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명쾌]대한민국 건국일 논란에 대한 팩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통수시젼 작성일16-11-28 16:10 조회1회 댓글37건

본문

태극기.jpg

 

 

일게이들도 잘 아는, 주권 국민 영토 뭐 그 소리를 하지 않더라도,

 

임시 정부는 말 그대로 임시 정부였다.

공산주의, 민주주의를 지향하는 사람들이 섞여있는 상황이었고,

 

북한은 조선인민민주주의 공화국으로 공산주의 정부를 수립 한 날이 48년9월9일이며

남한은 대한민국으로 민주주의 정부를 48년 8월15일 수립했다.

 

임시정부 때는 남(민주주의)북(공산주의) 국가들로 나뉘기 전 하나일 때인 조선(-1910년 마감) 

이후의  무 정부(일제강점에 의한) 상태의 역사로 봐야 하는게 논리에 맞다.

 

건국일 논란으로 물고뜯는 좌좀들에게 되물어봐라 이기야~ 북한 정부 수립일은 언제냐고. ㅋㅋ

 

한줄 요약 : 좌좀 = 병신 ㅋㅋ

댓글목록

씹망한인생님의 댓글

씹망한인생 작성일

아니 씨발

통수시젼님의 댓글

통수시젼 작성일

ㄹㅇㅍㅌ 이게 왜 논란이 되는건지 자체가 ㅋㅋㅋㅋ

김치안먹어님의 댓글

김치안먹어 작성일

근데 의외로 그 사실을 부정하는 사람들이 많다.

김소원닷컴님의 댓글

김소원닷컴 작성일

아닌데요 고조선건국일이 대한민국건국일이라 우리나라는 건국 반만년의 역사를 지닌 왱알왱알 씨부렁씨부렁

김치안먹어님의 댓글

김치안먹어 작성일

건국절 논란

새부야돌아와라님의 댓글

새부야돌아와라 작성일

저게 논란이 된거 자체가 논란거리다...

RUGBY님의 댓글

RUGBY 작성일

이 논쟁의 쟁점이 뭐냐

이마뉴엘칸트님의 댓글

이마뉴엘칸트 작성일

맞음

투기꾼님의 댓글

투기꾼 작성일

남한정부 부정하고 빨갱이들이 주축이된

판사이씨팔년아님의 댓글

판사이씨팔년아 작성일

임시정부 초대대통령 이승만임

blabla님의 댓글

blabla 작성일

얌마.

신공공관리론님의 댓글

신공공관리론 작성일

ㅋㅋㅋㅋ 그럼 폴란드, 프랑스 망명정부는 뭔데 애들은 다 쳐주던데 왜 대한민국 임시정부만 안쳐줌? 역센징이니 너? ㅋㅋㅋㅋㅋㅋㅋ

사시랑이님의 댓글

사시랑이 작성일

먼가 심하게 착각하는거 같은데,

사시랑이님의 댓글

사시랑이 작성일

근데 설마 임시정부를 가지고 State 의 시작이라는 병신들이 존재가 가능할까 의심했었는데,

신공공관리론님의 댓글

신공공관리론 작성일

영어할줄몰라서 그럼 시발 그럼 번역을 좀 다르게 하던가 같은 임시정부인데 헷갈리게하노

도요타플우스님의 댓글

도요타플우스 작성일

위에 어떤 게이가 이미 설명했지만, 프랑스 망명정부는 government in exile임. 즉 임시정부와는 다름

김소원닷컴님의 댓글

김소원닷컴 작성일

헌법전문 운운하는 새끼들 진짜 눈깔 파버리고 싶은게 대한민국은 임시정부의 법통을 계승한거지 임시정부 자체를 계승한게아님;; 임시정부를 계승했다고하면 그때 가지고있던 채무나 이런거 죄다 지금 현 대한민국이 배상해야된다 븅신새끼들아;

도요타플우스님의 댓글

도요타플우스 작성일

애당초 '임시'라는 말에서 이미 다 끝나는건데 이게 논란이 된다는 것 자체가 나라가 얼마나 상병신 좌좀들로 뒤덮여 있는지를 증명해준다 생각한다 ㅋㅋ

김소원닷컴님의 댓글

김소원닷컴 작성일

이래서 뿌리깊은나무 정기준이 무식한 새끼들이 글을알면 위험하다고 이도랑 논쟁했던건데 그 장면이 생각나는구만

도요타플우스님의 댓글

도요타플우스 작성일

난 박정희가 잘못했다고 본다

김소원닷컴님의 댓글

김소원닷컴 작성일

좌파들이 왜 한자교육 반대하는지 알것 같기도함 ㅋㅋ

도요타플우스님의 댓글

도요타플우스 작성일

그러고 보니 문맹퇴치와 교육에 도움이 된다며 한자-한글 혼합표기를 한글 전용표기로 바꾼것도 박정희였지

네그러세요님의 댓글

네그러세요 작성일

이런게 개거품물고 싸울정도로 중요한 일이냐. 그냥 편가르기 구실이지

김치안먹어님의 댓글

김치안먹어 작성일

국가에 건국일이 없는 것도 좀 이상하지.

판사이씨팔년아님의 댓글

판사이씨팔년아 작성일

북한은 국가수립일이 없지 국가가아닌데 구지 따지자면 박정희가 국가로 인정해준 날이 국가수립일아닐까

노알랑님의 댓글

노알랑 작성일

미친 좌좀들은 48년 건국이라 하면 임정무시하는거죠? 빼애애액 친일파다! 하면서 지랄해대니 문제지

시급23039원님의 댓글

시급23039원 작성일

임정포함되야 되지 안냐? 임정 빼버리면 일제시대가 자발적인게 되버림 임정이 인정되야 ㅅㅂ 일제때 반도가 무정부상태라고 말할수있는거 아니냐

사시랑이님의 댓글

사시랑이 작성일

왜 무정부니? 식민지 시대에 조선은 일본정부가 있었는데

베하는김치맨님의 댓글

베하는김치맨 작성일

당시 임시정부는 대한제국 정부아니었음?

사시랑이님의 댓글

사시랑이 작성일

대한민국임

베하는김치맨님의 댓글

베하는김치맨 작성일

아 대한제국은 한일합병이후에 사라졌구나.

머중이부관참시행님의 댓글

머중이부관참시행 작성일

ㅇㄱㄹㅇ

들에핀잡초님의 댓글

들에핀잡초 작성일

대한민국 건국은 세계사적 역사 흐름의  한장르지 우리국민이 이렇다 저렇다 할 위치에 있지못함

뜨뜻한말한마디님의 댓글

뜨뜻한말한마디 작성일

애초에 광복절 개천절 있으면 되지

통수시젼님의 댓글

통수시젼 작성일

임시정부 상해임시정부 한개냐?

김소원닷컴님의 댓글

김소원닷컴 작성일

아따 우덜 민족의 지도지 킴구 슨상님이 계신곳이 진짜배기랑께요

김소원닷컴님의 댓글

김소원닷컴 작성일

니들 그거아냐 법적으로 조선은 망한게아님 ㅋㅋㅋㅋ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