

민들레꽃님의 댓글

민들레꽃 작성일

시체팔이하는 더러운 추악하게늙은 좌좀 인간쓰레기들의 모임이네  싹 다 청소하면 딱인데..

형량투사루시우님의 댓글

형량투사루시우 작성일

응 안쌓여

노무현이다님의 댓글

노무현이다 작성일

이보민

노무현이다님의 댓글

노무현이다 작성일

루시우 ㄱㅅ

한코두코님의 댓글

한코두코 작성일

존나 맘편하겠다 시위 기분도나고 몸도 편하고

보지폭파범님의 댓글

보지폭파범 작성일

이쁘네 이상한 문구적인 것들만 치우고 저런식으로 내버려두면 ㄹㅇ 사람들 많이 놀러올듯

국가내란범전두환님의 댓글

국가내란범전두환 작성일

시위하는 사람을 왜욕하지?

HTCVIVE님의 댓글

HTCVIVE 작성일

그쪽동네 지나가면 욕나오게되있음

또르륵님의 댓글

또르륵 작성일

잘못한건 박근혜인데 시위하는 분들 비하하는 애들은 왜그런거임?

pasuggun님의 댓글

pasuggun 작성일

하야만 목적이 아니라서

또르륵님의 댓글

또르륵 작성일

어버이연합은 박근혜 퇴진 반대운동하는데 어떻게생각함?

일부러맟춤법틀림님의 댓글

일부러맟춤법틀림 작성일

한가지 목표를 향해 나가는 틀딱 여러분을 지지합니다

일베미네이터님의 댓글

일베미네이터 작성일

잘못 했던 안 했던 하야 하는 건 비효율의 극치일 뿐더러 국가적 혼란만 야기할 뿐이다

리디아GO님의 댓글

리디아GO 작성일

ㄹㅇㅋㅋ 닭근혜년 잘못했으면 벌을 받아야지

일부러맟춤법틀림님의 댓글

일부러맟춤법틀림 작성일

ㅇㅇ mc무현 능욕하던 사람들 벌받아야 함

리디아GO님의 댓글

리디아GO 작성일

ㅇㅈ

일베미네이터님의 댓글

일베미네이터 작성일

광우병 선동에 놀아나서는 경찰들한테 쇠몽둥이 휘두른 건 욕먹어 마땅함

꼼수와의리님의 댓글

꼼수와의리 작성일

집밖 나가는거 극혐

입만열면구라가님의 댓글

입만열면구라가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보경님의 댓글

차보경 작성일

싫어하는데 이유가필요한가

아기돼지노무쿤님의 댓글

아기돼지노무쿤 작성일

일베야 아프지마라 서버자꾸공격당한다 ㅠ

년째약먹는중님의 댓글

년째약먹는중 작성일

어머 운지있다~형냐 2222

ㄼㄺㅀㄻㄽ님의 댓글

ㄼㄺㅀㄻㄽ 작성일

ㅋ하 겨울왕국~

개돼지좌빨박멸님의 댓글

개돼지좌빨박멸 작성일

종편 지롤났다 빨리 내려오라고 빙신들 ㅋㅋㅋㅋ

국정원인턴4님의 댓글

국정원인턴4 작성일

광화문에 우박이랑 흙비나 존나게 쏟아져라

콜라조아효님의 댓글

콜라조아효 작성일

한양대 에리카 약대 합격해서 다니고있는데

hottoys님의 댓글

hottoys 작성일

ㅋㅋㅋ와 씨발 학원갔다오는데 추워디지는줄

롯데파이오니아님의 댓글

롯데파이오니아 작성일

서울에 눈 저렇게 많이옴?

css=8님의 댓글

css=8 작성일

좌좀 언론노조들 대실망

대중무현근혜님의 댓글

대중무현근혜 작성일

시위대들 이글루 만들고 튓노?

산골짜기한기님의 댓글

산골짜기한기 작성일

나라 걱정하는 민주시민들이라 기상여건때문에 안나오지는 않는다. 오늘 200만 돌파하라.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