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퇴사하고 혼술 막걸리한잔한다.honsoul

페이지 정보

작성자 댕댕이발냄새 작성일16-11-26 22:41 조회5회 댓글49건

본문

20161126_214544.jpg20161126_215006.jpg20161126_214634.jpg

회사에 헌신해봐야 돌아오는건 ㅈ같은 라도상사의 쿠사리 뿐이고 월급도 밀리고 장래성도 없어보여서 

사직서 내고 왔다 지나간 시간이 허송세월이구나

퇴사하고 만날사람도 없고해서

마트 들려서 이것저것사서  요리해봤다 

하다보니까 부침개 양이 많아짐 ㅜㅜ 

그리고  두부는 외상으로 삼 ㅋㅋ

20161126_214537.jpg


댓글목록

나이트어벤져님의 댓글

나이트어벤져 작성일

눙물나서 ㅇㅂ

시시비비잘검님의 댓글

시시비비잘검 작성일

최후의만찬 ㅠㅠ

철수야자자님의 댓글

철수야자자 작성일

힘내라!!  게이야!!

가자아방슨님의 댓글

가자아방슨 작성일

어휴 두부하나 살돈없어서 외상으로 사노...ㅁㅈㅎ!!

제니스맑음님의 댓글

제니스맑음 작성일

헐ㅋㅋㅋ드립이였움? 게이혹시 fbi...?

가자아방슨님의 댓글

가자아방슨 작성일

여휴시팔새키 눈치수준보니 딱봐도 모솔아다새키가 분명하다어휴

내가걸어온길님의 댓글

내가걸어온길 작성일

천재게이는 ㅇㅂ야

조지해리슨상님님의 댓글

조지해리슨상님 작성일

사진 화질 존나좋네 ㅋㅋㅋ

사오후님의 댓글

사오후 작성일

백수는 언제나 ㅇㅂ

장노도클리토리스님의 댓글

장노도클리토리스 작성일

밥술충 ㅁㅈㅎ

틀니파괴님의 댓글

틀니파괴 작성일

술밥이 더 어울림

땅크대장님의 댓글

땅크대장 작성일

ㅎㅎㅁㅈㅎ

ekcofn님의 댓글

ekcofn 작성일

거바 박근혜가 하야하든말든 우리삶은 똑같습니자 ㅠㅠ

고산증엔비아그라님의 댓글

고산증엔비아그라 작성일

몇살?

애국보수게이란다님의 댓글

애국보수게이란다 작성일

파오후노 ㅋㅋㅋㅋ 난 소주에 계란후라이 먹느다

파울괴벨스님의 댓글

파울괴벨스 작성일

두부외상에서 뿜었다

혼술은즐거워님의 댓글

혼술은즐거워 작성일

제사지내냐...

미원님의 댓글

미원 작성일

핸폰 뭐냐?

진보는빨갱이님의 댓글

진보는빨갱이 작성일

짤에 막걸리 있어서 ㅇㅂ. 퇴사한거 인증해서 더블 ㅇㅂ

전남노예자랑님의 댓글

전남노예자랑 작성일

퇴사인증이 어딨음?

명나라님의 댓글

명나라 작성일

혼술 사진도 이렇게 이쁘고 깔끔하게 찍어서 올리면 이해하지

콘돔은롱러브다님의 댓글

콘돔은롱러브다 작성일

내일 노가다가는데

명나라님의 댓글

명나라 작성일

어쩌라고 병신같은 노가다충새끼야

콘돔은롱러브다님의 댓글

콘돔은롱러브다 작성일

니직업이?

차기대통령황교익님의 댓글

차기대통령황교익 작성일

글내용이 너무 슬퍼ㅠㅠ

알코올시이바알님의 댓글

알코올시이바알 작성일

안주도 있고 부럽다

노팩트분석가님의 댓글

노팩트분석가 작성일

힘내라

피팅님의 댓글

피팅 작성일

쓸데없이 사진 존나 화질좋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공영방송님의 댓글

어떻게공영방송 작성일

색감 오지네 ㅇㅂ

최순실각하님의 댓글

최순실각하 작성일

배고프다 씨발 ㅇㅂ준다

애국좌좀척결님의 댓글

애국좌좀척결 작성일

연봉얼마였냐

세포호흡님의 댓글

세포호흡 작성일

화질 존나 좋네 폰 머임?

김성겸의정부거주님의 댓글

김성겸의정부거주 작성일

두부외상 ㅇㅂ

트라이팁로스트님의 댓글

트라이팁로스트 작성일

한잔 묵고 내일 다시시작하라 이기 힘내라

경제대통령님의 댓글

경제대통령 작성일

이 글보고 진심으로 광광우럭따..

NIS건축담당님의 댓글

NIS건축담당 작성일

외상은 ㅇㅂ야

쯔팬벗킁님의 댓글

쯔팬벗킁 작성일

새끼 ㅋㅋ

구월산유격대님의 댓글

구월산유격대 작성일

유모감각 좋다

년째딸잡이인생님의 댓글

년째딸잡이인생 작성일

일베충들 좀 불러서 같이 먹어라 떼샷올려라

어그르르를님의 댓글

어그르르를 작성일

혼소울베

합성게이님의 댓글

합성게이 작성일

사진 뭘로 찍었노

히히히히히히님의 댓글

히히히히히히 작성일

잘했다 월급 밀리는 회사는 빨리 나오는게 맞지

주리주리님의 댓글

주리주리 작성일

월급 밀리는데는 진짜 아니다..

수자해좆님의 댓글

수자해좆 작성일

캬 전 노릇노릇하게 잘 부쳤네

교동짬뽕성애자님의 댓글

교동짬뽕성애자 작성일

힘내라고 ㅇㅂ

th레기님의 댓글

th레기 작성일

두부를 외상으로 산 게이는 ㅇㅂ

CB걸면욕함님의 댓글

CB걸면욕함 작성일

막걸리어딧노?ㅁㅈㅎ

이런이베님의 댓글

이런이베 작성일

아니 씨발 시국이 어떤 때인데 이런드립치고 있냐 씨발 드럽네 ㅇㅂ

내가알아서한다고님의 댓글

내가알아서한다고 작성일

ㅋㅋ 남들 10년간 공부할 때 하릴없이 놀다가 좆소기업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