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좆불시위 참석이 개좆같은 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내가틀딱따닥 … 작성일16-11-29 12:07 조회2회 댓글29건

본문

pic3.jpg

감성팔이, 분노팔이에 우르르 광화문으로 달려나가서




감성팔이, 분노팔이 한 자들이 유일하게 내세우는 '민심'이라는 근거가 되고 있음




그들은 민심을 내세워 대통령에게 권력을 내려놓으라고 협박하고, 헌법재판소를 협박하고 있음



정작 법적인 근거, 판단은 없이, 민심만이 유일한 근거가 되고 있음




댓글목록

푸랑수님의 댓글

푸랑수 작성일

불만표출하는 건 자유인데, 그건 국민들 몫이지 정치인들은 저렇게 하는 건 법치주의에 안 맞음.

레카자위대장님의 댓글

레카자위대장 작성일

방구석에서 쿰척거리지나마세욥

닉언급은ㅁㅈㅎ야님의 댓글

닉언급은ㅁㅈㅎ야 작성일

방구석에서 쿰척거리는게 남피해주는거냐 ㅋㅋ

강현종님의 댓글

강현종 작성일

그래서 4.19 6월항쟁도 다 부정해보지 왜

닉언급은ㅁㅈㅎ야님의 댓글

닉언급은ㅁㅈㅎ야 작성일

니가 오바하는거지

강현종님의 댓글

강현종 작성일

둘다 헌법에 보장된 국민의 저항권이란 맥락에서 다 같은거지

닉언급은ㅁㅈㅎ야님의 댓글

닉언급은ㅁㅈㅎ야 작성일

그 시위가 개좆같다고 표현하는것도 헌법에 보장된 표현의자유인데

강현종님의 댓글

강현종 작성일

난 저기서 법적 근거가 없다는 말에 헌법에 보장된 저항권을 들어서

닉언급은ㅁㅈㅎ야님의 댓글

닉언급은ㅁㅈㅎ야 작성일

저기서 말하는 법적근거는  검찰에서 대통령을"공범"이라고 표현한부분에대한것같은데?

강현종님의 댓글

강현종 작성일

난독?? 저 본문에 명확하게 나와있냐? 니가 쓴 글도 아닌데 대통령이 공범이라고 한 부분에 대해 법적근거가 없다고 한 글인지 어떻게 아냐?

닉언급은ㅁㅈㅎ야님의 댓글

닉언급은ㅁㅈㅎ야 작성일

ㅋㅋㅋ그냥웃고간다  넌 지능이..

강현종님의 댓글

강현종 작성일

ㅋㅋㅋㅋㅋㅋ 역시 정게 틀딱들은 뇌가........ 사스가 4%

닉언급은ㅁㅈㅎ야님의 댓글

닉언급은ㅁㅈㅎ야 작성일

박근혜가 물러나야된다고 생각하는거랑  좆불폭동이 맘에드는거랑은 다른문제란다~~

닉언급은ㅁㅈㅎ야님의 댓글

닉언급은ㅁㅈㅎ야 작성일

도대체 뭐때문에 이시점에서 4%드립이 나오는건지 도무지 이해가안된다 ㅋㅋㅋ 니말은 5천만중에 4800만이 좆불에 찬성한다는거냨ㅋㅋ

푸랑수님의 댓글

푸랑수 작성일

시위를 해도 "민의"를 앞세워서 "법치"를 무너뜨린다면 그건 올바른 민주주의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닉언급은ㅁㅈㅎ야님의 댓글

닉언급은ㅁㅈㅎ야 작성일

문빠한테 말이 통할거같나 ㅋㅋㅋ 문빠는 헌법보다 문죄인이 대통령만드는게 더중요함

크레앙쉬아님의 댓글

크레앙쉬아 작성일

빨갱이는 빨갱이고 이 문제는 이 묻제다

보혐천국보빨지옥님의 댓글

보혐천국보빨지옥 작성일

점점 날씨는 추워지고...언제까지 좀비들 밖에 시위하도록 조정할수는 없고...날조 선동하던 언론들 어떡하냐고 불만은 쌓이고...국회으원 욕심에 붙어 먹은 떡검들 탄핵 정족수 안되면 우덜식 유죄추정 반란 일으킨거 삼족이 멸할 지경이고...탄핵하려면 새누리 김무성 패거리 29명을 모셔와야 하는데 맨입은 안될것이고...문죄인이나 안철수 날리고 김무성 내각 총리시켜주며 삼고초려라도 해서 탄핵 성공시켜야 이번 내란선동 때문에 통진당 처럼 정당 해산당하는 일 안당할것이고...헌법에는 강제 하야는 없고...

Soon1O님의 댓글

Soon1O 작성일

프라자 호텔같은데 저런거 걸게해주는 수준보소.

부러진음경님의 댓글

부러진음경 작성일

짤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치안먹어님의 댓글

김치안먹어 작성일

ㅇㅇ 광화문 시위 유감이다 https://www.ilbe.com/9070820478

푸랑수님의 댓글

푸랑수 작성일

시위를 해도 "민의"를 앞세워서 "법치"를 무너뜨린다면 그건 올바른 민주주의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일베산타할배님의 댓글

일베산타할배 작성일

국민 자체가 권력인데 ㅂㅅ아

juicyman님의 댓글

juicyman 작성일

개돼지 한마리 더있네 박근혜 지시로 모금하고 그 비선실세인 차은택 최순실 최유라 등 온갖비리가 감성팔이제?

일베산타할배님의 댓글

일베산타할배 작성일

하 씨발 박근혜 개새끼 진짜

푸랑수님의 댓글

푸랑수 작성일

시위를 해도 "민의"를 앞세워서 "법치"를 무너뜨린다면 그건 올바른 민주주의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일베산타할배님의 댓글

일베산타할배 작성일

민심만이 근거가 되도 되지 병신아

푸랑수님의 댓글

푸랑수 작성일

지랄하고 자빠졌네. 헌법에 그런 권리는 없는데? 국민이 권력을 위임했다고 해서 국민이 위임한 사람들에게 지시, 간섭, 명령할 권리는 없다. 민주주의의 정의부터 다시 공부하고 와. 네가 말한 건 떼법이라고 하는거야.

오중이님의 댓글

오중이 작성일

프라자호텔☞☞☞☞한화불매운동각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