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백상어를 정면에서 만났을 때 모습.shark

페이지 정보

작성자 상전간월광 작성일16-11-28 00:24 조회3회 댓글41건

본문

Great-White-Shark.jpg


보통 백상어 얼굴은 극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항상 이렇게 대각으로 찍은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음. 











만약 물 속에서 백상어를 바로 정면에서 조우 했을 경우는 어떤 모습일까. 







18.jpg


샤프함은 없어지고 뭔가 좀 멍청해진 것 같아도 


동시에 육중한 공포감도 느껴진다. 


그야말로 해왕류... 

댓글목록

금빛어둠님의 댓글

금빛어둠 작성일

범고래가 꼬리로 후려치면 배 뒤집고 둥둥 떠다님

존나진지한새끼님의 댓글

존나진지한새끼 작성일

와 엠창 존나 무섭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eekz님의 댓글

Geekz 작성일

셀카봉 들고들어가라 꼭

정연이랑혼인신고님의 댓글

정연이랑혼인신고 작성일

...;;

갓치남님의 댓글

갓치남 작성일

정면은 귀여운데?

알타리무현님의 댓글

알타리무현 작성일

그냥 등에매달려서 칼로 쿡쑤셔서 밑으로찌이이이이익

인천대생님의 댓글

인천대생 작성일

건전지 주머니에 넣고다니면 괜찮다는데?

소심한패드립님의 댓글

소심한패드립 작성일

고래앞에서 리얼 개좆되는 병신

슬픈언약식님의 댓글

슬픈언약식 작성일

시발 더 무섭다

식육점님의 댓글

식육점 작성일

슈퍼비가 무서워할만하노..

망코김옥지님의 댓글

망코김옥지 작성일

ㅋㅋㅋㅋ뜬금 웃기노

㉣㉧㉬㉫님의 댓글

㉣㉧㉬㉫ 작성일

상어 쎄냐? 좆밥처럼 보이는데

응디닥님의 댓글

응디닥 작성일

정면이 더 무서움

급식충아님님의 댓글

급식충아님 작성일

ㄹㅇ 정면은 무슨 곤충면상처럼 생겼노

백만프로토스님의 댓글

백만프로토스 작성일

사람이 저 상어 입 안에 들어가면 어떻게되는거?? 얘내도 사람처럼 저작운동함?? 어떻게 죽게되는거냐 사람이

Chrome님의 댓글

Chrome 작성일

그 전에 물어뜯겨서 쇼크사

엔젤문어땅크님의 댓글

엔젤문어땅크 작성일

저작운동 할필요없고 한번 물면 찢어짐

백만프로토스님의 댓글

백만프로토스 작성일

아 그냥 꿀떡 삼키는게 아니라 물음??

|이놈보게|님의 댓글

|이놈보게| 작성일

저작운동이 아니라 그냥 물고 흔들어서 뜯어내는 거임. 뜯어낸 부분은 걍 삼켜버리는 거고.

목해포방상대위님의 댓글

목해포방상대위 작성일

등딱지 존나 딴딴한 바다거북도 바삭바삭 씹어먹는 놈인데 사람 쯤이야 순식간에 토막날듯

lockeda님의 댓글

lockeda 작성일

아뭐냐 잘만하면 내가이길거같기도한데

원할매보면쌈님의 댓글

원할매보면쌈 작성일

그래봐야  범고래 한텐 좆밥 신세

사랑스러운베츙이님의 댓글

사랑스러운베츙이 작성일

쟤는 태어나서 죽을때까지 자기 얼굴 못 만지겠네 가려우면 우짜노?

급식충아님님의 댓글

급식충아님 작성일

돌에다가 비빔

어금님의 댓글

어금 작성일

바닥에 비비면 되지

ㅇㅁㄴ1212님의 댓글

ㅇㅁㄴ1212 작성일

존나 사랑스러운 베츙이네

8부터66님의 댓글

8부터66 작성일

백상원 트레이드했으면 좋겠다.

급식충아님님의 댓글

급식충아님 작성일

코때리면 좆밥이다 상어는

건전한일베활동님의 댓글

건전한일베활동 작성일

는 범고래 먹이

아름다운밤이노님의 댓글

아름다운밤이노 작성일

오늘 로트와일러 풀어놓은 씹새끼 집앞에 갔다가 오줌 지렸는데 저새끼는 얼마나 무서울까

매우비논리적님의 댓글

매우비논리적 작성일

존나 바다속에서 저거 보면 패닉 걸릴긋

M107님의 댓글

M107 작성일

코를 주먹으로 세게치면 살수있다

색마를보았다님의 댓글

색마를보았다 작성일

상어새끼도 내  자지박히면 꼼짝못해

안녕친구야아님의 댓글

안녕친구야아 작성일

이국주 ㅁㅈㅎ

존나진지한새끼님의 댓글

존나진지한새끼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ㅄ아

이불박근위험혜님의 댓글

이불박근위험혜 작성일

저런 사진은 어떻게 찍냐?

오빤진짜손만잡네님의 댓글

오빤진짜손만잡네 작성일

지구 최강 생물이다

바스트모핑님의 댓글

바스트모핑 작성일

정면샷이 멍청해 보이는게 아니라

슨상님살아계실쩍님의 댓글

슨상님살아계실쩍 작성일

상욱이닮앗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