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증거] 일베 운영자 뒷돈받아쳐먹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성기사뿌뿌뿌 작성일16-11-29 09:30 조회3회 댓글45건

본문


링크건 게시판은 주식게시판.  주식게시판 인기글을 보시면 맨위 처음처럼의 주식게시판입니다 글 있음


K-1.jpg




라고 인기글이 게재되어있는데 이글을 클릭하면 아래스샷과같이 카페로 이동


K-2.jpg





일베를 이용하면서 인기글에 광고를 박는건 단 한번도 본적이없음. 혹시나 일베 광고에 그런항목이 있나 찾아봤지만 찾을수없었음


http://ad.ilbe.com/


1. 왼쪽스카이배너 2. 댓글띠광고 3. 스폰서컨텐츠(영역 일간베스트,정치일간베스트)



보시는 바와같이 광고규정에도 없는 인기글광고를한다??  이건 백프로 광고를 게재한 글쓴이가 주식게시판관리 운영자에게


개인적으로 돈을 넣어준것


일베가 적자로 허덕이는건 알고있지만 그래도 일베를 10억주고산사람이 아닌 밑에 말단관리새끼가 개인적으로 뒷돈을 받아쳐먹는다??


아니지 말단관리가 했을리는없고 그래도 중간관리직이상은될텐데  이런짓을한다는게 어이가없네????















문의게시판에도 문의넣어놓은상태 



건게에 글썼는데 내글만 빼놓고 댓글다는중





K-4.jpg






K-3.jpg

댓글목록

대마운님의 댓글

대마운 작성일

일베가 삼류지 그럼 ㅋㅋ

메리츠화재님의 댓글

메리츠화재 작성일

꺅 매니저다!! 오늘하루 좋은일만 있게 해주세요!

마운틴엔지니어님의 댓글

마운틴엔지니어 작성일

운매는 하야트먹냐 카스먹냐?

주모다님의 댓글

주모다 작성일

마 하야하라 이기야 섹스보지털섹스

대마운님의 댓글

대마운 작성일

앙 운매띠

OG님의 댓글

OG 작성일

유담이 건지 씹홍어년들 짤렸냐

문하재청님의 댓글

문하재청 작성일

정상적으로 광고료 지급한게 인기글이냐?ㅋㅋㅋㅋ

다크서클지리네님의 댓글

다크서클지리네 작성일

돈내면 인기글가는시대임 ㅋㅋㅋㅋㅋ

일베엔터테인먼트님의 댓글

일베엔터테인먼트 작성일

글 앞 기호를 다르게 한다거나, 색을 다르게 한다거나 오해사지 않게 해야되지 않겠노?

인천대생님의 댓글

인천대생 작성일

인기글광고는 좀 아니지 시발

코니탤빗님의 댓글

코니탤빗 작성일

닥쳐라

자궁빨간사춘기님의 댓글

자궁빨간사춘기 작성일

엌 매니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기돼지노무쿤님의 댓글

아기돼지노무쿤 작성일

영구정지 될게시물입니다

일본서일베6년째님의 댓글

일본서일베6년째 작성일

삭제되겠노 ㅋ

착한아이콤플렉스님의 댓글

착한아이콤플렉스 작성일

이게 그렇게 풀발기하고 달려들정도로 중요한가?

니앰무상보지님의 댓글

니앰무상보지 작성일

응 중요해

착한아이콤플렉스님의 댓글

착한아이콤플렉스 작성일

뭐가 중요해 급식새끼야 돈받고 광고하겟다는데

롤링이펙트님의 댓글

롤링이펙트 작성일

주게한번들어가보던가 주게이들도 경쟁업체냐?

부엉부엉찰과상님의 댓글

부엉부엉찰과상 작성일

아니 그러면 광고한다고 말을 해주면 되는데

모든것에감사하라님의 댓글

모든것에감사하라 작성일

와 위에 비추 연속으로 준 새끼들 운영자 부캐같다 ㅋㅋㅋㅋㅋ

LCT물은죄인님의 댓글

LCT물은죄인 작성일

돈받고 광고한게 뭐가문제?

수면제중독님의 댓글

수면제중독 작성일

일베 이미 망함

커피가좋다21님의 댓글

커피가좋다21 작성일

일베 못 잃어 민주주의 못 잃어 ㅠㅠ

쿠와나나그쿠님의 댓글

쿠와나나그쿠 작성일

사퍼가 돈주고 깐거래잖아 게이야

분노조절장애대장님의 댓글

분노조절장애대장 작성일

응 너 정지 ㅅㄱ ㅋㅋㅋㅋㅋ

청와대안보수석님의 댓글

청와대안보수석 작성일

해명해라 운마 씹새키야

헤이필소굿님의 댓글

헤이필소굿 작성일

청담동부자탄생을 위한 착한주식이다이기~~~~~~~~~~~~~~~~~~~~~~~~~~~~~~~~~

간남견찰서님의 댓글

간남견찰서 작성일

일베운영은 부자세습으로 해야한다

사랑한다손연재님의 댓글

사랑한다손연재 작성일

ㅋㅋ

창피한거못느낌님의 댓글

창피한거못느낌 작성일

ㄷㅊ

홍어수저님의 댓글

홍어수저 작성일

이간질 하지마라 경쟁자네

raiz님의 댓글

raiz 작성일

일배는 땅파서 장사하냐?

ㅣPondo님의 댓글

ㅣPondo 작성일

근데 씨발 일베 안그래도 광고좆도 없고 그런거  알면서

나도좀주라고1님의 댓글

나도좀주라고1 작성일

진위를 떠나서 이런건 ㅇㅂ

헤이필소굿님의 댓글

헤이필소굿 작성일

지금까지 댓글배너를 가장한 광고가 몇개인지 인실짖고 발켜라??????????

OG님의 댓글

OG 작성일

광고가 뭐가 잘못인데? ㅁㅈㅎ

부지런깔끔님의 댓글

부지런깔끔 작성일

그래서 뭐.. 우짜라고..

나나나성범님의 댓글

나나나성범 작성일

공짜로 일베하면서 이젠 운영자가 돈챙겼다고 지랄하네 저번에 서버관리비 없다고 징징댈때 합심해서 돈모으자더니 이제와서 돈받았다고 빼애액 역시 통베충

박귀족님의 댓글

박귀족 작성일

얼마나 운영 힘들면 저렇게 하겠냐? 너가 후원이라도 좀 하그라 마;

제노사이드님의 댓글

제노사이드 작성일

씨발년들아 매달 일베에 후원 안하면 좀 닥쳐

보수위보수님의 댓글

보수위보수 작성일

돈 받으면 안된다는 게 있냐?

노쿵알라현따무님의 댓글

노쿵알라현따무 작성일

아니 그럼 뭐 자본주의 사회에서 그럴수도 있지 일베가 별거냐 ㅋㅋㅋㅋ 진짜 어이없네

코니탤빗님의 댓글

코니탤빗 작성일

네이버처럼 일베게시판 메인에도 한페이지에 광고글 15개 정도 깔아놓으셈

엔젤땅크보이님의 댓글

엔젤땅크보이 작성일

태블릿 터지고 닭근혜 사과바로하는거같네

세계인구75억님의 댓글

세계인구75억 작성일

설마 그럼 지금 인기글 짜왕도 광고냐? 광고냐고! 나 지금 심각하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