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프랑스 경찰이랑 카섹한 여시언냐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로드충 작성일16-11-28 14:08 조회0회 댓글39건

본문

IMG_9560.PNGIMG_9557.PNGIMG_9558.PNGIMG_9559.PNG

 

캬! 경찰성님 물도 빼주고 hj양은 몬하는기 없네

댓글목록

개찡보고싶어ㅠ님의 댓글

개찡보고싶어ㅠ 작성일

ㅠ 너이제 유출죄로 고소ㅠㅠㅠㅠㅠㅠㅠ

앞집아저씨님의 댓글

앞집아저씨 작성일

망상글 ㅁㅈㅎ

메갈4님의 댓글

메갈4 작성일

「대순아.. 국 댑혀먹고.. 살좀 빼야지? 사랑한다.. 내딸...」

늅무현님의 댓글

늅무현 작성일

진짜 한녀충들 피에는 창녀 낙인이 단단히 찍혀있나보다

기안95님의 댓글

기안95 작성일

저런 것들이 돌아와서 호구남 잡아서 평생 ATM기, 아니 개처럼 취급하며 살지.

꼼데라인님의 댓글

꼼데라인 작성일

우리 일게이들은 서양여자랑 잤잤하는 후기 없냐? 글잘쓰는애로

강북사는구미사람님의 댓글

강북사는구미사람 작성일

보지에 빠게트빵 쑤시나 보지에 빠게트빵 쑤시나 보지

모터그래프님의 댓글

모터그래프 작성일

똥송

동물다이스끼님의 댓글

동물다이스끼 작성일

저게 상딸이라는거냐?

z-index님의 댓글

z-index 작성일

진짜 궁금해서 묻는건데 왜 이게 일베야???

과학정보게이님의 댓글

과학정보게이 작성일

쉿! 여기서 그런 소리를 하면 암베충으로 낙인찍힌다구!

철수싫어님의 댓글

철수싫어 작성일

저런년들이 한국와서 존나깨끗한척 호구남쳐물고 취집하거든

xmejej2님의 댓글

xmejej2 작성일

흥분하지말고 말해 ...

홍어척추파쇄기님의 댓글

홍어척추파쇄기 작성일

몰라 병신아

인생착하게좀살자님의 댓글

인생착하게좀살자 작성일

ㅋㅋㅋ 베츙이들 지들한텐 안대주는 여자들이 서양가서 쉽게 대주니까 질투나서 그럼 ㅋㅋ

앙노무찌이님의 댓글

앙노무찌이 작성일

뭐 경찰이라 개인계정이 없다고? 푸핫ㅋㅋ 진실을 말해주면 넌 그냥 섹파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라는 소리다 알겠냐ㅋㅋ

과학정보게이님의 댓글

과학정보게이 작성일

ㄹㅇ

호성과한우물님의 댓글

호성과한우물 작성일

못믿겟다 쟤들 와꾸를봐서는ㅋㅋㄲ

심술불만대장님의 댓글

심술불만대장 작성일

김치맨들이 동남아여행가서 물빼는거랑 대응관계임

샤라포바자궁폭팔님의 댓글

샤라포바자궁폭팔 작성일

진짜 궁금한데 재내가 프랑스 경찰이랑 잤잤을 하든 니내랑 무슨상관?

xmejej2님의 댓글

xmejej2 작성일

왜 화내... 화났어??

샤라포바자궁폭팔님의 댓글

샤라포바자궁폭팔 작성일

결국 남자나 여자나 혐오하는 레파토리 똑같구나 ㅋㅋㅋ

xmejej2님의 댓글

xmejej2 작성일

니가 제일 흥분했어..ㅋㅋ

로드충님의 댓글

로드충 작성일

근데 진짜 자기혼자 흥분함..ㅋㅋㅋㅋㅋㅋㅋ

xmejej2님의 댓글

xmejej2 작성일

ㅋㅋㅋㅋㅋ존나 못생긴년들이 구라하나는 잘처요

난닝구멍스마님의 댓글

난닝구멍스마 작성일

여시 반이상은 허언증 아니노? 걸ㄹ

랄프위검커여워님의 댓글

랄프위검커여워 작성일

경찰은 페북하면안되냐

영어좀시발잘하자님의 댓글

영어좀시발잘하자 작성일

진짜 주작도 존나 티나게 한다

공상허언증님의 댓글

공상허언증 작성일

저런걸 보고 공상허언증이라고 하는거야 얘들아

김치안먹어님의 댓글

김치안먹어 작성일

저런 글 읽으면 섹스하기 싫어진다.

천조국.개발자님의 댓글

천조국.개발자 작성일

여자는 성공한 남자의 전리품이다

보지미녀노미현님의 댓글

보지미녀노미현 작성일

너의 전리품은 이국주~

천조국.개발자님의 댓글

천조국.개발자 작성일

거 말이 좀 심하네

보지미녀노미현님의 댓글

보지미녀노미현 작성일

ㅈㅅㅈㅅ 오타임ㅋ

바미델레알리님의 댓글

바미델레알리 작성일

어떤 씹돼지년이 멕시코 남자들 멋있다고 이민가자고 하는거 들었는데 그년 가면 멕시코 회식하고 짬 남아서 버릴듯

쥐나잇님의 댓글

쥐나잇 작성일

막줄 보안상 개인계정 얘기하는거 보니까 실화네

속초에서왔자니님의 댓글

속초에서왔자니 작성일

섹시~

애무28조님의 댓글

애무28조 작성일

조선년들은 아주 팬픽을 달고산다 달고살아

korea흑인님의 댓글

korea흑인 작성일

이게 일베올라가는게 신기하노;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