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itx열차에 하야딱지는 왜붙이는거냐?.jpg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짱구맹구 작성일16-11-27 02:45 조회3회 댓글21건

본문

4699dfe3beaef15668bbea729ec5ec83a3870441.pngthumb_crop_resize-33.jpga645a7f2ce6d207a3dc9de0805dbdbc489217eed.png05ff65cd9108cac0f287db918d3d5bdcf3e2d22c.png

왜 멀쩡한 청소부들 고생시키노?

댓글목록

각재면서댓글달자님의 댓글

각재면서댓글달자 작성일

좌표가 없어서 ㅁㅈㅎ를 놓을수밖에 없는 나의 가슴 아픈 심정을 알아주라

천하장사크로롱님의 댓글

천하장사크로롱 작성일

좌좀들은 남의 재산이나 공공기물 오염시키고 파괴하는데 죄의식이 없어...저번에도 시민단체란 것들이 대형마트가서  10원짜리로 줄서서 일부러 물건값 치루면서 계산원 아주머니들 골탕먹였잖아..입으로는 서민 거리면서 진짜 갑질쩔고 지들 목적을 위해선 가장 약한 노동자들 힘들게하고 짓밟는게 좌빨들임

목성탈출님의 댓글

목성탈출 작성일

자기들이 정의라고 생각하기 때문이지

완벽한히비키님의 댓글

완벽한히비키 작성일

이분들 평소에 "그러라고 걔들 고용한거다 좌빨홍오쉐리들이"이 말씀하시던 분들 맞으신가

어디에님의 댓글

어디에 작성일

일베충들은 오히려 민도따지지 않나?

수성구애국게이님의 댓글

수성구애국게이 작성일

민도를 따져서 세월호에 오뎅드립치는구나! 아고건 몰랐노!

레너드 스키너드님의 댓글

레너드 스키너드 작성일

표현의 자유는 보장이 되어야 하고

사타부언메이커님의 댓글

사타부언메이커 작성일

암 그라제 엠씨무현 개대중 낙서는 애국이고 우리 각하 퇴진 스티커는 몹쓸 홍어 짓이다

카이카이ㅁㅈㅎ님의 댓글

카이카이ㅁㅈㅎ 작성일

엠씨무현 개대중을 저따위로 떼기 힘들기 스티커 붙였다는 팩트 들고와라 일베충이 좌좀새끼들처럼 엄한사람한테 폐끼치는줄 아나. 것도 일베충이 한건 소수의 일탈이고 좌좀새끼들은 저게 일상이야.

중학생이다님의 댓글

중학생이다 작성일

점점 좋은 시위를 변질시키는듯.. 저건 시위장 밖이니까 뭐 그런가보다 하지만

옥봉이님의 댓글

옥봉이 작성일

저게 만약노무현 김대중시절 올라온거면 여기댓글에 저기 청소부 욕햇을듯 ㅎㅎ 아님말고

앙노무명님의 댓글

앙노무명 작성일

시위가 보장된 권리이긴 한데 남에게 피해는 끼치지 말아야지

감비노x노무현님의 댓글

감비노x노무현 작성일

ktx 는 아는데 itx 는 뭐고

천하제일앰생대회님의 댓글

천하제일앰생대회 작성일

갱춘선 2층기차

도널드존트럼프님의 댓글

도널드존트럼프 작성일

어쩔 수 없음 좌좀들의 표현의자유는 법을 뛰어넘는데다가

블러디그네님의 댓글

블러디그네 작성일

네 이마빡에도 저 스티커를 붙여야겠다

7시홍어학살자님의 댓글

7시홍어학살자 작성일

좌표 안 찍냐 씨발아

젊은김대중의슬픔님의 댓글

젊은김대중의슬픔 작성일

저게 수준인거다.

여고생씹질님의 댓글

여고생씹질 작성일

그니께 왜 청소부를하냐 ㅋㅋ 편돌이가 개꿀인데

베충이룰렛님의 댓글

베충이룰렛 작성일

민주주의 맨날 민주주의 외치며 민주주의 좋아한다고 지랄하는 것들이 남한테 피해주는 짓은 골라서 함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