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왜 대한민국에서 공산주의 부르짓는 놈들 가만히 두냐?

페이지 정보

작성자 he1212 작성일16-11-27 16:43 조회1회 댓글14건

본문

communist_party.jpgy2.gif

  

   대한민국은 정상적인 국가가 아니다. 북한이라는 미친 빨갱이들이 언제 어떻게 공격해 올지 모르고 온 나라에 간첩내지 동조하는 좌빨들이 있는데 박통은 이들을 왜 가만히 놔두고 있는가? 

댓글목록

해적왕후크선장님의 댓글

해적왕후크선장 작성일

이 나라는 우파가 나라를 세웠지만 공산좌파세력인 북한과 대립하고 있쟌아

젓가락십팔색이야님의 댓글

젓가락십팔색이야 작성일

레알공감 시발 이쯤되면 좌파에게 정권 물려주고 나라 병신되는거 지켜봐야함 영국이 과거에 좌파세력에게 나라가 반이 거덜났다가 마가렛 대체 이후 겨우살아난 걸 보고도 배운게 없는거 보면 이 나라도 좌파세력에게 총대 쥐어주거 나라도 국보법 없애고 연방제 통일하고 북한에게 똥꼬 대주고 미국, 일본등 동맹국으러 부터 버려지고 무상 복지한답시고 국고 다 털어내고 사드철회 해군기지 철회 ,무장해제 하고 중국한테 충성하고 다시 조선시대로 돌아가야함. 뭐 새누리가 정권잡는다고 크게 다를것도 없음. 그들도 정책들 보면 보수라고 할 수 없고 이 나라는 언제부터인가 좌익적 포퓰리즘에 허우적되는 선동정치가들만 남았음. 국민성이 냉정하고 이성적이지 못하기에 보수주의는 불가능함. 과거엔 가난에 고통받고 전쟁의 두려움에 떨었기에 총칼을든 지도자에게 의지하고 온국민이 노동의 윤리를 깨닫고 국방의 중요성을 스스로 인지했지만...교육수준은 높아지고 굶주림이 줄어든 이시점에서 자유민주주의 시민의식은 불경기와 취업난을 이용한 패션좌파들의 정치적 표심 선동질에 완전히 무너져내림

들잡초님의 댓글

들잡초 작성일

감이 아직 덜 익었잖아.

손절은오마이갓님의 댓글

손절은오마이갓 작성일

서울시장이 민주주의의 완성이래잖아.

귀여운게이님의 댓글

귀여운게이 작성일

표현의 자유니깐 븅신아 ㅁㅈㅎ

누워서세계속님의 댓글

누워서세계속 작성일

존나 뜬금없네 ㅁㅈㅎ

ㅁㄴㅇㄹㅎㅋㅌ님의 댓글

ㅁㄴㅇㄹㅎㅋㅌ 작성일

니말 대로 하면 운지홍어땅크 타령하는 니도 깜빵행이야 법이 니 입맛데로 작동되는줄아냐 ㅉㅉ

블루바드님의 댓글

블루바드 작성일

표현의자유임

c5831d님의 댓글

c5831d 작성일

황장엽 "남북(南北)간의 대립은 자본주의와 사회주의의 대립이 아니라 자본주의와 봉건주의의 대립이다"

인생을낭비한죄님의 댓글

인생을낭비한죄 작성일

박근혜 가는김에 계엄한번해서 빨갱이새끼들 다죽였으면

짱깨가시러요님의 댓글

짱깨가시러요 작성일

박통은 왜 가만히 두고 보는가!!!. 액션!!!

로리유두님의 댓글

로리유두 작성일

북한이 아니니까 냅두죠 할아버지

강쎄고힘한아침님의 댓글

강쎄고힘한아침 작성일

이미 북한한테 사상전쟁에 패배한 남조선인데 뭘 더바람?

산골짜기한기님의 댓글

산골짜기한기 작성일

그러니 쪽박차고 쫒겨나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