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민의가 정의다 하야를 부른다? 좆까고있네 [인증까고간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jaguarf … 작성일16-11-27 00:04 조회0회 댓글14건

본문

일게이들이 내 의견에 동의할지 아닐지는 모르겠다

 

인증을 까고 시작하는건

 

소득, 지역, 학력으로 판단해서

내가 방구석 히키인 '진짜'라고 드립치는거는 막고 가고 싶어서

 

 20160717_220003.jpg 

아우디 2종.jpg인증2.jpg



인증4.jpg




 

뭐 첫째로

나는 노근혜 지지자는 아니다

뿌리깊은 우파 지지자이긴 한데

노근혜는 지도자 이전에 정치인으로써의 언변조차 부족한 사람이라고 생각했거든

 

하지만 정치란 최선이 아닌 차악을 선택한다는 말을 이해하고 있기에

노근혜에게 한표를 행사했지

 

작은정부 지향자로써

경제정책부터 사실 마음에 드는게 이 나라 우파에는 별로 없어 나한테는

 

하지만 내가 살고있는 국가이고

내가 가진 능력으로 판단 했을 때

좌파에게 계속 힘을 주면

이 나라가 급속도로 쌍병신화 되는건 너무 뻔해보이거든

나는 그게 싫고 정상적인 국가에서 살고 싶기 때문에 우파에 투표한다

 

이 글을 쓰는게 노근혜를 커버치기 위해서는 아니다 


김영삼이 주창하던 문민정부 이후에 

그나마 시스템이 자리잡기 시작한 나라에서 


왜 시스템을 무시하려고 하며 

많은 사람들이 참석하면 그게 민의고 정의라고 착각하는지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 싶어서 쓴다


내가 생각하는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민주주의 국가에서 가장 중요한점은 '법치' 이다


하지만 지금 돌이켜 보면

이게 정상적인 법치국가인지 꼼수국가인지 이해가 불가능하다 


지금 백만민의가 정의라고 주장하며 하야를 주창하는 시위대를 보면

너무 황당하다 엄연하게 법적 절차가 존재하는데 왜 법을 우회해서 가려고하나?

시간이 걸리니까?

사실 시간이 걸리는건 상관없다 과정이 옳아야지 그게 법치인거다


그리고 물론 나같은 우파 지지자들이 하야를 반대하는건 절차상의 문제점도 있지만

노근혜가 그냥 하야해버리면 바로 대선들어가는데 

그냥 분위기 따라서 기분따라 투표하는 아해들의 표심이 좌파정권 만들어주는게 싫기 때문이고

노근혜가 병신이라는건 기정 사실이니 따로 언급하지는 아니하겠다




1.정상적 절차에 따라 탄핵소추안을 가결시켜라 


대통령의 잘못이 중대하고 치명적이면

왜 탄핵소추안을 진즉 가결시켜서 끌어내지 아니하고 지금와서 열심히 논의하는척을 하나?


이유는 간단하다 

역풍이 두려우니까


절차상 시간이 걸리니까? ㄴㄴ 

사실은 지들 역풍 맞을게 두려워서지 노무현 탄핵은 열우당이 발의했고 한나라가 동의했고
결국 둘다 역풍맞고 새누리 의석 털리고
열우당은 당이 반토막 나버렸지 


이런 시나리오가 오는게 두려운거지 


정치권에서 역풍이 두렵다는건 자기들 스스로도 하야를 반대하는 숨은 민심이 많다는걸 인지하고 있다는걸 반증하는거고 



2.광화문 시위가 민의를 대변한다?


소위 언론에서 떠들고 시위대가 떠드는 대한민국의 민의가 하야를 외친다는 

그저 개소리이다 


경찰추산과 엄청난 차이가 나는 주최측 추산의 인원수 뻥튀기는 그려러니 하고 넘겨도 


시위가 과연 정말 민의를 대변할까?


박근혜의 지지율은 4% 

그럼 나머지 96%가 하야 찬성론자인가?


