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오늘자 여자배구 용병 왕따...GIF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장졸업반 작성일16-11-26 20:19 조회14회 댓글45건

본문

1480155477116.gif



브라이언이 공격에 성공해도 쌩까는 도공 선수들.

이효희,정대영 똥고참들이 주도하는 따돌림

저렇게 방송나가면 들키고 욕먹을꺼 생각 안하나..?

댓글목록

함장님의 댓글

함장 작성일

그래서 브라이언 외모순위가 쟤들중에 몇위냐?

양봉꾼박원순님의 댓글

양봉꾼박원순 작성일

브라이언 쟤가 여배용병중에 젤 이쁘던데 ㅠㅠ

북진무력통일님의 댓글

북진무력통일 작성일

브라이언? 환희는 어딨노?

코세가와시로미님의 댓글

코세가와시로미 작성일

나으 사랑이 아딕어려서 편하게너를 보내지 몬하나봐아아ㅏ

메갈4님의 댓글

메갈4 작성일

투머로~~!

TLJC님의 댓글

TLJC 작성일

토토리그

벌꿀남님의 댓글

벌꿀남 작성일

왕따하는거냐 ? 좌측애는 따봉하면서 뒤로가주는데

완몰가님의 댓글

완몰가 작성일

저게왜왕따임? 꼭 긍정적인 반응을 안보이면 무조건 왕따하는거냐? 그런마인드로 이 거친세상 어케살려고

덮구님의 댓글

덮구 작성일

배알못 ㅁㅈㅎ

석양의색스가이님의 댓글

석양의색스가이 작성일

똑같이 화이팅 해대야지 스포츠는 ㅁㅈㅎ

호불호갈림님의 댓글

호불호갈림 작성일

원래 운동하는 놈중에 정신병 걸린 놈들 비율이 높다.

느게비님의 댓글

느게비 작성일

이쁜데 에로나 찍지

꼬추슨상님의 댓글

꼬추슨상 작성일

김치년들 주제에 감히 금발미녀를

최민지님의 댓글

최민지 작성일

씨발 네이트판이냐?

qweq789님의 댓글

qweq789 작성일

하이빠이브 해줘야지 하이빠이브

석양의색스가이님의 댓글

석양의색스가이 작성일

배구씨발것들 1점 1점내고 나라를 다 가진것처럼 해대는 세레머니가 좆같아서 안봄

수째정봉이님의 댓글

수째정봉이 작성일

ㅇㄱㄹㅇ

코세가와시로미님의 댓글

코세가와시로미 작성일

당연히 씨바 점수넣었는대 좋아해야지 ㅋㅋ 점수처먹고 안좋아하믄 보는맛이있겄냐..

홉빵찐빵대빵님의 댓글

홉빵찐빵대빵 작성일

ㅋㅋㅋㅋㄹㅇ

크리스티아노무현님의 댓글

크리스티아노무현 작성일

한국 스포츠는 야구빼곤 다 노잼임

내생일조국과민족님의 댓글

내생일조국과민족 작성일

김연경 없으면 똥남아 공놀이 수준 리그 왜 보냐?

mcc발님의 댓글

mcc발 작성일

애초에 갓양이랑 키차이가.....

내생일조국과민족님의 댓글

내생일조국과민족 작성일

키도 키지만, 배구가 우리나라서 비인기종목이니 별 관심없었는데 올림픽 결승전보고

명박산성알칼리님의 댓글

명박산성알칼리 작성일

토토 걸만한거 추천좀

제노사이드님의 댓글

제노사이드 작성일

이효희는 유명하지 않음? 뭐 저번엔 감독 말 무시하고 내 말들으라고 하면서 감독 지령무시하고 지 맘대로 했다가 짤린적 있었잖아

속보노무현자살님의 댓글

속보노무현자살 작성일

그래서 그거랑 겹쳐서 욕 플러스로 쳐먹는중

질문드리겠습니다님의 댓글

질문드리겠습니다 작성일

존나 열심히 해서 지금까지 왔는데

나는운이좋아님의 댓글

나는운이좋아 작성일

그래서 왕따하노 ㅋㅋ

LoL용님의 댓글

LoL용 작성일

프로와 아마추어의 기본적인 차이가 뭔지 아냐?

질문드리겠습니다님의 댓글

질문드리겠습니다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oL용님의 댓글

LoL용 작성일

기본 아니냐? 난 하루에도 몇번씩 프로답게 행동하자고 되뇌인다

나는운이좋아님의 댓글

나는운이좋아 작성일

연봉3천이상??

LoL용님의 댓글

LoL용 작성일

박사 졸업까지 얼마 안남았다... 논문 마니마니 썻당

619님의 댓글

619 작성일

뭔데

스카이피아님의 댓글

스카이피아 작성일

차이가 뭐라고 생각하냐?

LoL용님의 댓글

LoL용 작성일

차이? 별거없음. 니가 방금 생각한게 그 차이임.

씹조선님의 댓글

씹조선 작성일

보지년들은 진짜 ㅋㅋ

밥이져아님의 댓글

밥이져아 작성일

와 배구안봐야겠다.

불굴하는의지님의 댓글

불굴하는의지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어비어베어님의 댓글

비어비어베어 작성일

저런건 양쪽말을 다 들어봐야해

트와이스윾정연님의 댓글

트와이스윾정연 작성일

이쁘다

광주딸치광이님의 댓글

광주딸치광이 작성일

저 체구가 날라서 꽂으니깐

주먹왕랄프님의 댓글

주먹왕랄프 작성일

유치하네

씹섹스개씹쎆쓰님의 댓글

씹섹스개씹쎆쓰 작성일

지랄옘병도 정도것하자

yuaaida님의 댓글

yuaaida 작성일

김연경 터키리그 해설하는거 존나 웃기더라 ㅋㅋㅋ 우리  페네르바체~~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