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3대천황 패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딱뚝딱 작성일16-11-29 10:42 조회6회 댓글19건

본문

downloadfile.jpg

 백종원 : (자리에 앉으며) 에 이 집으로 설명 드리자면 백반이 참 유명한 곳으로...보시면 아시겠지만 반찬이 참 푸짐하쥬? 


방청객들 : 우와아아


김준현 : 네 그렇죠 백반집은 바로 저거에요 먼저 나오는 밑반찬 맛 보는거


백종원 : 낄낄낄 역시 먹을 줄 아시네


이휘재 : (어리둥절한 표정 지으며)뭐죠? 뭐죠? 무슨 얘기들 하시는 거죠?


방청객들 : 까르르르르





백종원 : 어우 드디어 나왔네 (카메라 들면서) 이게 바로 이집의 메뉴인 불고기 백반입니다. 참 맛깔나쥬?


방청객들 : 우와아아


백종원 : (밥뚜껑 열면서)음 밥도 제대로 지으셨네.(팔짱 끼면서) 참고로 팁 하나 드리자면 밥 뚜껑은 절대 밥공기 밑에 까는 거 아닙니다


방청객들 : 웅성웅성


백종원 : 자 이렇게 밥뚜껑에다가 밥 한 숟갈 불고기 한 숟갈 올려서... 이렇게 쓱쓱 비벼서 먹으면...


방청객들 : 우와아아


백종원 : 이걸 모르시는 분이 의외로 많은데 이렇게 먹으면 절대 원래 밥이 더러워지지 않습니다. 

김준현 : 캬 저거에요 저거

이휘재 : 진짜 백주부님은 별걸 다 아시네요.

백종원 : 아니 그냥 모르니까 알려드리는 거쥬.

방청객들 : 까르르르르





백종원 : (먹다가 팔짱 끼면서)음 맛이 참 재밌네유. 이 집은 아마 마늘을 조금 볶아서 넣은 것 같습니다. 맞쥬?

멀리 보고 있던 아줌마 : 끄덕끄덕

백종원 : 아이쿠 이거 내가 잘난 체 하는 것 같네

방청객들 : 까르르르르


백종원 : 자 이제 불고기를 어느 정도 먹었다 싶으면... 사장님!

종업원 : 네

백종원 : 여기 그릇 큰 거 하나 주시겠어유?

(화면 멈추고 효과음 : 띠링?)

종업원 : 네 나갑니다

백종원 : (팔짱 끼면서)참고로 이 집에선 그릇을 달라 하느냐 안 하느냐로 단골이 갈립니다

종업원 : 그릇 여기 나왔습니다.

백종원 : 어이쿠 큰 거도 주셨네. 자 이제 뭘 할 건지 대충 감 잡으셨쥬?

김준현 : 설마! 저거저거!

이휘재 : 왜? 왜? 뭔데? 뭔데?




백종원 : 여기에 남은 밥 싹 털어넣고 반찬 남은 거 싹 털어넣고 이렇게 쓱쓱 비비면... 짠!

방청객들 : 우와아아


김준현 : 그렇죠! 백반집에선 저걸 저렇게 먹어야 돼요. 캬 역시 먹을 줄 아시네


방청객들 : 까르르르르


백종원 : 음음. 확실히 여러가지 넣고 비비니까 맛이 전체적으로 조화가 되면서... 음... 참 맛있네유.

방청객들 : 우와아아


백종원 : 자, 이제 다음 집으로 가볼까유??

Dc갤 펌





댓글목록

경제공황도래님의 댓글

경제공황도래 작성일

백종원 식당은 죄다 싼마이에 재료도 엉망. 게다가 지명도를 가지고 동네 음식점들을 잠식해서 문닫게 함. 저 놈은 여기저기 다니며 쳐 먹고, 레시피 카피해서 지꺼인거 처럼 포장해서 프렌차이즈로 퍼뜨리는 악덕 사업가임. 절대로 요리사 아님, 설탕 조미료 등 몸에 안좋은거 쳐 넣어 순간적으로 맛있게 느끼게 함. 그러나 두번은 못 먹음.

잇쇼니사케노무현님의 댓글

잇쇼니사케노무현 작성일

근데 그런 싼마이에 엉망재료라면

부엉이천국님의 댓글

부엉이천국 작성일

ㄹㅇ 좆같이 만드는 식당에 손님 뺏길 정도면 시발ㅋㅋ

말카당말카당님의 댓글

말카당말카당 작성일

ㅇㄱㄹㅇ

눈티요누티님의 댓글

눈티요누티 작성일

근데 백종원 식당이 전체매출은 1100억이면서

대중고김님의 댓글

대중고김 작성일

다르게 말하면 한국 요식 자영업자들이 그만큼 무능력하다는거

누워있는중님의 댓글

누워있는중 작성일

장사충 쉐리 부들부들

시눈알님의 댓글

시눈알 작성일

설탕은 몸에 안좋다는거 알겠는데 조미료는 왜??? ㅋㅋㅋ

고독한보지미식가님의 댓글

고독한보지미식가 작성일

남 먹는걸 왜보냐 ? 난 저딴거 한번도 안봄

틀딱글민주화폭격님의 댓글

틀딱글민주화폭격 작성일

드럽게 할거없으면 보게됨

딱뚝딱님의 댓글

딱뚝딱 작성일

펙트폭력에 광광우렀따 .......

유신독재님의 댓글

유신독재 작성일

달라질

은지원자님의 댓글

은지원자 작성일

소유 존나 잘 먹더라...

딱뚝딱님의 댓글

딱뚝딱 작성일

천황폐하만세!!!

좌빨민국님의 댓글

좌빨민국 작성일

텐노 헤이가 반자이~~~~~~~~~~~~~~~~~~~~~~~~~~~~~~~~~~~~~~~~~~~~~~~~~~~~~~

미주야사랑해님의 댓글

미주야사랑해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가창귀신님의 댓글

호가창귀신 작성일

백종원 1년에 버는 액수가 어마어마 하다던데

딱뚝딱님의 댓글

딱뚝딱 작성일

덴노!! 헤이카!!! 반자이!!!!

헌터조지님의 댓글

헌터조지 작성일

백종원은 본인과 가족들에게 절대 편의점백종워도시락 안먹이겠지? 그냥 우리같은 개 돼지들이나 처먹는거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