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너나잘해ㅂㅅ아..

페이지 정보

작성자 놋땅크 작성일16-11-28 06:43 조회2회 댓글31건

본문


Screenshot_20161128-033028.png


술쳐먹고 사람때리고


 후배때려서 고소당하고


경찰서에서 경찰분들한테 행패부리새키들이ㅋㅋㅋ


니나잘해 ㅂㅅ들아ㅋㅋ


물타기하지말고ㅋㄱ

댓글목록

arches님의 댓글

arches 작성일

저런 일게이 급도 안되는 것들이 아가리 터는거 보면 얼척이 없다, 정말 꼴값이지 ㅇㅂ

관악구독립투사님의 댓글

관악구독립투사 작성일

진보애들도 이 새끼들 싫어하는 사람많더만

순양일체론님의 댓글

순양일체론 작성일

물타기 하니까 로잉머신 생각나는데

자연의한조각님의 댓글

자연의한조각 작성일

기가 막히지

porchgod님의 댓글

porchgod 작성일

erg 라고 부름 그리고 등,허벅지,삼두 등등 전신에 다 좋은 운동임. 이왕이면 조정 해보는것도 추천함. 앉아서 기계당기는거랑은 또 다름

샌디에고님의 댓글

샌디에고 작성일

디비전1 대학 로잉팀이다...

porchgod님의 댓글

porchgod 작성일

d1 어디임 서부에서 함?

샌디에고님의 댓글

샌디에고 작성일

ㅇㅇ 서부리그

porchgod님의 댓글

porchgod 작성일

아니 서부 어디여 ㅡㅡ 유덥임? 캘?

김판호vs최형배님의 댓글

김판호vs최형배 작성일

erg가 뭐임? 설명좀

porchgod님의 댓글

porchgod 작성일

ergometer 라고 그 로잉머신의 원래 이름임

샌디에고님의 댓글

샌디에고 작성일

매순간 한계를 느낌 ㅋㅋ

잘해라지원아님의 댓글

잘해라지원아 작성일

야구공  면상에 던져서 저 얼굴 완전 씹창나게 만들까 보다 조심해 새까 사회인 야구 해서 너팀이랑 시합해야 겠다

순천개걸레이설화님의 댓글

순천개걸레이설화 작성일

나는 최고구속 122km 찍었다

로또나당첨돼라님의 댓글

로또나당첨돼라 작성일

난 또 나보고 뭐라 그러는 글인 줄 알았네 ㅅㅂ

폴리스라인발포님의 댓글

폴리스라인발포 작성일

노래도 대충하는 병신씌레기 새끼들. 특히 이하늘 존나 병신같은데 정신도 병신이었군. 찐따새끼

일베짱미스터씨발님의 댓글

일베짱미스터씨발 작성일

이새끼 관심도 없었는데 슈스케에서 자꾸 예쎼쑈 인가 레쎼쑈거리는거보고 개극혐됌

점슛님의 댓글

점슛 작성일

미국 힙찔이들이 하는 거 ㅋㅋㅋ 예스예스 욜~

재벌동네만수동님의 댓글

재벌동네만수동 작성일

아무리 그래봤자 정부까기만하면

ilbe일베님의 댓글

ilbe일베 작성일

이새끼들은 인성이 쓰레기야

빨리평생자고싶다님의 댓글

빨리평생자고싶다 작성일

역시 나같은 찌질이를 때리는 애들에게는 누가 찌질이인지 알 수 있는 뭔가 신비한 레이더가 있는가보다 지금은 청와대가 찌질이니 청와대를 괴롭히려고하네

유슷유님의 댓글

유슷유 작성일

군중심리가 자기 인기나 선거 유세율? 로 착각하는 사람들이 있겠지

bgjuutgd님의 댓글

bgjuutgd 작성일

양아치들이  나대네

복수는정의다님의 댓글

복수는정의다 작성일

온갖 양아치 쓰레기가 지랄들을 하는구나

꿀잼사냥꾼님의 댓글

꿀잼사냥꾼 작성일

이번에 기회주의자들 설치는건 진짜

왓더퍽업님의 댓글

왓더퍽업 작성일

참 사람이 모습만 봐도 제대로 못 살고 있고 많이 망가졌다는 느낌이 드네

한우산청정우님의 댓글

한우산청정우 작성일

탄핵은 이제 기존사항인거 같고 세계에서 탄핵당한 대통령은 브라질 칠레 페루 에콰도르 이런 남미 후진국 밖에 없는데.

뭔소리야진짜님의 댓글

뭔소리야진짜 작성일

그러게 그딴X를 대통령 만들어준 국민이 잘못이지

삼일한이먼저다님의 댓글

삼일한이먼저다 작성일

얘네 셋다 병역미필 ㅋㅋ 의무를 다하고난후 나라를 비판해라

패들러님의 댓글

패들러 작성일

어차피 쟤네들은 저렇게 살아왔고 저게 색깔로 굳어졌기때문에 욕해도 통하지도 않는다 게이드라

방배동뺀질이님의 댓글

방배동뺀질이 작성일

사실 국민정서법에 따르면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