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김일성광장 면적.arabozi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라도전라시로 … 작성일16-11-26 23:54 조회3회 댓글14건

본문

1480170863470.jpg1480170888389.jpg1480170877145.jpg1480170869782.jpg

75,000 제곱미터다.


로동신문에 공식적으로 10만 인민대회로

쓴지 오래다.


아주 고르게 꽉꽉 눌러 세운 게 10만이다.

절라도 유전자를 지니고 태어난

씨뱅이들아!

특히 기레기 새끼들!

눈깔이 있으면 봐라!


광화문에 150만?

병신새끼들!


짱깨 무협지 쓰냐?

댓글목록

Kamal님의 댓글

Kamal 작성일

맨 첫짤 凸자노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et!UnJi님의 댓글

Get!UnJi 작성일

옛날 여의도광장만한거 같은데

질풍장노도의시기님의 댓글

질풍장노도의시기 작성일

저것보다 광화문이 좀더 북따닥따닥따닥하게 붙어있다.

Kehlanii님의 댓글

Kehlanii 작성일

그래서 광화문 앞부터 시청역까지 면적이 얼만데?

전라도전라시로님의 댓글

전라도전라시로 작성일

ㅇㅂ

웃는얼굴침뱉기님의 댓글

웃는얼굴침뱉기 작성일

그런데 저기 가운데에 낀 애들은.. 소변마려울때 어떻게하냐..

공대끝판왕님의 댓글

공대끝판왕 작성일

하루전부터 못먹게함

결사님의 댓글

결사 작성일

돼지새끼 두마리 추모하려고 으리으리하게 해놨네

로또일등당첨됐어님의 댓글

로또일등당첨됐어 작성일

이성적이지 않고 쉽게 흥분하고 선동을 밥먹듯이 하는 우리나라 언론은 개 쓰레기다. 자극적인 기사를 쓰고 방송해야 잘팔린다는 천박한 생각으로 과장과 추측성 허위 보도를 아무렇지도 않게 해 대는 우리나라 언론은 개 쓰레기다. 우리나라 언론에게는 연예가 가십이나 보도 하는게 어울린다. 냉정해야 할 언론이 국민보다 더 흥분하니 이게 무슨 꼴이냐. BBC, 뉴욕타임즈, 워싱턴포스트,NHK 가 이렇게 천박하던가? 우리나라 정치와 언론은 4류도 아닌 똥류다.

Kehlanii님의 댓글

Kehlanii 작성일

나 꿈꾼적있다.

인생은낙장불입님의 댓글

인생은낙장불입 작성일

ㅇㅂ

트와이스윾정연님의 댓글

트와이스윾정연 작성일

저거보단 많아보임 뉴스보니까

순실이햄지보스터님의 댓글

순실이햄지보스터 작성일

저거에10배정도는되야지100만이다

18연대님의 댓글

18연대 작성일

저새끼들 기저귀차고 있겠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