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공산주의 사회주의 하자는 새끼들 특징.txt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콜로라도7시 작성일16-11-28 04:39 조회2회 댓글34건

본문

downloadfile-6.jpg

공산주의 사회주의가 뭔지도 모름 

자본론 정독 한번 해본적도 없음


걍 한국인 특유의 허영심의 일종임ㅋㅋㅋ 


다만 사상때문에 3년동안 내전까지 겪은 나라에 깨시민 코스프레라도 공산주의 외치는 놈들이 있다는게 쪽팔린다ㅋㅋ

댓글목록

고질라요님의 댓글

고질라요 작성일

그냥 회사사장들이 좆같으니까 기분나빠서 뽀사버리고 돈다 뜯어내서 나눠가지자는거지

노사모팬클럽회장님의 댓글

노사모팬클럽회장 작성일

요즘 홍어새끼 많아서 ㅁㅈㅎ 조심해라이기

광신도님의 댓글

광신도 작성일

저아저씨가 하이네켄 사장이지

kg감량성공님의 댓글

kg감량성공 작성일

먼 맥주 사장이야 딱봐도 잘생긴게 예전 영화배우구만

갤럭시s1님의 댓글

갤럭시s1 작성일

짱개배달 잘하게 생겼는데

kg감량성공님의 댓글

kg감량성공 작성일

너?

3명째고소중님의 댓글

3명째고소중 작성일

NIS분탕진압반님의 댓글

NIS분탕진압반 작성일

체 '계'빨아 치킨집 프랜차이즈 ceo임 건들ㄴㄴ

개독김치좆족씨발님의 댓글

개독김치좆족씨발 작성일

놀고있네 새끼야 패션디자이너지 무식한놈아 자기 얼굴 상표로 그려진 티셔츠 팔아서 억만장자된놈 아니냐

노무쿤아프지마님의 댓글

노무쿤아프지마 작성일

체게바라 존나 웃긴건 자본주의의 상품화가됨 ㅋㅋㅋㅋㅋ

백수시고....님의 댓글

백수시고.... 작성일

지 기분 나쁘면 막 학살하고 그런놈인데

틀따리딱사냥꾼님의 댓글

틀따리딱사냥꾼 작성일

별딱지 붙은거보니  괴짜가족 진이네 ㅇㅂ

채널A님의 댓글

채널A 작성일

애시당초 사상이 다르다고,  부유하다고 죄 없는 사람을 죽이는 게 공산주의들인데

미대게이야님의 댓글

미대게이야 작성일

그놈들한텐 부유한게 죄임

노무쿤아프지마님의 댓글

노무쿤아프지마 작성일

공산주의가 더 병신같은건 말로만 평등 외침 ㅋㅋ

채널A님의 댓글

채널A 작성일

아니 시발 혁명이라면서  혁명1세대 자손끼리 파벌 구성해서 권력 다툼하고 국가 사업 독점함

미대게이야님의 댓글

미대게이야 작성일

그냥 혁명하면 멋저보이니까 그지랄들이지

노무쿤아프지마님의 댓글

노무쿤아프지마 작성일

이미 30년전에 개박살난 병신 이론이 공산주의인대 ㅋㅋㅋ

일베충의꿈님의 댓글

일베충의꿈 작성일

올리버한테 존나 쳐맞은 새끼 아니노?

영화콘텐츠전문대님의 댓글

영화콘텐츠전문대 작성일

ㅋㅋ전문대 출신이

실화냐님의 댓글

실화냐 작성일

개소리 ㄴㄴ

영화콘텐츠전문대님의 댓글

영화콘텐츠전문대 작성일

ㅋㅋㅋ에휴 일베충 새끼들

노무쿤아프지마님의 댓글

노무쿤아프지마 작성일

이런애들 특징 : 고작해야 대학교제로 경제학 기본적인것만 읽고

반대매매님의 댓글

반대매매 작성일

나 급식충 시절 ratm음악 듣다가 체게바라 알게 되서 겉멋으로 평전 샀는데 읽기는 개뿔 몇장 안읽고 창문 난간쪽에 책 쌓아두는곳에 한달넘게 놨는데 결국 누가 뽀려갔음 우리 담임새끼 전교조였는데 그새끼 젤 의심감

경찰관련전문님의 댓글

경찰관련전문 작성일

체게바라 때문에 쿠바가 지금까지도 비굴하게 살고있지

동부여님의 댓글

동부여 작성일

뜻 정리해준다.

평생여자안만날꺼님의 댓글

평생여자안만날꺼 작성일

체게바라 씹존잘 ㄷㄷ

보우야보우야님의 댓글

보우야보우야 작성일

근데 공산주의는 좋은 이념아님?

아이유대학생님의 댓글

아이유대학생 작성일

안 이상적인데? 더일하고 더벌고싶으면?

보우야보우야님의 댓글

보우야보우야 작성일

투잡뛰어야지

양평김박사님의 댓글

양평김박사 작성일

ㄴㄴ 그건 착각임

사또떨님의 댓글

사또떨 작성일

마르크스가 주장했던 공산주의랑 지금의 공산주의는 완전 다른 거 아니냐

척안의왕님의 댓글

척안의왕 작성일

아니 그래서 어떤 또라이가 공산주의 하자고하냐

양평김박사님의 댓글

양평김박사 작성일

공산주의 하자는게 어떻게 깨시민 코스프레냐 븅신 인증이지 ㅋ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