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소라넷 근황.jpeg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늘의일베대학 … 작성일16-11-28 11:41 조회1회 댓글36건

본문

경찰의 집중단속과 언론에서 소라넷을 보도하면서 


사회적으로 큰 이슈화 된 소라넷 2016년 6월 6일 완전 폐쇄됨..


그 이후 딸잡이들 기억속에서 점점 잊혀져갈 무렵 


소라넷 운영진이 트위터를 개설하였고... 


소라넷 운영진이 다시 소라넷을 오픈을 예고함


K-001.png


이번 소라넷 오픈은 기존과 다르게 회원들의 안전과 익명성을 최대한 보장하기 위해 


안전한 서버를 구축할려고 시간이 오래 걸린다고 함..




그리고 내일 드디어 소라넷이 재오픈됨...!!!!!!!!!!!!!ㄷㄷㄷㄷㄷ


 K-002.png


17년간 소라넷을 운영하면서 소라넷 운영진들의 벌어들인 수입이 100억원 때라던데..


참고로 소라넷 하루 광고 수입이 1억원이 넘는다고 카더라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노무현1.jpg


노무현2.jpg


딸잡이들 좋아죽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소라넷 오픈하면 딸치러 갈 준비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댓글목록

팔팔정유라님의 댓글

팔팔정유라 작성일

하루 광고가 1억인데

오늘의일베대학님의 댓글

오늘의일베대학 작성일

저새기 분탕임ㅋㅋ 걍무시해라

하니머스타드님의 댓글

하니머스타드 작성일

둘 다 수입 이라 써놓고 뭔 헛소리인지 ㅋㅋㅋ

팩트체킹기술사님의 댓글

팩트체킹기술사 작성일

하루 광고비가 100억이면 매출만 1년 3조가 넘는데

잇쇼니사케노무현님의 댓글

잇쇼니사케노무현 작성일

광고비 1억벌어도

팔팔정유라님의 댓글

팔팔정유라 작성일

참 대단한 생각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DT자궁폭파반님의 댓글

UDT자궁폭파반 작성일

ㅋㅋㅋㅋ 이새끼 존나 골때리네

투컴님의 댓글

투컴 작성일

니 월급 100만원에서 생활비 99만원쓰면

팔팔정유라님의 댓글

팔팔정유라 작성일

니가 하는 소리 들어보니까

성소는애국보수님의 댓글

성소는애국보수 작성일

광고비만으로도 1년에 365억벌고, 17년이면 6205억 벌었는데 아무리 서버비가 있다해도 100억만 번거는 오바다.

아재미있다님의 댓글

아재미있다 작성일

매출, 이익이 뭔지 구글링하고와라 병신새끼야

하니머스타드님의 댓글

하니머스타드 작성일

응 원글에서 둘다 수입이라 써놨서

고졸군인백수새끼님의 댓글

고졸군인백수새끼 작성일

꺼져

무념무상하자님의 댓글

무념무상하자 작성일

오봉넷은 그럼 뭐냐?

오늘의일베대학님의 댓글

오늘의일베대학 작성일

누가 여기서 소개하기에 가봤는데,,그게 소라넷인줄 알았어...ㅋ.ㅋ.ㅋ.ㅋ.

오늘의일베대학님의 댓글

오늘의일베대학 작성일

차마 못갔지..들킬까봐...

오늘의일베대학님의 댓글

오늘의일베대학 작성일

조사하면 다 나온다기에....컴도사 애비 친구가 그러던데?

오늘의일베대학님의 댓글

오늘의일베대학 작성일

아니그리고 그냥 횐가입할때 가자로 다넣음 되던데

에세랄듣보잡님의 댓글

에세랄듣보잡 작성일

소라넷은 ㅇㅅ이 ㄹㅇ 임팩트가 팍 박혔음

오늘의일베대학님의 댓글

오늘의일베대학 작성일

ㅑㅓㄹ

오늘의일베대학님의 댓글

오늘의일베대학 작성일

야설 모르盧?

오늘의일베대학님의 댓글

오늘의일베대학 작성일

저기 트윗 주소좀

오늘의일베대학님의 댓글

오늘의일베대학 작성일

소라넷 업스 동영상은 없냐

오늘의일베대학님의 댓글

오늘의일베대학 작성일

스눕이 업스는 많았는데 밴당해서 씨발...

사키1님의 댓글

사키1 작성일

jpg

오늘의일베대학님의 댓글

오늘의일베대학 작성일

워마드 메갈도 있는데 왜 소라넷은 안되냐 응원한다

오늘의일베대학님의 댓글

오늘의일베대학 작성일

오 낼 오픈이노...ㅋㅋ

아주라77님의 댓글

아주라77 작성일

캬 소라넷성님들 유배풀리노

해골저격병님의 댓글

해골저격병 작성일

어휴

불꽃남자오스틴님의 댓글

불꽃남자오스틴 작성일

100억원 때  ㅁㅈㅎ

에이전트74님의 댓글

에이전트74 작성일

소라넷 하루 수익 1억?? ㅋㅋㅋㅋ

그해여름님의 댓글

그해여름 작성일

업스가 뭐냐?

하니머스타드님의 댓글

하니머스타드 작성일

때라던데 래 ㅋㅋㅋ 수준 진짜 ㅋㅋㅋㅋ

씨발아정신차리자님의 댓글

씨발아정신차리자 작성일

주소 모자이크,해서 ㅁㅈㅎ

타카오가슴님의 댓글

타카오가슴 작성일

소라넷 2년동안 하면서 야짤 ㅈㄴ수집했는데

Ortodox님의 댓글

Ortodox 작성일

이미 트위터랑 텀블러로 이사감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