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메탈리카 모스크바 공연 80만 사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으아으앙앙 작성일16-11-27 08:01 조회5회 댓글34건

본문

20160817_111709.png20160817_111728.png

그러하다

댓글목록

뀨로로으라라님의 댓글

뀨로로으라라 작성일

저거보다 많아보이는데 촛불파도타기하는거보니 끝이없도

구루구루구님의 댓글

구루구루구 작성일

신보는 듣고 이글 읽고 있노

말존슨김근육님의 댓글

말존슨김근육 작성일

언제적 사진 ㅈㅈㅂ ㅁㅈㅎ

노묜ㄱㅅㄲ님의 댓글

노묜ㄱㅅㄲ 작성일

80만 팩트는 어딧냐

촤컬릿웨하스님의 댓글

촤컬릿웨하스 작성일

슨탈리카 미만잡

달순달순이님의 댓글

달순달순이 작성일

믹스마스터 메탈리카 아니라서 ㅁㅈㅎ

홍어검거반님의 댓글

홍어검거반 작성일

메탈리카 할배되고 막 노래부를때 삑사리나는거보면 마음아프다 ㅠㅠ

네다음원숭님의 댓글

네다음원숭 작성일

그러게 ㅠㅠㅠ

똥물님의 댓글

똥물 작성일

옛날부터 삑사리는기본이고 합주안되 초창기 라이브 앨범보면 따로국밥이었다.

조선의유일한천재님의 댓글

조선의유일한천재 작성일

오줌 어디다 싸냐?

네다음원숭님의 댓글

네다음원숭 작성일

걍 저기서 쌀듯

빛광자핵주자님의 댓글

빛광자핵주자 작성일

개미개한 러시아

인생은순실이처럼님의 댓글

인생은순실이처럼 작성일

참 애처롭다 ㅋㅋ

가몬님의 댓글

가몬 작성일

러시아가?

제임스핵필드님의 댓글

제임스핵필드 작성일

슨탈리카는 90년대 앨범 이후로 모든게 변했다. load나 reload가 변절자 소리를 듣긴 했지만 st.anger , death magnetic 그리고 이번에 나온 신보까지 계속 실험에 실험을 하고 있는 기분. 그런데 싱글컷된곡들은 다 부담없이 들을만하다. 예전엔 참 하드하고 남자답고 스피디하기도한 헤비메탈이었는데 요즘 들으니 왜 이리 느린지 ㅎㅎ 나이를 먹어가면서 새로운 음악들을 많이 듣다보니 그런거 같기도.. 아무튼 내한공연간다

북괴를멸하리라님의 댓글

북괴를멸하리라 작성일

2집 3집 ㄹㅇ 좋았는데

제임스핵필드님의 댓글

제임스핵필드 작성일

요즘 앨범이라하기엔 워낙 5-6년에 걸쳐서 한 앨범씩

북괴를멸하리라님의 댓글

북괴를멸하리라 작성일

84 86

인생은순실이처럼님의 댓글

인생은순실이처럼 작성일

들을만 앨범 하나만 추천해줘바

제임스핵필드님의 댓글

제임스핵필드 작성일

베스트 앨범 들어 뭐 꼽아줄 앨범이 있겠냐 ㅋㅋ

인생은순실이처럼님의 댓글

인생은순실이처럼 작성일

많이 달라졌길래 맛 좀 볼라고 그랬지 ㅋㅋ

제임스핵필드님의 댓글

제임스핵필드 작성일

St anger 랑 death magnetic . 00년대 앨범 두장이 저거

똥물님의 댓글

똥물 작성일

로드,리로드나왔을때 얼터리카소리듣던 당시망작? 앨범이라 까였는데 재해석 됨 종나조음

외계인생님의 댓글

외계인생 작성일

사진 한짤로 안올려서 ㅁㅈㅎ

웰리키티유님의 댓글

웰리키티유 작성일

정신승리 개지린다니들ㅋㅋㄱㅋㅋㅋㅋㅋ

가몬님의 댓글

가몬 작성일

말투보소  티 작렬이네

홍어애비를찾아서님의 댓글

홍어애비를찾아서 작성일

홍어 성님들 190만 모엿다고 거하게 딸치시는데

앙마의속삭임님의 댓글

앙마의속삭임 작성일

근데 주최측에서 하는말은 왓다간사람까지해서 참여한 총인원이 100만이다150만이다 이소리하는거잖아  근데 몇십만이 모이면 이정도인데 광화문에 나온사람이 이정도가 안된다 하는건 정확한반박이 아니지않나? 게다가 너무 눈대중임 팩트팩트하지만 옛날처럼 논리정연하고 정확한 논리전개로 팩트를 증명하는 사람은 없는듯

더블린사람들님의 댓글

더블린사람들 작성일

저거 120만임...

용병중개상님의 댓글

용병중개상 작성일

메탈리카 vs 마이클 조던

CB걸면욕함님의 댓글

CB걸면욕함 작성일

조던이가수냐??????

전두한[엔젤]님의 댓글

전두한[엔젤] 작성일

맨끝에 있으면 잘 들리지도 않겠구만...

가몬님의 댓글

가몬 작성일

영상도 달아주지

엘시티님의 댓글

엘시티 작성일

나도 이공연이 인상깊어서 항상 기준으로봄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