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속보)))) 새누리 비주류 민주당에 개헌 동시추진 요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애미뒤진베충이 … 작성일16-11-27 20:28 조회3회 댓글35건

본문

Screenshot_2016-11-27-20-06-49.png

 

대충 예상대로 흘러가네


이렇게 되면 

이제 일베도 

친박 정게틀딱이랑

비박 짤게로 나뉘는거냐

ㅋㅋㅋㅋㅋ



댓글목록

애미뒤진베충이님의 댓글

애미뒤진베충이 작성일

이명박 대통령 됬을때도 실제로 표로 이어지는 친이는 5프로도 안되더만. 선거에 전혀 도움 안되는 애들이다. 나뉘기는 뭘 나뉘냐.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그때 반노가  갈데 없어서 분탕치러 온거지. 지금도 마찬가지다. 친노가 재건되서 이제 전혀 표가 안되는게 친이.

노무라스다무스님의 댓글

노무라스다무스 작성일

비박쓰레기들 니들이무슨보수냐 ㅋㅋ

애미뒤진베충이님의 댓글

애미뒤진베충이 작성일

이새끼는 누가 박근혜가 보수랬냐?? 비박이 보수가 아니라고했지 햇볕정책주장하는 전라도당 국민의당과 야합하려는게 비박애들인데 얘들이 신념이있냐??이념이있냐?? 그냥 기회주의자지

명랑히어로2님의 댓글

명랑히어로2 작성일

저새끼 걍 병신임

땅크전통령부활님의 댓글

땅크전통령부활 작성일

노무라쿤 말이 맞다노 ㅜ 일단 박그네 및 추종자는 제쳐두고 비박은 오바다

AEAA님의 댓글

AEAA 작성일

문재인이 개헌 반대하는데 저걸 받겠냐? 저걸  가능하게 하려면 문재인을 걸레 만들어야 가능함 대통령 조진것 처럼

애미뒤진베충이님의 댓글

애미뒤진베충이 작성일

문죄인은 개헌을 해도 4년 중임제 선호하지

anjfqhkz님의 댓글

anjfqhkz 작성일

근데 비박이냐 비박 아니냐로 나눠져야 정상 아니냐??

애미뒤진베충이님의 댓글

애미뒤진베충이 작성일

친이는 이제 5 프로도 안되는 표로 어제 사람수 부풀린거 처럼 여론조사 종편으로 온갓 사기를 쳐야 되거든... 그럴려면 내각제 아니면 그냥 없어지는 정치세력임.  친노는 친북이라는 실체라도 있었는데 친이는 실체도 없고 그냥 돈으로 뭉치는 이념이라고는 전혀 없는 실체도 전혀 없는 세력임.. 살려면 내각제 밖에 없지.    선거하면 득표율 5프로 미만에  여론조사나 종편으로 사기치는 거 선거 한번만 하면 그냥 다 까발려 짐

보혐천국보빨지옥님의 댓글

보혐천국보빨지옥 작성일

ㅇㄱㄹㅇ

anjfqhkz님의 댓글

anjfqhkz 작성일

종편이 왜 친박편을 들어주냐

호갱몬스터님의 댓글

호갱몬스터 작성일

친박틀딱이다쳐먹은 일베지

아기맹수챙님의 댓글

아기맹수챙 작성일

이명박빨면 홍어라 이명박 찍은 국민들 죄다 홍어행에 박근혜 안뽑았던 48.9프로? 그사람들도 죄다 홍어고 지금 박근혜 지지하는 4프로가 아닌 96프로의 대다수는 홍어임

인간잡종원숭님의 댓글

인간잡종원숭 작성일

ㅇㅇ대충그런건 사실이야 전라도 종북 빨갱이 친중 패미 똥꼬충.외노자 다 일베의적

하루의시작님의 댓글

하루의시작 작성일

야당은 느긋하지만 친이는 이대로 가면 멸망....  친노처럼 다시 살아날 확률도 0프로임. 친이에 붙어서 먹고 사는 정치인이나 알바들이 지금 제일 죽기 살기로 날뜀.

DJ1234님의 댓글

DJ1234 작성일

개헌을 왜 하노? 지금 이 시기에

묻지마생까님의 댓글

묻지마생까 작성일

애꾸할배가 개헌파라서 모른다 이기야 .

speculat님의 댓글

speculat 작성일

병신 노그네 싫어하면

ESRX님의 댓글

ESRX 작성일

중국 시진핑 2022년

번사로앉아쏴님의 댓글

번사로앉아쏴 작성일

ㅇㄱㄹㅇ

래안텍님의 댓글

래안텍 작성일

우리나라는 독재해야함.

css=8님의 댓글

css=8 작성일

통수의 통수를 ㅆㅂ 홍어스런 ㅅㄲ들

통장만다섯개님의 댓글

통장만다섯개 작성일

정권 야당이 가져가면 일베 자동폐쇠^^

매퇘지척살님의 댓글

매퇘지척살 작성일

개새들 국회는질질끌고 계속 좃불폭동하겠다이거지 ?

늑귤이님의 댓글

늑귤이 작성일

5년 단임 대통령제는 확실히 문제가 많은 것 같다.

민정수석님의 댓글

민정수석 작성일

내각제 개헌 막아야한다

애미뒤진베충이님의 댓글

애미뒤진베충이 작성일

비박새끼들은 이념도없이 전라도 북한퍼준다는 국민의당과 야합하려는데 먼넘의보수 그딴넘들땜에 보수가 욕먹지 주도권은개뿔

anjfqhkz님의 댓글

anjfqhkz 작성일

솔직히 진짜 5년 단임 대통령제 권력 몰빵현상때문에 모든 대통령이나 주변사람이 마음껏 해먹는데도

애미뒤진베충이님의 댓글

애미뒤진베충이 작성일

그러니 개헌이라도 되어야 한다고 봄ㅋㅋ

꼼수와의리님의 댓글

꼼수와의리 작성일

ㅋㅋ 친이와 친박의 전쟁이다

오늘안전한날이야님의 댓글

오늘안전한날이야 작성일

사실 이정도 타이밍이면 병신 덜병신 으로 나눠야되는거아니냐 아직도 박근혜빨고 앉아 있으면 병신이지

애미뒤진베충이님의 댓글

애미뒤진베충이 작성일

무성이는 총리욕심나서 개헌요구

anjfqhkz님의 댓글

anjfqhkz 작성일

근데 사실상 개헌하긴해야지

애미뒤진베충이님의 댓글

애미뒤진베충이 작성일

개돼지 한국인 주제에 내각제를 한단다  지랄하고 자빠졌네 ㅋㅋㅋ 미친색기들이  박근혜보다 더한  비리덩어리들이 ㅋㅋㅋ

묘이샤론미나님의 댓글

묘이샤론미나 작성일

비박계는 사실상 정계의 쓰레기, 낭인집단이라고 보는게 맞음.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