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아까 진태성님 사우나 진실 올렸는데 유입좌좀들이 연탄배달 팩트가 없다고 해서 보강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선동차단3과장 … 작성일16-11-28 05:06 조회2회 댓글13건

본문

Screenshot_20161128-033743.jpg

Screenshot_20161128-033815.jpg

Screenshot_20161128-033800.jpg

http://cbb.or.kr/Gallery/86553


어떤 게이가 찾아서 댓글 단 거다



ㅇㅂ는 필요없다. 



그냥 참고하고


주위에 진실을 알리는 자료로 활용하면 족하다

댓글목록

난너를사랑해염님의 댓글

난너를사랑해염 작성일

난 그렇게 많이 바라지도 않음 많을 수록 좋지만 딱 10억만 있으면  정말 행복할듯

익명234234님의 댓글

익명234234 작성일

저새낀 정신까지 씹흙수저인듯. 상대하면 너만피곤해지는 타입.

평생여자안만날꺼님의 댓글

평생여자안만날꺼 작성일

아따 내가 틀린말했노???

익명234234님의 댓글

익명234234 작성일

그래서 이미 태어난거 어쩔려고?ㅋㅋ 재벌집에서 태어나기 싫은새끼있냐? 100이면100 다아는걸 뭘 새삼스레 떠벌리고지랄이냐

ㅄ댓글님의 댓글

ㅄ댓글 작성일

연탄이나 배달하라고 국회의원 서울시장으로 뽑았냐?

미친개매티스님의 댓글

미친개매티스 작성일

ㅇㅂ

정액범벅보지님의 댓글

정액범벅보지 작성일

로타리 클럽이 돈 좀 있는 사람들 모임 같은거 아니냐?

난너를사랑해염님의 댓글

난너를사랑해염 작성일

국회의원 지위에 비해서 돈얼마 못벌어 븅신아 그냥 대기업 부장급 월급정도야  니인생이나measure 해라 ㅉㅉ

정액범벅보지님의 댓글

정액범벅보지 작성일

걍 물어본건데 왜 부들부들 대지..

ㅍㅁㄴㄹㅇ님의 댓글

ㅍㅁㄴㄹㅇ 작성일

지역유지모임 정도 생각하면 될듯

하는데까지님의 댓글

하는데까지 작성일

이 개븅신새끼 세월호때 배꼽잡고 웃었다는 싸이코 새끼네 ㅋㅋㅋ

교토시나카교구님의 댓글

교토시나카교구 작성일

강북 사우나 추천좀

Allknown님의 댓글

Allknown 작성일

연탄배달은 전형적인 쇼임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