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갑자기 야동단속 뜬 이유 알려준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D컵이상만편식가 … 작성일16-11-26 21:15 조회0회 댓글42건

본문

8558041438b3dbb8843007ccf82cb5a3.jpg


김치보지들이 자신들의 ㅆ빈유 좆퀄품을 ㅆ창렬 가격으로 남자들한테 보지 팔아서 돈을 벌던지 아니면 보지를 내주는 조건으로 결혼해서 남자 등골브레이커 갑질행사를 해야되는데 시발 개좆같은 갓본물 야동때문에 자신들의 보지장사에 타격을 입어서 남자들이 이제 결혼도 안해주는 분위기로 흘러가니까 아예 야동을 단속하라는 개수작 진행중임 




























10f35c1076f9cc965510a81624b93909.jpg


1줄 요약: 김치년들은 그냥 311 이 답이다 

댓글목록

가상현실과영생님의 댓글

가상현실과영생 작성일

이기이기 보지장사가 잘안되노?

kwof391님의 댓글

kwof391 작성일

가상현실과 영생은 미래 지향적 단어이다.

가상현실과영생님의 댓글

가상현실과영생 작성일

특이점이 온다이기야

오르비스님의 댓글

오르비스 작성일

우마루 왜 떄리냐 ㅁㅈㅎ

마지히꾸와님의 댓글

마지히꾸와 작성일

우마루를 뜬금없이 왜 때려 미친뇬아

어금님의 댓글

어금 작성일

우마루가 뭐냐? 수용소 새끼들 존나 많네

한자닉살려내라님의 댓글

한자닉살려내라 작성일

우마루

에르미던린이님의 댓글

에르미던린이 작성일

고깃집이름

숲속의웰치님의 댓글

숲속의웰치 작성일

당연히 국산은 거름.

여고생보지님의 댓글

여고생보지 작성일

우마루 때려서 ㅁㅈㅎ

곱창집알바생님의 댓글

곱창집알바생 작성일

똑같은 글이 일베를 도대체 몇번이나 오냐 ㅁㅈㅎ

키시다사토시님의 댓글

키시다사토시 작성일

ㄹㅇ 단속을 할거면 국산 김치년들거만 단속하지 씨발련들

일베가중심인세상님의 댓글

일베가중심인세상 작성일

내가 딸쳐본 횟수가 정말 손꼽거든

ㅊㅊㅊㅊㅊㅊㅊ님의 댓글

ㅊㅊㅊㅊㅊㅊㅊ 작성일

너도  여자들이 딸쳐본 횟수가 정말 보지 대준다는 나도 서비스해주겠다고 함 왜냐하면 급식충 시절부터 섹파들이 호기심에 문자 하면 딱 1번  창녀랑 항시 대기했었거든 내가 급식충 때부터  많았어

힘을내요수퍼파월님의 댓글

힘을내요수퍼파월 작성일

아들 ㅠㅠ

뚀한나초님의 댓글

뚀한나초 작성일

이 댓글 요즘 열번은 본듯한데 신종컨셉이냐

대국적으로님의 댓글

대국적으로 작성일

이게다 닭그네 떄문이다 씨발년

그레이트박18님의 댓글

그레이트박18 작성일

노근혜가 씨발년은 맞는데 이건 피씨충 좌파들 때문임

그레이트박18님의 댓글

그레이트박18 작성일

이좋은글에 ㅁㅈㅎ를 왜이리 처먹이나 했더니 수용소 탈출했네

슨탈린그라드군인님의 댓글

슨탈린그라드군인 작성일

우마루 갈겨서 ㅁㅈㅎ

아이카님의 댓글

아이카 작성일

너 우마루 괴롭히는건 유루사나이

제갈윤대중님의 댓글

제갈윤대중 작성일

어떻게하면 이렇게까지 생각이 뒤틀렸을수잇지

초차원게임넵튠님의 댓글

초차원게임넵튠 작성일

정의구현 ㅇㅂ

Dfens님의 댓글

Dfens 작성일

보지들이 남녀평등, 사회적 지위, 권리 향상 그토록 외쳐대도

따오기님의 댓글

따오기 작성일

팩트로 살인할 기세

양평김박사님의 댓글

양평김박사 작성일

스시녀라고 저러지는 않는데.. 기본적으로 여자가 속물인건 동서고금 공통 현상임

심술불만대장님의 댓글

심술불만대장 작성일

우마루는 패야 제맛이지 씨발ㅋㅋ

팀아이비님의 댓글

팀아이비 작성일

우마루 때려서 ㅁㅈㅎ

페미들정말싫다1님의 댓글

페미들정말싫다1 작성일

근데 정말 남자들이 결혼 안하는 추세로 돌아섰다는 뉴스가 나오기 무섭게

젊은날의노력님의 댓글

젊은날의노력 작성일

그런데 왜 성인이 성인물 못보게하는거냐?  ,애초에 음란물 자체를 법으로 인정안하는게 저작권이라는것 자체가 인정이 안되서 불법다운로드 받기엔 더 유리하지만 ..

변ATM님의 댓글

변ATM 작성일

일본 야동도 요즘 별로 재미읍던데

느개비후장4님의 댓글

느개비후장4 작성일

진짜 궁금해서 묻는다.

닭강정탁님의 댓글

닭강정탁 작성일

보지가 거지라서 양육비 안 줘도 되는 상황에서만 남자한테 자식 줌.  따라서 보지가 양육비 주는 일은 없음

herpes님의 댓글

herpes 작성일

우마루가뭐냐씨발 병신들아

As109님의 댓글

As109 작성일

얼굴 처맞는 짤에 애는 스시녀라 ㅁㅈㅎ

양숙이토지에보끼님의 댓글

양숙이토지에보끼 작성일

죄없는 우마루를 왜때려 씨발 2주화

탈모가우습냐우습님의 댓글

탈모가우습냐우습 작성일

하도 보지들 박고 먹고하다보니 야동을 봐도 좆이 안서서 미치뿔겠다

베타테스트님의 댓글

베타테스트 작성일

UMR! UMR! 이아니라 우마룽~~~!!

좀비가싫어님의 댓글

좀비가싫어 작성일

우마루 때려서 ㅁㅈㅎ

1456588님의 댓글

1456588 작성일

우마루는 좀 처맞아야돼서 ㅁㅈㅎ

멍청감자님의 댓글

멍청감자 작성일

병신 씨발년들 존나 개수작 다 부리네 ㅋㅋㅋㅋㅋ

오리하라이자야님의 댓글

오리하라이자야 작성일

우마루 건들 ㄴㄴ 2ㅈㅎ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