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진실을 감당할수있겠니?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고물현퉁수황 작성일16-11-28 13:25 조회3회 댓글48건

본문

 홍어를 싫어하는 사람도 많고,


과메기를 싫어 하는사람도 많아.


홍어와 과메기 둘다 싫어 하는사람도 많고,


홍어와 과메기 둘다 좋아 하는 사람도 많지.



mugc-58.jpg


근데 이렇게 생긴 새끼가 제일 싫어.



댓글목록

교고쿠도님의 댓글

교고쿠도 작성일

그래도

암제약해양님의 댓글

암제약해양 작성일

제동씨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교고쿠도님의 댓글

교고쿠도 작성일

동나이대 (74년생) 일반인들 얼굴 보면

주식회사니얼굴님의 댓글

주식회사니얼굴 작성일

도대체 어떤 동네에 살길래....

쎈스님의 댓글

쎈스 작성일

몽골에 살듯

주식회사니얼굴님의 댓글

주식회사니얼굴 작성일

팩력배 ㅇㅂ

빨갱이와의전쟁님의 댓글

빨갱이와의전쟁 작성일

니 얼굴 기준으로 삼으면 그럴수도 ㅎ

73044147님의 댓글

73044147 작성일

저런 얼굴과 비교한단 자체가 말이되니?

무현고독한남자님의 댓글

무현고독한남자 작성일

나도 스스로 거울보면 존나 못생겼다 생각하는데

대판월산님의 댓글

대판월산 작성일

일반인 기준으로도 ㅍㅌㅊ는 아님

황경장내마눌님의 댓글

황경장내마눌 작성일

일반인 기준으로도 ㅆㅎㅌㅊ임

겸손하게살아가자님의 댓글

겸손하게살아가자 작성일

얼마나 못생겼으면..

멈충아님의 댓글

멈충아 작성일

이딴댓글적는 아이디보면 다 일본어임 ㅋ

GMC시에라님의 댓글

GMC시에라 작성일

다른건 ㅅㅌㅊ라고쳐도 그건아니지 ㅋ

돌아와제니님의 댓글

돌아와제니 작성일

병신인가.

팩트왕노팩트님의 댓글

팩트왕노팩트 작성일

제동아 안녕?

Mancer님의 댓글

Mancer 작성일

몽골리안이냐

위대하신박통님의 댓글

위대하신박통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펙트폭력

에밀리아쨩님의 댓글

에밀리아쨩 작성일

그래도 저기서 고통받는 애들이 더 낫다

운지대장무현이님의 댓글

운지대장무현이 작성일

와 내가 저런새끼들이랑 말섞고있었다니..

호무새님의 댓글

호무새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윽윽엑윽엑익님의 댓글

엑윽윽엑윽엑익 작성일

구라안치고 김제동이 저기가면 씹존잘일듯

힐딱구함님의 댓글

힐딱구함 작성일

얘네가 훨씬 낫다

보글보글3님의 댓글

보글보글3 작성일

이런건 빼박 고소당하지 않나?

미캥님의 댓글

미캥 작성일

서래마을 수십억짜리 집에살고

보빨의아마데우스님의 댓글

보빨의아마데우스 작성일

ㅎㅎ

치료해줄께님의 댓글

치료해줄께 작성일

판사님

보안사령관님의 댓글

보안사령관 작성일

홍메기

땅크옹호자님의 댓글

땅크옹호자 작성일

게이야 밥시간에 이런 염오짤...좀 피해주라

외노자웃님의 댓글

외노자웃 작성일

새끼가 욕이냐 아니냐?

래키마무님의 댓글

래키마무 작성일

실제로 감당 못 해서 발뺌한 주제 무슨 ㅋㅋㅋㅋㅋㅋ

불만DNA홍어님의 댓글

불만DNA홍어 작성일

응 혐짤 모자이크부터

딱풀을넣다뺐다님의 댓글

딱풀을넣다뺐다 작성일

이런 무논리 외모비하글 싸지를거면 니 와꾸부터 인증좀 ^^

추요에요님의 댓글

추요에요 작성일

섹스

이거뭐하는새끼지님의 댓글

이거뭐하는새끼지 작성일

섹무새 특징 - 아다

카발라님의 댓글

카발라 작성일

진실은 웃자고 한번 해본 거짓말 입니다

시간과정신의방님의 댓글

시간과정신의방 작성일

ㅇㅇ 과메기가 아니라 통구이라서 닥치고 ㅁㅈㅎ

반사회적장애님의 댓글

반사회적장애 작성일

근데 저것도 메이크업 하고 때빼고 광낸거 아님?

다크아키마사오님의 댓글

다크아키마사오 작성일

홍어과매기 둘다 같이 먹으면

애정이꿏피던시절님의 댓글

애정이꿏피던시절 작성일

고향 세탁  지리네. 이래 뵈도서울  깍쟁이 걸랑요

두더지팡팡님의 댓글

두더지팡팡 작성일

저 얼굴이 감당이 안된다는 거지?

마니머라켔노님의 댓글

마니머라켔노 작성일

셔츠 이쁘당

노무현의혓바닥님의 댓글

노무현의혓바닥 작성일

모자이크 안해서 ㅁㅈㅎ

초지능님의 댓글

초지능 작성일

정말로 원조빅파이 같이생겼어

눈꽃펭귄님의 댓글

눈꽃펭귄 작성일

감당해야하는 힘든 진실 ㅇㅂ

푸쉬푸쉬베이베님의 댓글

푸쉬푸쉬베이베 작성일

EOSer님의 댓글

EOSer 작성일

애국보수 박사모 일베충 vs 박근혜 하야하라는 김제동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