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6.25는 남북의 공동책임이죠!.ddabong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해브노프렌드 작성일16-11-29 03:17 조회5회 댓글25건

본문

IMG_20161128_181411.jpg

국정교과서 관련 논쟁 중 답답한 댓글이 있어서 올려본다.


공산주의, 사회주의 사상으로 무장한 북괴뢰군에게 선빵을 맞은 대한민국을 전쟁공범이라 주장하는 사람이 있다.


북괴의 한반도 적화야욕은 이미 여러 증거로 인해 밝혀졌고, 남침유도설은 주장했었던 학자마저도 부정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거늘


정치성향, 지지정당을 떠나서 대적관에 대한 인식이 이리도 저조하니 안타깝다.


묻고싶다. 저 댓글을 쓴 자에게. 북괴뢰 보다 더 위협적인 잠재적 적대국가의 존재의 인식 여부를


페북드가보니 고향 관련 정본 없었다.

댓글목록

중학생이다님의 댓글

중학생이다 작성일

사상이 다르다고 쳐들어온 새끼들이 북한이잖음ㅋㅋ

토이스토리2님의 댓글

토이스토리2 작성일

사상이 다르다고 다 치고받고 싸우냐ㅋㅋㅋ

세월호대책본부님의 댓글

세월호대책본부 작성일

강간해놓고 여자도 책임있다는 논리네.

최킁킁이님의 댓글

최킁킁이 작성일

성기가 다르다고 부딪친거잖아요!!

홍어돋긔님의 댓글

홍어돋긔 작성일

소련망하고 기밀문서 해제되면서 일성이가 수십번이나 전쟁승인 해달라고 조른거 나와도 저지랄하는인간들이있음 ㅋㅋㅋ

방귀맨방국봉님의 댓글

방귀맨방국봉 작성일

한국 사람 아니겠지

권선94씹선비님의 댓글

권선94씹선비 작성일

스탈린한테가서 전쟁지원요청한것도 한국잘못? 씨발 모르면.주둥이좀 닫자 이게 무슨의미냐면 남조선노무새끼들 조질계획 다 짜놨단소리지 ㅇㅋ? 누가보면 맞다이뜨자하고 종 울리고 싸운줄알겠네 ㅋ

제임스유진레이너님의 댓글

제임스유진레이너 작성일

저런거 보면 진짜 화난다

댓글이달렸습니다님의 댓글

댓글이달렸습니다 작성일

나와 다른 생각이면 때려도 된다는 마인드인가?

북딱북딱북북북님의 댓글

북딱북딱북북북 작성일

소련에서 문서도 공개된마당에..

유감표명님의 댓글

유감표명 작성일

길가다가 깡패한테 생긴게 기분 나쁘다고 때려서 맞으면

팔어웨이님의 댓글

팔어웨이 작성일

이 나라는 IP주소도 표기해야 됨

111bn님의 댓글

111bn 작성일

111

정치외교전문가님의 댓글

정치외교전문가 작성일

그런데 외국에서도 북한 책임이라고 하냐?

정치외교전문가님의 댓글

정치외교전문가 작성일

본문글도 완전 틀린 말은 아니자나

북딱북딱북북북님의 댓글

북딱북딱북북북 작성일

ㅇㅇ 김일성이가 스탈린한테 남한 친다고 졸라댄 기밀문건도 소련망하믄서 공개됨

팔어웨이님의 댓글

팔어웨이 작성일

남한 책임이라면 유엔군이 왜 도와줬노 생각 좀..

정치외교전문가님의 댓글

정치외교전문가 작성일

유엔군 기준임?

팔어웨이님의 댓글

팔어웨이 작성일

니가 외국은 어떻게 생각하냐고 기준을 제시했자네.

운지했노무현님의 댓글

운지했노무현 작성일

아니 그럼 북괴새끼들이 쳐들어왔는데 병신같이 쳐맞고만 있노?

구글언어번역기님의 댓글

구글언어번역기 작성일

븅신 만약 LG가 삼성보러 경쟁사라고 이건희 습격때리면 삼성도잘못있는거냐? 경쟁사라?

느그스장으데갓노님의 댓글

느그스장으데갓노 작성일

Q: 저사람을 왜 칼로 찔렀습니까?

부엉이야어디가니님의 댓글

부엉이야어디가니 작성일

북한이 탱크 몰고 남하 하는데

HaSiBal님의 댓글

HaSiBal 작성일

저 글쓴이는 다음중 어디에 해당 될까요?

GTX7474님의 댓글

GTX7474 작성일

저 마인드는 좀 심각한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