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경찰 26만 추정인데 주최측은 150만명 모였다고 우기는 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천지는사탄종교 … 작성일16-11-27 08:31 조회2회 댓글44건

본문



상황이 절박하기 때문이기도 하고

좌좀들은 태생이 사기꾼들이기 때문이지


댓글목록

고추주물주물따뜻님의 댓글

고추주물주물따뜻 작성일

사실상 국사시간에나오는 전쟁임

겨울옷해결좀님의 댓글

겨울옷해결좀 작성일

경찰은 그거 아니냐 온라인게임으로 따지면 동접자수고

니트카페님의 댓글

니트카페 작성일

연인원 말하는거 맞고

훌라훌라님의 댓글

훌라훌라 작성일

경찰이 26만이란 것도 연인원 말하는 거다.

겨울옷해결좀님의 댓글

겨울옷해결좀 작성일

연인원이 머임?

훌라훌라님의 댓글

훌라훌라 작성일

그 시위에 참가한 총인원을 말하는 거다.

겨울옷해결좀님의 댓글

겨울옷해결좀 작성일

하루동안의 인원을 말하는거지?

gochiusa님의 댓글

gochiusa 작성일

경찰은 연인원 추산을 어떻게 하는거임?

감냠감냠님의 댓글

감냠감냠 작성일

네다틀

정치외교전문가님의 댓글

정치외교전문가 작성일

국민들 입장에서도

정치외교전문가님의 댓글

정치외교전문가 작성일

이거 맞는 말이자나

범고래커여워님의 댓글

범고래커여워 작성일

쳐맞는말

핥아보지님의 댓글

핥아보지 작성일

좀 적당히좀해라다

정치외교전문가님의 댓글

정치외교전문가 작성일

네 다 홍

핥아보지님의 댓글

핥아보지 작성일

에휴 ㅋㅋ 김대중 개돼지씨발새끼 됬냐

좌좀똥구녕폭파님의 댓글

좌좀똥구녕폭파 작성일

맞는말인데 뭐그리 흥분한당가

핥아보지님의 댓글

핥아보지 작성일

이쌔끼 댓글봐라 강박증 수준으로 글마다 지랄하는데

공부하자!!님의 댓글

공부하자!! 작성일

북핵 도발하니 스피커 튼 것이 역대급??

정치외교전문가님의 댓글

정치외교전문가 작성일

사드가 역대급이지^^

로이스님의 댓글

로이스 작성일

ㅋㅋㅋㅋㅋ박사모 뜰딱들 이제 순사모만들기세ㅋㅋㅋㅋㅋ

노무현과춤을님의 댓글

노무현과춤을 작성일

틀니딱딱이 새끼ㅁㅈㅎ

성공할인생님의 댓글

성공할인생 작성일

주최측은 경찰까지 집계한거임? 경찰포함해도 그숫자는 안나올듯싶은데?

팩트가너무아파님의 댓글

팩트가너무아파 작성일

왓다갓다한수

총재님님의 댓글

총재님 작성일

절박한건 늙은이들 니들이 절박하지 ㅂㅅ들아

LeftKil님의 댓글

LeftKil 작성일

시청앞 광화문 광장 연면적 계산 해보면 10만도 많다고 본다

홍어애비를찾아서님의 댓글

홍어애비를찾아서 작성일

홍어 성님들 190만 모엿다고 거하게 딸치시는데

불타는수레님의 댓글

불타는수레 작성일

절박한건 보수세력아님? ㅋㅋ

NIS요원님의 댓글

NIS요원 작성일

홍어들이 몰려올 게시물입니다.

좆좃졷님의 댓글

좆좃졷 작성일

네이트 시사1위

CB걸면욕함님의 댓글

CB걸면욕함 작성일

기레기가 잘못했네~

힘용기정력굿님의 댓글

힘용기정력굿 작성일

스티커에 번호 찍어서 마빡에 붙히면 숫자 세기 쉽지 않냐

홍들통들부들님의 댓글

홍들통들부들 작성일

이번 촛불집회는 후대에 분명 교과서에 나올거다 일베는 조선시대 일제앞잡이 기관지나 단체처럼 그려지겠지... 씨발

대한사랑님의 댓글

대한사랑 작성일

홍어 종북이들의 구라질은 '력사'가 깊다

뀨로로으라라님의 댓글

뀨로로으라라 작성일

니들 뭔 10만야기하고있냐 ㅋㅋㅋㅋ 홍어새끼들보고

승냥이님의 댓글

승냥이 작성일

150만인데 경찰이 26만이라고 우기는거 아니냐?

트럼프사랑합니다님의 댓글

트럼프사랑합니다 작성일

틀딱새끼들 진짜 존나게 역겹네 ㅋㅋㅋㅋ

감냠감냠님의 댓글

감냠감냠 작성일

일베 망했네 ㅋㅋㅋ 좌좀마냥 사이비 우좀새끼들이 판을 치냐

nicebroy님의 댓글

nicebroy 작성일

병신 통베새끼 ㅋㅋㅋㅋㅋ 좌좀이라고 까면 지는 냉철하고 이성적인 깨시민인줄앎ㅋㅋㅋㅋㅋㅋㅋㅋ 병신 개좆거지새끼가 꼴에 자기는 보수라고 좌좀거리면서 까대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신차려 쓰레기새끼야

이렇게지나감님의 댓글

이렇게지나감 작성일

경찰 추산이 온라인겜으로 동접수라고 하고

아제로스를위하여님의 댓글

아제로스를위하여 작성일

26만도 십지리게 많은건데 왜 구라치지 ㅋㅋ

뀨로로으라라님의 댓글

뀨로로으라라 작성일

구라가아니고 26만은 훨씬 더 됨 틀딱새끼들 자위하는거 믿지마라

왠지불쾌해님의 댓글

왠지불쾌해 작성일

첫줄은 틀딱소리 안들으려고 쓴거고 두번째줄이 본문임

오자와유리님의 댓글

오자와유리 작성일

언론사들도 지들끼리 평화축제라고 자화자찬하고 있음.

홍어애비를찾아서님의 댓글

홍어애비를찾아서 작성일

홍어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ㅎㄷㅎㄷ하노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