말하지만 지지율과 하야 찬성은 전혀 다른 소리이다 


나를 예로 들면 박근혜를 지지? x

하야 찬성? x


전형적인 물타기 논조이지 


지금 시위 참가가 100만이네 200만이네 하는데 

이명박 광우병 시절에도 시위 참여는 100만이 넘는다고 지랄들 했었다 

임기 시작하자 마자 레임덕이라고 이야기했었고 

그래서 결국에 다음 정권은 누가 잡았나? 우파정당 노근혜가 대통령에 당선


진짜 민의는 목소리 큰 시위세력에서 나오는게 아니라 표에서 보인다

시위 세력은 민의의 대변자가 아니다 착각하지마라


시위세력에 통진당 잔존세력 및 종북세력이 가세했다 

주최측이 좌경단체이다

전라도에서 올라왔다 뭐 일베에도 말들이 많은데 


그런건 가볍게 잡썰로 넘겨주고 확실한 사실들만 찍고가보자 




3.언론은 공정하고 모든 여론지표가 하야를 외치면 그것이 민의인가?


일게이들 그정도로 순진하냐?

세월호 특별법이 정의로운 일이었냐?

아니면 떼법이었냐?


언론이 공정하고 정의로운 기관이냐?


언론 또한 기업이며 각자의 아젠다와 경영방침에 따라 스스로의 이득을 추구한다 


시대가 바뀔수록 자극적이어지는 기사의 제목들을 봐라 

낚시성 기사들을 봐라


언론도 자극적이어야하며 그래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켜야 기업으로써 영속성 추구가 가능하다 


지금 현 상황에서 

조중동은 이미 노근혜 세력에게 포문을 열었다 

좌파 언론은 말 할 건덕지도 없지 


노근혜 세력이 시간을 끌면서 버티고 혹시라도 다음 총선, 대선에 생존하면 그게 그들을 적대시한 기업언론에게 좋은 결과일까?


여론조사 지표?

통계학 전공한 일게이가 있을지 모르겠지만

여론조사는 결국 입맛에 맛는 세팅값을 설정하기 나름이다 


여론조사 기관 자체의 신뢰도를 말하는 사람들이 있을지도 모르겠는데 


대한민국에서 메이져 언론,기업이 '신뢰도 높은 여론조사 기관의 가장 큰 고객' 이라는건 당연한 사실 아니냐?


여론조사 지표와 시위대의 뻥튀기 인원수가 과연 대한민국의 전체 '민의'를 대변한다고 확실하게 말 할 수 있냐?


가장 최근의 예시를 들어보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당선


당선 이전에 트럼프에게 우호적인 여론조사 결과 언론보도가 얼마나 있었을까?

다들 그가 대통령이 되기는 무리일 것이다 라고 생각했지만


현실은 어떤가?


나는 근 20년 이상 서초구에 거주하고 있는데 

이명박 시절즈음 해서 

좌파 새끼들이 하던말이 


우파 지지자는 저학력, 저소득, 고연령이 절대 다수이다 라고 말했었다


아주 그럴싸한 여론조사 결과까지 가지고와서 말이지?


소위 한국의 부촌으로 대변되는 우파의 콘크리트 지지층인 강남3구는 

저학력 , 저소득, 고연령층이 모여사는 ㅆㅎㅌㅊ 빈민가인가?


언론과 여론지표는 본인의 지성에 맞게끔 알아서들 필터링 해라 

그것들은 절대 지표가 아니다 



4.민의는 정의롭나?


서로간의 의견이 다른건 인정 할 수 있다


하지만 지금 주창하는 민의가 정의롭냐고?


절차를 무시하고 자신들의 이권을 위해 하야 주창 시위에 참석하는 좌파 정치세력과 

밥그릇 찾는 수많은 단체들의 정의의 대변자냐?


물론 그 사람들에겐 그게 정의 일지도 모른다 


하지만 숨죽이고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는 정의가 아니다 

민의가 항상 옳은게 아니다 

착각들 하지 말기를







내 관점?

