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김정은 근황.news

페이지 정보

작성자 Redlunar … 작성일16-11-29 08:47 조회2회 댓글50건

본문

20161129_080650.png20161129_080714.png201501142335_61110009039646_1.jpg

지 고모부는 고사포로 날린 새끼가


빨갱이 동지 뒈졌다고 조의를 표하고 자빠졌노 ㅋㅋㅋㅋㅋ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277&aid=0003880530

댓글목록

새부야돌아와라님의 댓글

새부야돌아와라 작성일

ㅋ 우리핵 고모부 뒈지심...

와사비연고님의 댓글

와사비연고 작성일

트럼프되고나서 미국과 쿠바가 대립각 세울것 같으니깐 자기와 같은편 만드는거

엔젤땅크보이님의 댓글

엔젤땅크보이 작성일

아닌데~

와사비연고님의 댓글

와사비연고 작성일

쿠바계 출신인 마코 루비오(플로리다) 상원의원은 전날 NBC방송 인터뷰에서 트럼프 당선인이 대선 공약대로 쿠바에 대한 양보 철회를 1순위 과제로 삼을 것으로 확신하느냐는 질문에 "확신한다"고 말했다.

엔젤땅크보이님의 댓글

엔젤땅크보이 작성일

아 아는척하지말라고 ㅋㅋㅋ

와사비연고님의 댓글

와사비연고 작성일

그럼 넌 뭘아는데

엔젤땅크보이님의 댓글

엔젤땅크보이 작성일

아는척 안함

와사비연고님의 댓글

와사비연고 작성일

팩트제시 못할거면 니가 짜져라

외노자웃님의 댓글

외노자웃 작성일

이건 또 뭔 개소리?

와사비연고님의 댓글

와사비연고 작성일

쿠바계 출신인 마코 루비오(플로리다) 상원의원은 전날 NBC방송 인터뷰에서 트럼프 당선인이 대선 공약대로 쿠바에 대한 양보 철회를 1순위 과제로 삼을 것으로 확신하느냐는 질문에 "확신한다"고 말했다.

외노자웃님의 댓글

외노자웃 작성일

아직은 더 두고봐야할 카더라 수준.

와사비연고님의 댓글

와사비연고 작성일

주한미군은 정확하게 트럼프가 당선되자마자 말바꿈

루즈박멸님의 댓글

루즈박멸 작성일

오바마가 한것을

스파전동님의 댓글

스파전동 작성일

내가 이런 새끼랑 같이

와사비연고님의 댓글

와사비연고 작성일

그럼뭔데?

실화냐님의 댓글

실화냐 작성일

공산주의도 아니고 왕정새끼가 왜 친한척?

체셔스키님의 댓글

체셔스키 작성일

북괴는 부자 세습

조선린민조선섹스님의 댓글

조선린민조선섹스 작성일

북한 인민중에 카스트로아는 새끼들 몇명이나된다고 저지랄이노

씨팔꼰대새끼님의 댓글

씨팔꼰대새끼 작성일

카스트로가뒤졌는데 쿠바가 미국이랑 대립하겠냐 ㅋㅋㅋㅋ

토루코라이스님의 댓글

토루코라이스 작성일

피델 카스트로 뒤지기 몇년 전에

시마노님의 댓글

시마노 작성일

존나 북한현지대사관직 개꿀일듯

전라남도광주군님의 댓글

전라남도광주군 작성일

돈벌어서 김정은 금고 채워줘야함

파파좃스님의 댓글

파파좃스 작성일

아니 평양주재 외국대사관 말하는거 같은데

김머중후장탐험대님의 댓글

김머중후장탐험대 작성일

넌 니 마누라를 니 애비가 따먹으면 안 죽이고 싶겠냐?

우울쯩님의 댓글

우울쯩 작성일

근데 그거 근거가있는거냐?

김머중후장탐험대님의 댓글

김머중후장탐험대 작성일

비디오까지 돌았다는 이야기로 봐선 신빙성 있는듯

전라남도광주군님의 댓글

전라남도광주군 작성일

핵미사일 폭파 버튼을 눌러 Joy를 표하십시오.

열외무현님의 댓글

열외무현 작성일

정은이 군대면제냐??

루즈박멸님의 댓글

루즈박멸 작성일

인민군 대장!

혜정이나체고문님의 댓글

혜정이나체고문 작성일

인천 걸레 최혜정에게 자지 빨린 팀장도 성희롱 근절교육 강사다

시간과정신의방님의 댓글

시간과정신의방 작성일

ㅇㅂ

니금마최고님의 댓글

니금마최고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뜬금없노

꼴페미보징어냄새님의 댓글

꼴페미보징어냄새 작성일

근데 왜 여기에 댯글을.ㅋㅋㅋ

호밀밭의난봉꾼님의 댓글

호밀밭의난봉꾼 작성일

나 혜정이 소개시켜줘!

시간과정신의방님의 댓글

시간과정신의방 작성일

에휴 씨발 ㅋㅋ 좆정은 씹정은 개정은 에미뒤진 걸레갈보개씹창년 허벌보지 니미 씹창 좆물통같은 개씹버러지새끼 수준 ㅋㅋ

원X훈님의 댓글

원X훈 작성일

ㅋㅋㅋㅋ근데 이새끼 고모부한테 마누라 따먹히고 멘탈 제대로인거 보면 정상인 새끼는 아니다ㅋㅋㅋㅋ

벼랑끝에서님의 댓글

벼랑끝에서 작성일

쿠바가 버텨봐야 얼마나 버티겠냐

클린미라클님의 댓글

클린미라클 작성일

애비없는새끼가어디서 ㅡㅡ

M107님의 댓글

M107 작성일

김정은 실제로 만나면 눈깔찔러서 뇌까지 후빌 자신있음

2016년병신년님의 댓글

2016년병신년 작성일

와중에 진보적인류 ㅋㅋㅋ

대한민국보수당님의 댓글

대한민국보수당 작성일

김 정은  자기고모부 왼팔오른팔  잡아다가  고모부보는앞에서  수족들한테  대포쏘고 탱크로  뭉개버림  며칠간  고문받고 지 고모부 ㅈㄴ수척해져서 인민재판에 넘김 모든  해외비자금  되찾는거  확인하고 총살시킴  한마디로  쓰뢕

크리이시님의 댓글

크리이시 작성일

X를 누르며 joy를 하십시오

0렙사냥꾼님의 댓글

0렙사냥꾼 작성일

사상은 피보다 진하다이기야 ㅋㅋㅋㅋㅋㅋ

서강준사랑해님의 댓글

서강준사랑해 작성일

원래 피보다 이념이 더 중요한놈들은 인간이기의 기본적 자연적 현상에서 매우 벗어난 거지. 물론 가족끼리 매우 사이가 나쁘지 않을 경우에 말이야.

현각스님님의 댓글

현각스님 작성일

북한 주재대사관이면...

수면제중독님의 댓글

수면제중독 작성일

김정은 도살당할까봐 무서워서 맨날 술쳐먹는다던데

gari님의 댓글

gari 작성일

정은아 그업적이 뭔지를 말해봐라. 일성이 자서전이나 읽어봤냐? 매일 술만 퍼 처마시지말고 설주기쁨조좀해라 새캬...뻔좃새끼

꼬추맴매님의 댓글

꼬추맴매 작성일

근데 진짜 북한에서 일어난 폭파사고 모사드가 한거냐?

발정난개세끼님의 댓글

발정난개세끼 작성일

정은이 씨발새끼

내가김정은이님의 댓글

내가김정은이 작성일

핵정은 패고싶다 ㄹㅇ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