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임산부석앉았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에라이씨1팔 작성일16-11-29 09:17 조회5회 댓글36건

본문

CYMERA_20161129_084434.jpg

존나쳐다보노사람들...시발 쫄보게이라 소심하게인증한다

댓글목록

체셔스키님의 댓글

체셔스키 작성일

전에 지하철에서 임신부에게 자리 양보 했는데

울창한숲님의 댓글

울창한숲 작성일

개병신아닌이상 임산부랑 메갈돼지하고 구분못함? 님혹시 지체장애?

쑤컹쑤컹엑윽엑엑님의 댓글

쑤컹쑤컹엑윽엑엑 작성일

전립선에 정자 수억마리가 있는데 당연히 앉아가야지

온세상사랑으로님의 댓글

온세상사랑으로 작성일

전립선에 왜 정자가 있노 .?

곧휴가루님의 댓글

곧휴가루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쟁이라이더님의 댓글

겁쟁이라이더 작성일

후장섹스하고 안에 싼듯

아기코끼리덤보님의 댓글

아기코끼리덤보 작성일

갑상선 ㅂㅅ아

점슛님의 댓글

점슛 작성일

ㅋㅋㅋㅌ 이거 좀 히트다

싸이코임님의 댓글

싸이코임 작성일

시발 근데 저걸로 지랄하는 보지년들 어이없는게

육봉확장님의 댓글

육봉확장 작성일

뭘봐 씨발련들아 나 지금 4개월차 임산부야 라고 소리질러줘라

궁금충님의 댓글

궁금충 작성일

1절만해라병신아

육봉확장님의 댓글

육봉확장 작성일

1절만 했자나 씹새꺄

박박원근순혜님의 댓글

박박원근순혜 작성일

1절만 한놈한테 왜그러노

한자읽어주는게이님의 댓글

한자읽어주는게이 작성일

글쓴이가 생각하는 사람들이 쳐다보는 이유 : 남자인 내가 임산부석 앉아서

수면제중독님의 댓글

수면제중독 작성일

난 맨날 임산부석 앉는데

서울5513버스님의 댓글

서울5513버스 작성일

나 항상 알바갈때 지하철타면 임산부석에 앉음. 개꿀임ㅋㅋㅋㅋㅋㅋㅋ

1월군지님의 댓글

1월군지 작성일

임산부오면 비켜줘라

고전설화님의 댓글

고전설화 작성일

배려석을 지정석으로 착각하는 병신년들 많더라

개처럼뛰자님의 댓글

개처럼뛰자 작성일

씨발년들 처다보면 이렇게 말해라 야이 씨발년아 뭘 처다보냐?

시간과정신의방님의 댓글

시간과정신의방 작성일

ㅋㅋ 배우신 분 닥 ㅇㅂ

순장조님의 댓글

순장조 작성일

요즘은 지하철에 자리양보 하라고 바닥에다가 막 써놓냐?

미츠시마히카리님의 댓글

미츠시마히카리 작성일

부랄속에 아이가 타고있어여

노떼님의 댓글

노떼 작성일

임산부냐

항상즐거운사람님의 댓글

항상즐거운사람 작성일

일베가 뭐라고...

보짓국물에밥님의 댓글

보짓국물에밥 작성일

ㅅㅅㅅㅅ

마포구서강대학교님의 댓글

마포구서강대학교 작성일

구라치네 아무도 안 쳐다본다

쎔쑹맨님의 댓글

쎔쑹맨 작성일

병신 자랑이다

털지보스섹님의 댓글

털지보스섹 작성일

난 존나 얼탱이없는게

음냥냥이님의 댓글

음냥냥이 작성일

편안하게 앉아있다 사람오면 비켜주면 되잖아...

띨띠따따양님의 댓글

띨띠따따양 작성일

별로 안쳐다봐서 ㅁㅈㅎ

파브르곤충일기님의 댓글

파브르곤충일기 작성일

저번에 저자리에 어떤 아저씨가 앉아있는데 아줌마가 와서 왜 앉냐고 지랄하더라 그거보고 존나 한심했음

엘시티비자금님의 댓글

엘시티비자금 작성일

임신부 좌석은 또 다른 차별 ..

익명_h7g5a님의 댓글

익명_h7g5a 작성일

건강한 정자를 위하여

뮤현귀여워님의 댓글

뮤현귀여워 작성일

부랄이 무거워요

쉰김치년짜증님의 댓글

쉰김치년짜증 작성일

건강한 정자가 있어야

나도좀주라고1님의 댓글

나도좀주라고1 작성일

별로 관심없더라 그냥 앉는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