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전원책 닮은 걸그룹

페이지 정보

작성자 트까학과교수 작성일16-11-29 22:58 조회1회 댓글17건

본문

19.jpg20.jpg

 요즘 걸그룹 와꾸 안보고 뽑나보네 시발

이년들 노래도 좆같이 못부르던데

댓글목록

일베는내전부야님의 댓글

일베는내전부야 작성일

나도 트퀴지만 눈에 콩깍지 씌이긴 했나보다

정연짱님의 댓글

정연짱 작성일

걸게로 와라 이기

멸전흥한님의 댓글

멸전흥한 작성일

정보) 정연 아버지는 김대중 전 대통령 각하의 승무 요리사였다

노무라스다무스님의 댓글

노무라스다무스 작성일

ioi보단 트와이스가 낫다 빻유정에 느그혜 라미란 빻은애들이 절반 솔직히 비쥬얼로 따지면 트와이기는 그룹없음

NatPagle님의 댓글

NatPagle 작성일

???

메추리알껍질님의 댓글

메추리알껍질 작성일

게이성향 띄는애들 그냥 다 운지하라 이기야 좆같음 아주

건지시발로마님의 댓글

건지시발로마 작성일

ㅈㅈㅂ ㅁㅈㅎ

힉슨그레이시님의 댓글

힉슨그레이시 작성일

이래서 럽퀴새끼들은 애미가 없다는거군

대한철강협회님의 댓글

대한철강협회 작성일

박나래아니냐?

예수부랄찢어버림님의 댓글

예수부랄찢어버림 작성일

정연책ㅇㅂ

보누치님의 댓글

보누치 작성일

수요가 있으니까 공급이 가능한거야 씨발년아

정신탈출넘버원님의 댓글

정신탈출넘버원 작성일

트와이스는 외노자없으면 빻자친구와 동급이다

쏘주한잔만님의 댓글

쏘주한잔만 작성일

어떻게 보면 육성재 같다가도, 또 어떻게 보면 서인국 같기도 하고... 또 이렇게 보면 원책갑 같기도 하니 대단하구만...

황금님의 댓글

황금 작성일

얘 존나 매력있게 생겼는데

노력하면성공님의 댓글

노력하면성공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나코님의 댓글

마나코 작성일

진짜닮았네시발 ㅋㅋ

EPCO님의 댓글

EPCO 작성일

트퀴까는건 무적권 ㅇㅂ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