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니들 김진 논설위원 중앙일보 반강제로 퇴사한거는 알고 일베하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센츄리시티 작성일16-11-28 16:27 조회0회 댓글42건

본문

Screenshot_20161127-231841.jpg

조중동 기자들 중  최고였는데...



댓글목록

현태자동차연구소님의 댓글

현태자동차연구소 작성일

중앙 맛갔노 이기

문재인뽑아주자님의 댓글

문재인뽑아주자 작성일

점점 문재인 대통령 당선이 확실해지고 있군

꽁치대가리님의 댓글

꽁치대가리 작성일

저서로 " 2015김정은급변 터질것이다"에서  웃음 한번  !  존경하는  갓진 께서도  무당의  예언으로  책을 쓰신건  아닐 테죠?

링메이님의 댓글

링메이 작성일

예측이 있음. 2016년 말 혹은 2017년... 미국이 서지컬 스트라이크 혹은 김정은 레짐 체인지에 대해서 수도 없이 말하고 있는 상황이며, 트럼프 당선 도었으니, 그 기조는 더 강해지지 약해지지 않을 거임.

3일이면찍싸님의 댓글

3일이면찍싸 작성일

터질 것인가 병신아

애미뒤진베충이님의 댓글

애미뒤진베충이 작성일

좌파들 탄압이 시작된거임 ㅋㅋㅋㅋ

팔팔정유라님의 댓글

팔팔정유라 작성일

신의한수에 재취업하면 될듯

으와와와왕님의 댓글

으와와와왕 작성일

조중동이 보수언론이라고 했지만 이번에 보니 이미 내부는 빨갱이 세력에 무너져 있던거임.  사실에 근거한 기사는 찾기가 힘들정도니 말 다했지

ladroite님의 댓글

ladroite 작성일

중앙일보 꼬라지를 봐서는 잘 나온 듯...

조덕기님의 댓글

조덕기 작성일

박근혜가 멍청한게 저런분들은 절대로 쓰지 않음

RUGBY님의 댓글

RUGBY 작성일

와........ 감자출신이었어..........

김어준꼬봉문죄인님의 댓글

김어준꼬봉문죄인 작성일

김진 총리 괜찮다 ㅣ기

오상방우대연구실님의 댓글

오상방우대연구실 작성일

홍가가 명을 재촉하는구나

css=8님의 댓글

css=8 작성일

ㅆㅂ 이제 정말 막가는 구나

알라카지마라님의 댓글

알라카지마라 작성일

야권정권장악에 대비 정지 작업하는거지.

냐루라토호테푸님의 댓글

냐루라토호테푸 작성일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유능한 기자..?

반사회적장애님의 댓글

반사회적장애 작성일

jtbc 보면 알잖아

아기표범님의 댓글

아기표범 작성일

이미 2000년대 초반에 국장이 논조에 대해 사과하고 그랬다며

유민아버지님의 댓글

유민아버지 작성일

머리 진짜 좋은 사람인데

노력형님의 댓글

노력형 작성일

좌빨들이 그래. 자기와 다르면 강퇴. 이러면서 소통 대화타령.

전라족없는세상님의 댓글

전라족없는세상 작성일

정권교체 실패했을때를 대비해서 헷지하는 셈치고 데리고 있지.....

까막장상등신님의 댓글

까막장상등신 작성일

그래서 지금까지 참고 데리고 있다 생각한다 이제 빨들이 대선 따놓은 당상으로 여기는듯

@@@@@@님의 댓글

@@@@@@ 작성일

좌좀들 눈에가시하나 제거 했네

좌좀에프킬라F님의 댓글

좌좀에프킬라F 작성일

언론인탄압하냐?

DarTem님의 댓글

DarTem 작성일

일게이들 오늘도 강건너 불구경 드립이나 치고 있어라 이제 하고 싶은 말도 못하는 세상이 될거다

늬믜릐긔의싀듸킈님의 댓글

늬믜릐긔의싀듸킈 작성일

캬 중앙, 그동안 눈엣가시엿겠지ㅉㅉ

깨시민운지님의 댓글

깨시민운지 작성일

국회로..

봊퓰리즘님의 댓글

봊퓰리즘 작성일

한국경제 들어와서 정규재랑 쌍두마차 했으면 좋겠다

니김이18님의 댓글

니김이18 작성일

김진보수국회위원만들어주자어떠냐

투기꾼님의 댓글

투기꾼 작성일

유일하게 하나남은

우울쯩님의 댓글

우울쯩 작성일

까마귀노는곳에 백로가 있을필욘없지

사나나사님의 댓글

사나나사 작성일

와 중앙일보 마저 좌빨 노선인가

감자국전령님의 댓글

감자국전령 작성일

원주출신이네???? 어느고등학교 나왓노?????????

시리컨펌님의 댓글

시리컨펌 작성일

경희대 경제학과 나와서

돌아와제니님의 댓글

돌아와제니 작성일

역시 좌파 장사가 돈이 되나 보네. ㅋㅋㅋ

성공할인생님의 댓글

성공할인생 작성일

좌빨새끼들 얼마나 지랄들을 해댔으면 강제퇴사를 당하노? 진짜 그렇다고 짜르는회사는 또뭐임? 이런 좆같은 씨발한국 정은이가 빨리 뒈져야하는데 씨발

Rudgers님의 댓글

Rudgers 작성일

왜갑자기 김진 쉴드치냐?ㅋㅋㅋ 김진이 박근혜 깐다고 썅욕하던놈들 어디감?

치즈라면345님의 댓글

치즈라면345 작성일

그런애들 별로 없잖아. 있긴했냐 그런 게시물 좀 보여줘봐

랜선여행자님의 댓글

랜선여행자 작성일

역겨운 좌파 새끼들 이러면서 측근정치가 어떻고 각 부처 장관 지역편중이 어떻고.. 주둥아리는 있는데로 털지.. 씹같은 새끼들..

단풍쩌네님의 댓글

단풍쩌네 작성일

와 이건  충격이네 김진만큼 좌좀을 박멸할수있는 논객도 없는데 ㅉㅉ

쎈스님의 댓글

쎈스 작성일

빨깽이 새끼들 우덜식이네

3일이면찍싸님의 댓글

3일이면찍싸 작성일

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