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첫눈 왔을 때 우리집 댕댕이 사진이다. 보고가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모쏠아다28살 … 작성일16-11-27 15:22 조회2회 댓글33건

본문

1480152303111.jpg


첫눈 왔을 때 모습니다 이기야!

 

지금은 역변 했지만 아기일때는 커여웠다이기

1468672974384.jpg

어렸을 때 잠자고 있을때다.

1480226342253.jpg

커엽노

1480226344932.jpg

지 뼈다구 빼앗을까봐 눈치보노?

1480226346589.jpg

조금 더 큰게 느껴지노

1480226347769.jpg

1480226349070.jpg


슬슬 역변하기 시작한다.


1480226354789.jpg

집안을 개판으로 만들어 놓았노 ㅡㅡ

1480226350443.jpg

1480226351776.jpg

벌로 눈썹을 그려주었다이기


사진이 더이상 안올라가노. 

지금까지 우리집 댕댕이 성장과정이다.



댓글목록

또쓰공격하지마라님의 댓글

또쓰공격하지마라 작성일

진돗개 = 전라도견 = ㅁㅈㅎ

13호피부님의 댓글

13호피부 작성일

역변ㅗ

가끔씩일베님의 댓글

가끔씩일베 작성일

고소미 주의

Hsvsfgw2님의 댓글

Hsvsfgw2 작성일

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삼성딜도이트님의 댓글

삼성딜도이트 작성일

첫짤 심술 제대로 났노

귀없음님의 댓글

귀없음 작성일

어디서 본거같은 갠데? 카톡 프사에서

슨이다키님의 댓글

슨이다키 작성일

ㅋㅋㅋㅋ 역변 존나웃기네

persona5님의 댓글

persona5 작성일

역변 ㅆㅅㅌㅊ ㅋㅋㅋㅋㅋ

페니드정10mg님의 댓글

페니드정10mg 작성일

역변 심하게 왔노..

골이따분한님의 댓글

골이따분한 작성일

개는 역시 댕청하게 생겨야 키울 맛이 남ㅋㅋ

전라음흉견기설라님의 댓글

전라음흉견기설라 작성일

댕청 ㅇㅂ

일베미네이터님의 댓글

일베미네이터 작성일

짱구노

끯꼻딿님의 댓글

끯꼻딿 작성일

자는애기 노무커엽노ㅜ

고소미마이쩡님의 댓글

고소미마이쩡 작성일

개새끼도 존나못생겼네

ATWATER님의 댓글

ATWATER 작성일

갓카가 왜 첫째짤에 있노

험버트험버트님의 댓글

험버트험버트 작성일

심지어 개도 존나 못생겼네.

그만하자규님의 댓글

그만하자규 작성일

복날이 괜히 있는게 아니제

댓글전문게이님의 댓글

댓글전문게이 작성일

멍멍

웰리키티유님의 댓글

웰리키티유 작성일

애기때 저렇게 예뻤는데 왜 크면서 눈이 옆으로 쪽 찢어졌지? 박명수가 돼버렸노

rrreidkf님의 댓글

rrreidkf 작성일

눈이 진짜 못 생겼네ㅋㅋㅋㅋㅋ

nanpah님의 댓글

nanpah 작성일

빨간코 ㅁㅈㅎ 백구는 까만코지

남산돈까쓰님의 댓글

남산돈까쓰 작성일

박명수

끯꼻딿님의 댓글

끯꼻딿 작성일

눈썹ㅋㅋㅋㅋㄱㅋㅋㄱ유쾌하게사노이기

지성미님의 댓글

지성미 작성일

조지놨네

김노무대중현님의 댓글

김노무대중현 작성일

커가면서 진짜 개못생겨지노

포이호이님의 댓글

포이호이 작성일

존나 못생겼네

조선족근로자님의 댓글

조선족근로자 작성일

개새끼도 어쩜 저렇게 씹쌍스러게 생겼노..

성균관대학게이님의 댓글

성균관대학게이 작성일

댕댕이 선 ㅇㅂ 후 감상

운지의화살님의 댓글

운지의화살 작성일

개 코가 검정색에서 커가면서 왜

강간섬횟집님의 댓글

강간섬횟집 작성일

보탕하는 성장기까지 올리면 만배 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밍쿤님의 댓글

밍쿤 작성일

저건 너가 사랑을 못줘서 저렇게 변한거다 생긴거 죤나게 얄밉네 개새끼 주제

맥필드0v님의 댓글

맥필드0v 작성일

댕댕이가 왜이리 화가나있노... ㅋㅋㅋ

유쾌하게오늘도님의 댓글

유쾌하게오늘도 작성일

역시 댕댕이는 백구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