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갑자기 사회주의 빠는새끼들은 뭐냐 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레임닭 작성일16-11-27 18:01 조회3회 댓글32건

본문

One-Trip.gif



일베간 글 중 댓글에 사회주의 빠는 새끼들 갑자기 존나 보이네 ㅋㅋ


사회주의 빠는 새끼들 특징이 남 잘되는 꼴은 못 보는 심성 때문임


지가 돈이 많으면 절대 사회주의 안빠는데


수중에 돈은 없고 돈많은 놈들 보니 부러우니깐


다같이 망하는게 차라리 심적으로는 낫다고 생각함


인간의 이기심때문에 사회주의를 하면 결국 북한처럼 될 수 밖에 없는데


북한식 사회주의는 진정한 사회주의가 아니다 이 ㅈㄹ ㅋㅋ


어떤 방식이든 간에 사회주의는 절대 자본주의를 이길수가 없고


역사적으로도 그랬기 때문에 반박할수가 없는건데 ㅋㅋ


시위하는 무리중에 자본주의 뒤엎고 새로운 체제 만들자고 하는 새끼들 중 한 새끼들 같은데 


좆거지새끼들이 일베와서 분탕치고 있노?


댓글목록

셰우캉2님의 댓글

셰우캉2 작성일

존나 머리 좋은건 맞는데 경제학 이론으로는 개망함

셰우캉2님의 댓글

셰우캉2 작성일

시도자체가 좋긴 애초에 조악한 사상으로 사람들 수억명 죽인게 시도가 좋은거냐 ㅋㅋㅋ

지우고버리고님의 댓글

지우고버리고 작성일

급식 ㅁㅈㅎ

백인우월주의남님의 댓글

백인우월주의남 작성일

병신새끼야 마르크스 공산주의는 유토피아같은거야 실현된적도없어 좆병신새끼 소련 김일성은 걍 독재국가다

그네의눈물님의 댓글

그네의눈물 작성일

지금의 시스템이 이상하다고 하면 사회주의 빠는거냐?

펜티토닉스님의 댓글

펜티토닉스 작성일

그게 아니라 사회주의를 직접적으로 언급하면서 빠는 애들이 많은거 아니냐

달려질럿님의 댓글

달려질럿 작성일

중산주의라고  있자나  공산주의 사회주의는 개인의재산은 인정안하고 오로지 국가의귀속이고

백인우월주의남님의 댓글

백인우월주의남 작성일

수정자본주의겟지 사회주의좆도모르면서 아가리놀리지마셈 사회주의실현한나라업다

두부먹은노무님의 댓글

두부먹은노무 작성일

사회주의 운운하는 새끼들은

고졸무직통구이님의 댓글

고졸무직통구이 작성일

돈없는 거지새끼들이 자본주의 빨아제끼는거 만큼 병신처럼 보이는 것도 없지.

Angel두환님의 댓글

Angel두환 작성일

한국은  무력을  기본으로  한

해적왕후크선장님의 댓글

해적왕후크선장 작성일

대한민국의 모든 권력은 죽창에서 나온다

앤초비추적자님의 댓글

앤초비추적자 작성일

애들이 기술, 지식 등으로 생산력이 극대화 되서 부가 마치 공공재가 된듯한

백인우월주의남님의 댓글

백인우월주의남 작성일

그냥 인종주의로 세상돌아가면 편하다 백인우월주의로 가면 좋음 .

지우고버리고님의 댓글

지우고버리고 작성일

ㅂㅅ

Angel두환님의 댓글

Angel두환 작성일

모든인간이  이타적이면  사회주의가  맞겠지

엔두어게인님의 댓글

엔두어게인 작성일

사회주의 = 집단의 신념과 평등을 우선함.

삼천일베님의 댓글

삼천일베 작성일

사민주의 놔두고

내일안보고산다님의 댓글

내일안보고산다 작성일

옛날엔 무력으로 독재를 했다면 현대엔 경제력으로 독재를 하는거지

노무쿵쾅님의 댓글

노무쿵쾅 작성일

이론은 좋은거라 ㅁㅈㅎ

거짓말달인님의 댓글

거짓말달인 작성일

이론은다좋지ㅋㅋㅋㅋㄲㅋㅋ

노무쿵쾅님의 댓글

노무쿵쾅 작성일

그렇긴하지..

에갈구멍하마보지님의 댓글

에갈구멍하마보지 작성일

이론이 머가좋아 씨발놈아

노무쿵쾅님의 댓글

노무쿵쾅 작성일

마르크스가 처음 내놓은 이론은 자본주의 비판겸 노동자들마저 잘사는 이론이엿는데

내젊음조국에님의 댓글

내젊음조국에 작성일

팩트 ㅇㅂ

천사같은게이님의 댓글

천사같은게이 작성일

좌빨들은 대가리에 든게 없어선지 학습능력이 없다이기

c5831d님의 댓글

c5831d 작성일

황장엽의 마르크스 비판… "사회주의는 사상으로 시작하여 사상으로 망하는 체제"

c5831d님의 댓글

c5831d 작성일

황장엽 주체사상 대부… 北 체제 환멸

심리분석젖문가님의 댓글

심리분석젖문가 작성일

공산주의 :

이희호랑떡침님의 댓글

이희호랑떡침 작성일

사회주의,공산주의가 성공하기 위한 방법은 영화 이퀄스처럼 인간의 모든 본능을 억제시키거나 말살시켜버려야됨

쫑아는사춘기님의 댓글

쫑아는사춘기 작성일

이젠 자본주의가 문제라하는새끼들도있다

품번도우미님의 댓글

품번도우미 작성일

이제 북한한테 전복되기 일보직전임 ㅇㅇ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