솔직히 광우병마냥 할일 없는 병신들이 지랄하는걸로 보인다 


원칙 없는 국가는 제대로 되먹은 국가가 아니다 


원칙을 따라서 법대로 정리하고 

표로 심판하는게 민주주의고 

그 시점에가서 결과가 나오는거다

제발 홍어새끼들 빡대가리 새끼들 설레발좀 그만 치길 바란다 




사실 이 글을 쓰게 된 계기는


시위 관련 글에서 어떤 게이가 단 댓글이 얼척 없어서이다 

그 게이는


---------------------------------------------

서울130만 전국150만이라는건데 기사내용이 뭔지도 모르고 대충 눈까리에 150 130 보이니까 개소리싸지르네

이 추운날씨에 나와서 저 많은 사람이 대한민국 위해서 고생하는데 방구석에 처박혀서 응원은 못해줄 망정

이딴 개소리나 싸지르고있으면 양심의 가책 안느껴지냐?

--------------------------------------------

라고 말했는데 


대충 보이는 민의를 정의로 판단하고 본인은 남들보다 뛰어난 윤리적이고 정의로운 사람인양 씨부리는데 


딱 보면 급식이나 감정 앞서는 새끼가 신나서 감정뽕 맞고 날뛰는게 웃겨서이지 


그리고 댓글들 보면 최근 이런 글들이 엄청나게 늘었거든 


적당히들 해야지 


노근혜가 병신인건 맞다 


하지만 착각들 하지마라 


지금 이 시위가 민의도 아니며 정의는 더더욱 아니다 



 

 

 

 

댓글목록

럭키머니님의 댓글

럭키머니 작성일

공감폭격 ㅇㅂ 또 ㅇㅂ야

후다다닥2님의 댓글

후다다닥2 작성일

여당만 돈먹는 줄 알면 무식한 놈

트라이팁로스트님의 댓글

트라이팁로스트 작성일

법치주의 법치주의 운운하는 새끼가 현 시위는 헌법과 법률에 의해 보호받는다는건 언급도 안하노? 저렇게 시민들이 모여서 압력행사하는것도 헌법이 보장하는 정치활동의 하나다. 탄핵은 헌법적이고 하야요구집회는 비헌법적이다? 뭔 말도안되는 소리를 하고있노 ㅋㅋㅋ 니말대로면 저 집회 허가 결정 항고하면 위헌나오겠네? ㅋㅋㅋ뭔 말도안되는 소리를 하고있어 ㅋㅋㅋ

위조지폐사기단님의 댓글

위조지폐사기단 작성일

열우당이아니라 민주당인데.. 아무튼 사이다라 ㅇㅂ

대한민국보수당님의 댓글

대한민국보수당 작성일

이새끼  청와대 냄새가난다  뉴미디어실곰무원게이년ㅋㅋ

jaguarf님의 댓글

jaguarf 작성일

정곡을  찔렷노?  ㅋㅋ 댓글알바하고  시급얼마받노? 우들도 공무원시켜도ㅋ

전투력0님의 댓글

전투력0 작성일

홍어걸렸다~~요시!

후다다닥2님의 댓글

후다다닥2 작성일

떡검이건 향판이건, 국개건 비서실이건

평창올림끡님의 댓글

평창올림끡 작성일

그리고 하야를 하건 탄핵을 하건 대통령은 '선거'로 뽑는다. 법적인 절차를 무시하고 하야 시키면 문재인이 선거없이 대통령 되기라도 한대?

푸쉬푸쉬베이베님의 댓글

푸쉬푸쉬베이베 작성일

민주당이 발의했지 뭐가 열우당이 반토막이 남?  글고 탄핵역풍이라 그러는데 설마 그당시와 지금놓인 상황이 같다고 생각한다면 더 할말없다

애국팔이님의 댓글

애국팔이 작성일

이 새끼 존나 이율배반적인 놈이네. 작은 정부를 지향한다면서 국가주의 존나 부르짓네. 너 같은 새끼들을 악질 반동이라고 부르는 거야. 별 거지같은기

jaguarf님의 댓글

jaguarf 작성일

작은정부 지지하는놈이 이런글을ㅋㅋㅋ 역시 돈 많다고 배운건 아니구나

jaguarf님의 댓글

jaguarf 작성일

니맘이 내맘이구나 ㅇㅂ

섹스가하고싶따님의 댓글

섹스가하고싶따 작성일

하야하면 바로 대선들어가는거 팩트냐?? 첨알았네 ㄷ ㄷ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