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오늘자 보수집회(서울역) 경찰추산1만명 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슨아치개일성홍어 … 작성일16-11-26 22:09 조회2회 댓글27건

본문

20161126_160045.jpg20161126_160225.jpg20161126_160717.jpg20161126_160724.jpg20161126_160731.jpg20161126_160935.jpg20161126_163702.jpg20161126_165456.jpg20161126_165607.jpg20161126_165647.jpg20161126_165727.jpg20161126_165736.jpg20161126_165942.jpg20161126_170719.jpg20161126_170729.jpg



서울역은 지형이 위 아래로 나위어져잇고 삼등분이야 

좌우로도 나뉘어져있고 

계단만도 3군데 4군데야  


1만 맞아  경찰 추산 1만 

내 추산 1만 

주체측 추산 1만명 

비오고 눈내리는데 추운데 어르신들 수고하셧다 

댓글목록

마나코님의 댓글

마나코 작성일

경찰추산 1만명같은소리하네 많이 쳐줘야 2천임

슨아치개일성홍어님의 댓글

슨아치개일성홍어 작성일

응 서울의경출신 병신새끼야

주현중출절정님의 댓글

주현중출절정 작성일

니 논리가 광화문 나간새끼들한테 똑같이 적용된다

헌민형마스터님의 댓글

헌민형마스터 작성일

경찰추산 1500명이 Fact임ㅋㅋㅋㅋ

헌민형마스터님의 댓글

헌민형마스터 작성일

경찰추산 1500명이었는데????????????

호갱몬스터님의 댓글

호갱몬스터 작성일

경찰이 1만 아니라는대? 도대체 어디서나온 뇌피셜이냐? 저게 1만이면 좌좀새끼들도 100만 맞음

hottoys님의 댓글

hottoys 작성일

초딩때 조회할때 생각해봐라 반당 35명으로쳐도 12반 x 6 해도 전교생 2500인데

물쇠님의 댓글

물쇠 작성일

추운데 송장새끼들 관안들어가노?

TV조선님의 댓글

TV조선 작성일

야 아무리그래도 저게 1만으로보이냐?

슨아치개일성홍어님의 댓글

슨아치개일성홍어 작성일

경찰추산 천명인데? 경찰말개무시할거지? 그럼 광화문집회자도 100만명 인정해라 ㅎㅎ

Tyjfe님의 댓글

Tyjfe 작성일

고생하셧더

슨아치개일성홍어님의 댓글

슨아치개일성홍어 작성일

뻔뻔해도 정도가 있지 경찰추산 구라친거 맞잖아 자꾸 사진 쳐보라는데 애새끼들이다 해태눈깔이라 너보고 뭐라하는줄아냐?

assaraya님의 댓글

assaraya 작성일

하셨습니다.못배운 새끼야.

공화당을만들자님의 댓글

공화당을만들자 작성일

ㅇㅂ

알렉산더왕매장앞님의 댓글

알렉산더왕매장앞 작성일

ㅋㅋㅋㅋㅋ극과극은통한다고 서로 인원 뻥튀기하네ㅋㅋㅋㅋㅋㅋ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누가누굴욕해ㅋㅋㅋㅋㅋㅋㅋㅋ저게1만이면 광화문 ㄹㅇ100만맞음ㅋㅋㅋㅋㅋㅋ

판사이씨팔년아님의 댓글

판사이씨팔년아 작성일

1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당이 1만이겟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혹시고양이님의 댓글

저기혹시고양이 작성일

오늘춥더라^오^

부루부라님의 댓글

부루부라 작성일

게이들아 떡 한 번 치고 싶노? 바로 들어온나 이기야~

슈슈버거님의 댓글

슈슈버거 작성일

틀니말고 안경도 좀 써라 틀딱아

마나코님의 댓글

마나코 작성일

이새끼 이정도면 분탕아닌가싶네

원좀타격님의 댓글

원좀타격 작성일

애국지사ㅇㅂ

느금마운마1님의 댓글

느금마운마1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도 언론에서 100만100만 해대니까 1만명이 얼마나많은숫자인지 모르냐

주현중출절정님의 댓글

주현중출절정 작성일

씨발 객관적으로 아무리 많이 쳐줘 봤자 3000명임

슨아치개일성홍어님의 댓글

슨아치개일성홍어 작성일

경찰추산1500명인데 ㅋㅋㅋ 우덜식 fact 인정합니다

!타조분기야님의 댓글

!타조분기야 작성일

좌좀 못지않은 뻥튀기네 이것도

사기꾼간찰스님의 댓글

사기꾼간찰스 작성일

경찰 추산 1만명 주취측 추산 88만명

주현중출절정님의 댓글

주현중출절정 작성일

저게 1만이면 광화문 100만명도 ㅇㅈ해야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