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교회 좋은점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바퀴박사 작성일16-11-27 03:40 조회3회 댓글23건

본문

11-21@17-47-11-715.jpg

딸딸이 꿀템 나눠줌

댓글목록

03계미년생아재님의 댓글

03계미년생아재 작성일

개독

67kg멸치볶음님의 댓글

67kg멸치볶음 작성일

부드러워서 죠음

이쿵님의 댓글

이쿵 작성일

교회에서 아다 떼는 사람 많다.

첫사랑신드롬님의 댓글

첫사랑신드롬 작성일

부럽다

고소는피하자님의 댓글

고소는피하자 작성일

교미할때 오 하느님 해봄?

iPhoneSE님의 댓글

iPhoneSE 작성일

아단데 나도 가능하노?

내가걸어온길님의 댓글

내가걸어온길 작성일

그냥 대줌? 사귄거여?

히쓰레줘님의 댓글

히쓰레줘 작성일

ㅋㅋㅋㅋㅋ

꼬추맴매님의 댓글

꼬추맴매 작성일

ㅅㅂ 나도 저 휴지 아쉬울때 자주 이용했지

194헬스충님의 댓글

194헬스충 작성일

레알 정액뭍은 보지 닦어줄때 배덕감에 기분 좋아짐

고전설화님의 댓글

고전설화 작성일

개독이 주는건 받지도아마 ㅁㅈㅎ

삼각고인돌님의 댓글

삼각고인돌 작성일

교회다니는 애들 진짜 장애인수준 아니면 아다는 다 떼더라

패미게햄토링님의 댓글

패미게햄토링 작성일

저거 길가다받으면 ㄹㅇ 개찐따인데 ㅋㅋㅋ

고혹의각님의 댓글

고혹의각 작성일

요즘은 물티슈 주던데

t와i스채영님의 댓글

t와i스채영 작성일

혹시 물티슈뚜껑앞에 하나님의교회 영국여왕상 그런거 써져있냐?

상전간월광님의 댓글

상전간월광 작성일

요즘엔 쌀이나 찹쌀,조 들어있는 곡물 진공포장해서 나눠주더라.

2사단통신병님의 댓글

2사단통신병 작성일

저 글귀 읽고 교회누나 상상 하는거야?

독라참피님의 댓글

독라참피 작성일

예수 애미 걸레주제에 성실한 목사호구남 잡아서 처녀임신한척하는 천하의 개호로잡년

택동맘님의 댓글

택동맘 작성일

난 불교신자라서 ㅇㅂ줌

꽃누나님의 댓글

꽃누나 작성일

공고앞 전기학원 휴지도 개꿀

고고한정신병자님의 댓글

고고한정신병자 작성일

교회에서 예배후 주는 공짜 국수 진짜 꿀맛임. 예전에 잠덜깬체로 아침예배가서 꾸벅꾸벅 졸다보면 배고파짐. 그때 국수냄새남 개꼴... 예배끝나자 마자 국수 두세그릇 먹음. 우리 교횐 특이하게 국수에 오이소바기를 넣어줌. 호박이 아니라 오이. 근데 은근 맛있더라... 헤헤... 물론 요즘엔 교회안다님 10년전 추억임

오메가34님의 댓글

오메가34 작성일

따로주겠지 넣었따면오이를넣었던가 ㅄ아

돌자지자박꼼님의 댓글

돌자지자박꼼 작성일

요즘은 핫팩 주던데 안받았음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