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손석희 VS 문재인 동영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트럼프각하당선 … 작성일16-11-28 21:57 조회0회 댓글31건

본문




문재인  왜 이렇게 말 존나 못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동문서답 하는거 보고 노오답 ㅅㅂ 


햐 저런사람이 대선주자라니 참..

댓글목록

ddtewqte님의 댓글

ddtewqte 작성일

아니 진짜로??

삼국지13님의 댓글

삼국지13 작성일

누가봐도 쟤가 한말이 맞는데 뭘 밀어주니 마니 하냐

ddtewqte님의 댓글

ddtewqte 작성일

안밀어줌?

쉬봥쉐님의 댓글

쉬봥쉐 작성일

내가 야동 문재인을 왜 밀어주냐.

corean님의 댓글

corean 작성일

내용도 기가 막히지만..죄이니 새는 발음은 정말 견디기 힘들다.

SOgoNY님의 댓글

SOgoNY 작성일

대본 있겠지~하고 아무 준비없이 나온거냐

동네꼬마녀석님의 댓글

동네꼬마녀석 작성일

이병신 하나도 준비가 안되있구나 !!

서브프라임모기지님의 댓글

서브프라임모기지 작성일

트럼프에 비하면 진짜 언변 개 쓰레기네 ㅅㅂ

디사이플오님의 댓글

디사이플오 작성일

근데 저런말투는 어디서 가르치냐? 박원순이랑 왜이리 비슷하냐?

마니머라켔노님의 댓글

마니머라켔노 작성일

본인의 신념과 철학이 없고 인기에만 집착하고 지나치게 여론만을 의식하는 놈들이 저런 말투를 씀

의심하는자님의 댓글

의심하는자 작성일

박원숭이랑 문죄인,안철수 이새끼들 국민팔이는 진짜  중병이다.

산적21님의 댓글

산적21 작성일

문재인 말은 법이고 머고 없다는 얘기네.

ddtewqte님의 댓글

ddtewqte 작성일

?

대호홈런님의 댓글

대호홈런 작성일

좌빨끼리 대화하니 수준 보솤ㅋㅋㅋ개답답

블루빛사파이어님의 댓글

블루빛사파이어 작성일

둘다 정상이 아니네 ㅋㅋ

디사이플오님의 댓글

디사이플오 작성일

해썼꼬요 해썼꼬요.. 아 존나 듣기싫다 진짜

라운데시마레알님의 댓글

라운데시마레알 작성일

안보여

트럼프각하당선님의 댓글

트럼프각하당선 작성일

?

카본님의 댓글

카본 작성일

왜 vs 야 ㅋㅋ같은편인데

오상방위님의 댓글

오상방위 작성일

문재인발언요약: 인민재판>>>헌법

우파만쉐이님의 댓글

우파만쉐이 작성일

뭔 민심이야?

마니머라켔노님의 댓글

마니머라켔노 작성일

저사람이 말자체를 못해서 어버버했다기보다는 생각과는 다른 말을 자꾸하니 앞뒤가 안맞고 어버버하게 된거지. 의연하게 대처하지못하고 너무 당황했음. 차라리 60일내의 대선은 헌법에 규정되어있었으니 당연하나 이건 절차에 의한 가치중립적인 것이고 당연한 것일 뿐 개인적으로 어떤 이익을 취하려는 의도는 추호도 없다는 식으로 대답했어야할것을 ㅋㅋㅋ

흐흐흐흐흐님의 댓글

흐흐흐흐흐 작성일

내가 보기엔 굉장히 과대평가된 인물인거 같다.

hex1234님의 댓글

hex1234 작성일

나도 그렇게 생각함 도대체 뭘로 갑자기 지난 대선에 대선후보로 떠오른건지 미스테리하다

원숭이응디빨갱님의 댓글

원숭이응디빨갱 작성일

노무현 보고 찍는거거등욧 흥

패드립은고소함님의 댓글

패드립은고소함 작성일

박근혜도 대통령됐는데 쟤라고 못할거같냐ㅋㅋ

ㅄ댓글님의 댓글

ㅄ댓글 작성일

절대 60일내에 대선치르고 싶지 않은거지 시간벌어서 혼란가중시키고 지지율높이려는 ㅄ

삼중고님의 댓글

삼중고 작성일

변호사는 어떻게 된건지 모르겠네 저렇게 말못해서 ...

아기돼지삼인분님의 댓글

아기돼지삼인분 작성일

저거보다 더한게 지금 대통령이다ㅋㅋㅋㅋㅋ

넌고소난아님말고님의 댓글

넌고소난아님말고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ㄹㅋㅋ 문재인 쟤왜저래 ㅋㅋㅋㄱ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ㄱㅋ 와진짜 대박이네 이거 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

계란은에그님의 댓글

계란은에그 작성일

박근혜랑 토론할때는 ㄱㅆㅌㅊ던데 손석희랑 붙여노니 떨어지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