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문재인 또 강하게 나오노ㅋㅋ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민정수석 작성일16-11-29 11:57 조회2회 댓글15건

본문

Screenshot_2016-11-29-11-26-24.png

http://news.tvchosun.com/mobile/svc/content.html?contid=2016112890232


저번엔 엘시티 관련해서 왜 나를 엮는 겁니까!!호통치더니 이제 개헌 꿈 깨!!


대통령 되기 코앞인데 자꾸 분탕치니 속 터질듯ㅋㅋ


댓글목록

내가우주의왕이다님의 댓글

내가우주의왕이다 작성일

문틀딱!

Tyjfe님의 댓글

Tyjfe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다와나비님의 댓글

바다와나비 작성일

당연히 문재인 입장에서 개헌 꿈깨!가 맞음..

새청부살인연합5님의 댓글

새청부살인연합5 작성일

문띵쥬!  문테르테!

속초에서왔자니님의 댓글

속초에서왔자니 작성일

입만열면 ㅡ국민의 여론. 국민의  뜻에 따라 한다는 갤럽들은  대통령 이될 자격이  없지ㅡ 자신들의 국가 발전적 전략이나 구상도  없이 ㅡ 그건  누구나 대통령 할수있어

류승룡기모띵님의 댓글

류승룡기모띵 작성일

문재인이 하려는게 무서운 이유가

거봉포도맛님의 댓글

거봉포도맛 작성일

앞으로 국민 눈치안보고 평생 다 쳐먹겟다는 것 ㅡㅡㅋ

니야앙님의 댓글

니야앙 작성일

문재인 너는 그냥 가만있으면 대통령되니까 가만히있으라고

mlpzaq님의 댓글

mlpzaq 작성일

김칫국물 너무 마셔서 배터지겠군

라운데시마레알님의 댓글

라운데시마레알 작성일

문죄인 대통령 되는순간 북한 속국 될 듯

노무띠기모띠쿤님의 댓글

노무띠기모띠쿤 작성일

쟤 이재명한테 잡아먹힐거임 ㄹㅇ

번죽인다님의 댓글

번죽인다 작성일

친노 쪽은 절대 개헌 안하지 ㅋㅋㅋ

번죽인다님의 댓글

번죽인다 작성일

친노 개헌 반대하다가, 다른 사람이 대통령되면 존나 분통 터지겠다

간쟁이님의 댓글

간쟁이 작성일

불태운다

쎈스님의 댓글

쎈스 작성일

죄인아 죄인아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