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안선영 "황혼 이혼 들어봣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염전노예 … 작성일16-11-28 16:20 조회1회 댓글42건

본문

IMG_6181.JPG

욕먹을거 알면서 저런말을 방송에서 하는건가..

아님 정말 보풍당당한 여성이라서 그런걸까

댓글목록

투컴님의 댓글

투컴 작성일

무섭다

마지막케폭도님의 댓글

마지막케폭도 작성일

어자피 우리 늙으면 황혼이혼 당할년들은 김치년들일꺼다. ㅎㅎㅎㅎ

오빠차유모차님의 댓글

오빠차유모차 작성일

현실은 그반대

마지막케폭도님의 댓글

마지막케폭도 작성일

요즘 황혼이혼은 보지가 주도하는것도 아님 자유롭고 싶다는 영감들 많아짐 최근 가정법원 접수건수 남녀 비율 6:4까지 올라감

오빠차유모차님의 댓글

오빠차유모차 작성일

오오미 하가사 여자는 늙을수록 경제적 여유가 없을거이니 남자는 한살이라도 더어리고 순종 적인 여자 찾고 싶을거고

마지막케폭도님의 댓글

마지막케폭도 작성일

재혼안하고 산에서 지연인 가는 영감들 많음

룩엣미님의 댓글

룩엣미 작성일

그 경제적 여유를 남자한테 뻇어오는게 황혼이혼임  그 시기에 남자의 재산과 연금이 쌓일대로 쌓여있고 바로 받아낼수 있으니까 그때까지 참고 이혼하는거

룩엣미님의 댓글

룩엣미 작성일

요즘 황혼이혼 해봤자 여자가 손해보진 않지 시대상  남자쪽에 재산과 연금이 쌓여있지.  여자는 그냥 그거 받아먹기만 하는 입장이고  위자료야 뭐 합의이혼 아닌이상 얼마되지도 않으며  재산분할로 받아낸 돈으로  물면 됨

씨바개힘듬님의 댓글

씨바개힘듬 작성일

이것봐 계산하면 피곤해

allysa님의 댓글

allysa 작성일

여자들은 유혹에 약하기에

오빠차유모차님의 댓글

오빠차유모차 작성일

귀가 얇은거지..보지 종특 박근혜봐봐라 ㅋ 여자는 수동적인 동물이라 누가 읶뜰어 줘야함

opiate님의 댓글

opiate 작성일

방송이라 대놓고 주작하는거 아니노? 이혼드립 ㄷㄷ ㅋㅋㅋ

빨갱이사령관님의 댓글

빨갱이사령관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 얼굴에 똥칠하놐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녀충쓰레기님의 댓글

한녀충쓰레기 작성일

ㄹㅇ ㅋㅋㅋ 시바 자기 집안 문제를 다른 사람앞에서 당낭하게 말함. 지 문제도ㅠ해결 못하는 집안이라는 거 광고 하는 꼴 ㅋㅋㅋㅋ

오빠차유모차님의 댓글

오빠차유모차 작성일

저것도 보지 종특 자기 흠을 남한테 자랑인듯 거리낌 없이 야기함 ㅋㅋㅋ자승자박 지얼굴에 침뱉기 잘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숭례문개백정님의 댓글

숭례문개백정 작성일

저런여자랑 결혼하면 ㅈ됀다이기야

지자털님의 댓글

지자털 작성일

남편이 보고 배우라고 시아버지 저렇게 만들고, 애는 시집에 맡겨두노

흙묻은피아제님의 댓글

흙묻은피아제 작성일

시아버지 평생동안 잘살아오다 며느리 잘못만나서 노년에 고생하시노ㅋㅋ

김소원닷컴님의 댓글

김소원닷컴 작성일

평생 죽어라 돈벌고 좀 쉬겠다는데;;;

쿠소닌겐다요님의 댓글

쿠소닌겐다요 작성일

쉰김치냄새 ㅋㅋ

제가그런거님의 댓글

제가그런거 작성일

남자가 잘못 한거 맞지 ㅂㅅ들아.

성공할인생님의 댓글

성공할인생 작성일

김치년들은 노예취급도 감지덕지해야지

JOTS님의 댓글

JOTS 작성일

그건 맞는데 막판에 지 애 맡기는거봐라 앞뒤가 안맞음 ㅋㅋㅋ 모순 덩어리노 ㅋㅋㅋㅋ

CB걸면욕함님의 댓글

CB걸면욕함 작성일

ㅉㅉㅉ 대본하고 실생활하고 똑같이생각하는  찐따한명추가

년째휴가중님의 댓글

년째휴가중 작성일

늙어서 며느리 잘 들이는 것도 복인듯..

오빠차유모차님의 댓글

오빠차유모차 작성일

기집 잘못들이면 두집 다망한다..

오빠차유모차님의 댓글

오빠차유모차 작성일

저러다 진짜 우리나라 남자들 모두 여혐 하는거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마누라 처녀떄 택시 타거나 버스 기사들 여자들 존나게 무시한다 그러던데 요즘 내가 그러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좌좀안티님의 댓글

좌좀안티 작성일

시아버지 짜다 시어머니 계속 부려먹는건 잘못했네

급수물로만든냉면님의 댓글

급수물로만든냉면 작성일

며느리까지 들어온 마누라 종부리듯 부리는 건 잘못된거지

전장의암캐님의 댓글

전장의암캐 작성일

사촌형 친구가 남편인데... 가관

빨려들어간다2님의 댓글

빨려들어간다2 작성일

썰좀 풀어봐

전장의암캐님의 댓글

전장의암캐 작성일

판사님 무섭다 일게이들이 김치로 딜할 타입

오빠차유모차님의 댓글

오빠차유모차 작성일

ㅎㄷㄷㄷㄷㄷㄷㄷㄷ

3일이면찍싸님의 댓글

3일이면찍싸 작성일

주작이지 씨발

쟤가뭘하면되요님의 댓글

쟤가뭘하면되요 작성일

해주면 그냥 쳐먹지 틀딱새끼가ㅋㄱㄱ

HD휴먼낙태체님의 댓글

HD휴먼낙태체 작성일

근데 같이 늙은처지에 저러는건 아니긴하지

정사갤님의 댓글

정사갤 작성일

이래서 집안에 여자 하나 잘못들이면 풍비박산 난다는거다.

머통령최순실님의 댓글

머통령최순실 작성일

안선영

흙수저백수인생님의 댓글

흙수저백수인생 작성일

무식하면 용감하다

개대중은부관참시님의 댓글

개대중은부관참시 작성일

제일 혐오하는 연예인

애국보수서울시민님의 댓글

애국보수서울시민 작성일

시어머니 성격 ㅆㅅㅌㅊ 꼭 우리 엄마같노...

급고문기술자님의 댓글

급고문기술자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