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일베간 이혼한 게이다 질문답변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개씨발년들 작성일16-11-27 16:22 조회2회 댓글28건

본문

IMG_4746.JPG

1. 뭔일해서 돈버는가


옥외광고 매체판다


니들 버스타고 지하철타고 공항가고 거기에 붙어잇는 광고물, cm, 영상 그런거 기업에서 매체사로 중간에서 영업해서 수수료떄먹는다 


2. 세금왜케 적게내냐


회사소속 영업유지비 한달 100만언 받고 회사에서 영업에대한 원천징수 3.3%만 때고 나머지 개인사업에대한 세금은 따로낸다 


소속회사는 두곳있고 큰데하나 작은데하나 


3. 어떻게일햇냐


약 10년전에 군대전역하고 홍삼 판매영업하는 조그만한 회사들어갓는데 거기 사장이 옥외광고쪽에 손대서 그떄 처음 광고영업시작햇다


옥외광고 돈된다 제일기획, hs애드, 대홍, 이노션 이렇게 4개 대행사 옥외매체라인만 알아도 수수료로 밥벌어먹고산다


나는 10년 걸렷다


맨땅에 헤딩해서 서울 건물 안가본 건물이없을정도로 많이 싸돌아다녓다


4. 왜 이혼햇냐


와이프 고딩때, 대딩떄 낙태 총 4번인가 햇다는걸 알게되서 술먹고 집가서 마누라 뚜까패서 경찰오고 장인새끼한테 고소당햇다


억울햇다


나한텐 자기 아직은 젊게 살고싶다고 28살때 애 갖기로햇는데 미친년이 낙태햇엇다 


순간 존나 빡쳐서 재떨이로 대구빡 존나쌔게 때려서 기절시켯다 


5. 아파트는 어떻게 된거냐


결혼전 내가 있는 돈에서 살고싶어서 내가 살고있던 성수동 아파트를 알아보는데 미친년이 무조건 잠실살아야된다고


장인새끼가 2억 보태줘서 내돈 대출포함 9억3천 끌어모아서 당시 잠실 엘스아파트 약 11억에 매매햇다


근데 그땐 내가 눈깔에 뭐가 씌어서 장인새끼랑 계약하러가는데 날 존나꼬셔서 지 딸래미 명의로 계약하고 도장쾅


내가 경솔햇다


6. 이혼때 왜 재산분할신청 안햇냐


할 상황이아니엇다 난 고소당해서 접근금지처분 받고 마누라라는년 얼굴도 못보는상태엿고 모든건 변호사새끼랑 장인새끼한테 통보받는식이엇다


추후에 내가 억울해서 민사로 고소넣으려고 지랄했지만 안된다드라 오히려 내가 위자료까지 줘야될 입장이라더라


7. 지금은 뭐하냐


똑같이 광고영업을 하고있다 


지금은 대출금갚으면서 월세산다 


만나고다니는 여자도없고 우울하길래 소주한잔먹으면서 옛날 사진찾다ㅏㄱ 나온거다 


이혼한지 1년 좀 넘엇다 



1줄요약


1. 결혼하지마라

댓글목록

트럼프대통령각하님의 댓글

트럼프대통령각하 작성일

여기서 어떻게 낙태한걸 아냐고 물어보는 애들

크세논라돈님의 댓글

크세논라돈 작성일

ㅈㄴ 불쌍하네 걍 창살없는 감옥, 무간도... 힘내라

노무고통스러운지님의 댓글

노무고통스러운지 작성일

4번 ㅇㅂ

스패코이사님의 댓글

스패코이사 작성일

짤게에 내 마누라 ㅍㅌㅊ? 올라 오는거 이런 애들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극현실주의154님의 댓글

극현실주의154 작성일

낙태 4번한년이랑 만나서 결혼한놈이나 ㅉㅉ

오빠차유모차님의 댓글

오빠차유모차 작성일

먹고 쳐살기 바쁘고 가정에 충실해야하는데 친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가서 좆좀까잡수고 오쇼 ㅋㅋㅋㅋㅋㅋㅋㅋ

세계대통령님의 댓글

세계대통령 작성일

난 미친 장모년이 맨날 마누라 이름으로 왜 아파트 명의 안바꾸냐고 지랄하고 자빠졌다 ~  정말 미친년을 확 --  도끼로 대가리를 찍어버리고 싶다이기..

트럼프대통령각하님의 댓글

트럼프대통령각하 작성일

그러니까 여자집안 제대로 보고 결혼해야지

오빠차유모차님의 댓글

오빠차유모차 작성일

절대하지마 장모년 미친년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고승덕님의 댓글

고승덕 작성일

개병신 호구 ㅁㅈㅎ

백정혈통김정은님의 댓글

백정혈통김정은 작성일

이게 진짜면 재산분할 신청 지금이라도 해라

2베줄수있다님의 댓글

2베줄수있다 작성일

글을  알아듣기 쉽게  잘쓰네

상트페테르부르크님의 댓글

상트페테르부르크 작성일

낙태 심했다.

로또충님의 댓글

로또충 작성일

응 이녀석 이혼 안했다. 주작ㅁㅈㅎ

송학떡볶이님의 댓글

송학떡볶이 작성일

여자얼굴좀보여달라이기야

민주화전략폭격기님의 댓글

민주화전략폭격기 작성일

응 개듀댝 ㅁㅈㅎ

바퀴벌레슬금슬금님의 댓글

바퀴벌레슬금슬금 작성일

그런 여자 만나서 결혼하는 애들은  여자가 어정쩡한 외모와 배경을 갖춘거고

트럼프대통령각하님의 댓글

트럼프대통령각하 작성일

ㅇㄱㄹㅇ

바퀴벌레슬금슬금님의 댓글

바퀴벌레슬금슬금 작성일

보혐하는 새끼들 대부분이 그럼. 그냥 병신같은 년들 겪어서 싫어하는 정도랑 보빨하다 김치년만들고 까인 놈들이 보횸하는 정도는 확연히 다름

오빠차유모차님의 댓글

오빠차유모차 작성일

보혐 조장은 남자가 하는게 아님 보지들이 하고 욕을 얻어먹으니 저새끼 여혐이다 몰아가는거지 빨갱이랑 속성이 똑같음 보지들은

내인생업보님의 댓글

내인생업보 작성일

빙~시 ㅋ

끯꼻딿님의 댓글

끯꼻딿 작성일

존나끼리끼리만낫네;;

강도놈님의 댓글

강도놈 작성일

난 자지새끼들 존나 이해안가는게 그냥 이혼하면 되지 뚜드려패긴 왜 뚜드려 패냐? 아무리 개썅년이래도 힘없는 여자를 패면 저항도 못할텐데 자괴감 안드나..

트럼프대통령각하님의 댓글

트럼프대통령각하 작성일

힘없는 여자를 패면 저항도 안할텐데

원할머니보빠리님의 댓글

원할머니보빠리 작성일

순간적으로 감정조절 못하는새끼들이지 그럴수록 더불리할텐데

오빠차유모차님의 댓글

오빠차유모차 작성일

조까 요즘은 여자들도 대든다 물건 쳐들고 달라든다 그럼 우야꼬 개새끼야!!맞고 쳐죽음 나만 손해고 고작 보지듥은 몇년 살고 나오는데 그럴거 같음 보지년 내가 죽여 버리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헌팅의신.님의 댓글

헌팅의신. 작성일

니가 걷다가 실수해서 똥밟아놓곤 남한테 걷지말라는 소

감성러님의 댓글

감성러 작성일

낙태 4번 만난거보니까 끼리끼리라ㅁㅈㅎ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