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똑똑한 초등학생........ㅗㅜㅑ.....JPG

페이지 정보

작성자 챙하고해뜰날 작성일16-11-29 21:11 조회3회 댓글26건

본문

초딩시.PNG초등학생의 시 모음5.PNG초등학생의 시 모음3.PNG초등학생의 시 모음2.PNG초등학생의 시 모음.PNG

댓글목록

앨리스인체인스님의 댓글

앨리스인체인스 작성일

용기 ㅆㅅㅌㅊ...

Ryong님의 댓글

Ryong 작성일

첫번째랑 두번째 진짜 잘썼노 ;

인생딲노무띠님의 댓글

인생딲노무띠 작성일

첫번째 시 진짜잘썼는데 정작본인은 잘썼다고하면 어리둥절할듯ㅋㅋ

5천만원벌고싶다님의 댓글

5천만원벌고싶다 작성일

90년대 후반에 학교졸업하셧어요 ?

무현센세이끄욧님의 댓글

무현센세이끄욧 작성일

쟤들 크면 짤게에서 재롱떰

반짝반짝뿅님의 댓글

반짝반짝뿅 작성일

다른 시들은 애들이 쓴 티가 나는데 첫 번째 시는 ㄹㅇ 수준 높다. 저건 초등학생 때 발달할만한 정서가 아닐텐데 예외는 항상 있는 모양이네.

BL아누야샤싯포님의 댓글

BL아누야샤싯포 작성일

저건 감각이 타고난듯. 저런애가 커서 시인하는듯.

급식충죽어라님의 댓글

급식충죽어라 작성일

2번째께 제일 잘지은거 같은데

빨통대장차오루님의 댓글

빨통대장차오루 작성일

저 나이에 철학이란거 깨닫기 힘든데

불타는드립님의 댓글

불타는드립 작성일

와 용기 개쩌너

잘주무세요님의 댓글

잘주무세요 작성일

마지막 ㅋㅋ

새싹이님의 댓글

새싹이 작성일

귀여웡

처절한몸부림님의 댓글

처절한몸부림 작성일

김조상, 용기  ㄹㅇ.. 시인

종교없는세상님의 댓글

종교없는세상 작성일

좆주작으로 밝혀진지가 언젠데 ㅁㅈㅎ

토토로토토로님의 댓글

토토로토토로 작성일

미숫가루갑 저거 웃대시절 짤방인데 ㅋㅋㅋㅋㅋㅋ

여고생보전깨님의 댓글

여고생보전깨 작성일

문학 초글링 ㅇㅂ

마나코님의 댓글

마나코 작성일

용기 씨발 오지노...

자지드래곤줄박이님의 댓글

자지드래곤줄박이 작성일

애새끼들 참 영악해 그치?

개불고기님의 댓글

개불고기 작성일

여러번 본거지만 그래도 좋군.

노하지말라님의 댓글

노하지말라 작성일

나냠냔

경한님의 댓글

경한 작성일

제목 : 화난 허수아비

BL아누야샤싯포님의 댓글

BL아누야샤싯포 작성일

이거 누가 쓴거야?

경한님의 댓글

경한 작성일

내가 초등학교 때 쓴거야 ㅠㅠ

세나힘세나님의 댓글

세나힘세나 작성일

막짤갑ㅋㅋㅋ

체셔스키님의 댓글

체셔스키 작성일

두번째 글은 정말 소름돋게 잘 쓴 글

레카충성충성님의 댓글

레카충성충성 작성일

용기가 젤 잘썼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