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아우토반에서 디젤차로 시속 255 달려보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플랜A 작성일16-11-30 00:12 조회2회 댓글38건

본문

52a93470fb8218388f1eb55ed017ce76.jpg15168655_1803319113217974_2381289262268386795_o.jpg15259458_1806080619608490_5092384164549678854_o.jpg15272029_1806080879608464_7251865840536577426_o.jpg15289072_1806080962941789_5640218337729113782_o.jpg







독일까지 왔는데 아우토반에서 독일차의 힘을 한번 봐야되지 않겠노?


존나게 밟아본다.


M550d 웨건이었고 혼자 탔음 







IMG_7394.JPG


댓글목록

의사노무현님의 댓글

의사노무현 작성일

458 이랑 카레라로 300가까이 타보니까 페라리 뒷심이 씹넘사더라

아잉뿌잉님의 댓글

아잉뿌잉 작성일

존나안정적이네

쉬바나안해님의 댓글

쉬바나안해 작성일

Eq900으로 200넘게 밟아봤는데 타는냄새같은거 존나 심하게 나서 쫄아서 줄였다. A7이나 기블리로 쏠때는 그런거 없었는데... 국산차 기함수준이 이거밖에 안되냐

닭대신순실님의 댓글

닭대신순실 작성일

타이어문제아님?혹시 금...호?

응딩이결합님의 댓글

응딩이결합 작성일

어 현실이다

nastydog님의 댓글

nastydog 작성일

m이면서 디젤이라 이무슨 언벨런스인가말이다 어허....효율을따지는것도아니요..

고담토박이님의 댓글

고담토박이 작성일

우리 디젤차도 이렇게 성능 지리게 만들수 있습니다~ 라는 상징적인 측면이 강함

좆유입씨발홍어님의 댓글

좆유입씨발홍어 작성일

저건 정식m 아니고 퍼포먼스 모델일거야 아마

盧브라님의 댓글

盧브라 작성일

mc무현 노래 안틀어서 ㅁㅈㅎ

일베는내전부야님의 댓글

일베는내전부야 작성일

사비 나랑 똑같이 썻네

sonsiri님의 댓글

sonsiri 작성일

ㅇㅂ

어디에나어디에도님의 댓글

어디에나어디에도 작성일

아이폰 가로로 사진찍으면 다 저렇게 나오냐?

니노무시끼님의 댓글

니노무시끼 작성일

아이오아이 ㅇㅂ ㅎ

일망아웃ㅜㅜㅜ님의 댓글

일망아웃ㅜㅜㅜ 작성일

디젤은 닥 ㅁㅈㅎ

일베는내전부야님의 댓글

일베는내전부야 작성일

mc무현노래 안들어서 ㅁㅈㅎ

IS테러범님의 댓글

IS테러범 작성일

나도 뮌헨에서 렌트해서 일주일동안 존나게

골반연구소l소장님의 댓글

골반연구소l소장 작성일

디젤치곤 소리가 좋네...

플랜A님의 댓글

플랜A 작성일

독일게이야 질문받아줘라.

플랜A님의 댓글

플랜A 작성일

부럽네.

일부러맟춤법틀림님의 댓글

일부러맟춤법틀림 작성일

bmw 엔진사운드 대신 CL 사운드로 귀버려서 ㅁㅈㅎ

플랜A님의 댓글

플랜A 작성일

씨엘이나 씨엘씨나 bmw 엔진 미만잡

조호옹님의 댓글

조호옹 작성일

노래때매 ㅁㅈㅎ

플랜A님의 댓글

플랜A 작성일

550d??? 5시리즈 투어링이냐?? 한국엔없는거같은데

플랜A님의 댓글

플랜A 작성일

차 얼마하노?

플랜A님의 댓글

플랜A 작성일

엔진 소리좀 들을라 했더니 병신같은 노래를 틀어놓고 앉았네

플랜A님의 댓글

플랜A 작성일

차알못 핑계보소

일부러맟춤법틀림님의 댓글

일부러맟춤법틀림 작성일

차잘알

바이에른뮨헨님의 댓글

바이에른뮨헨 작성일

다른차들도 빨리달려서그런지 체감이안되네

추결경님의 댓글

추결경 작성일

선곡ㅆㅅㅌㅊ

sf456720님의 댓글

sf456720 작성일

내가 가봤을 때 이런짓하는 새끼 없더라

플랜A님의 댓글

플랜A 작성일

재밌어 보인다 ㅇㅂ

칠점사님의 댓글

칠점사 작성일

운전중 사진촬영은 이유불문 ㅁㅈㅎ 시발련아

평생보증트렉님의 댓글

평생보증트렉 작성일

아우토반 신기한게 가로등이없음.

전프로게이님의 댓글

전프로게이 작성일

국산중형은 진짜무리해서밟으면 200정도나오고 그이상안올라가는거같던데

단백질바님의 댓글

단백질바 작성일

난 내차로 자유로에서 220밟아봄 그러나 오래 달릴수는 없음 폴쇄 날아간곳이 어딘지 안다

다시일어나ㄱㄱ님의 댓글

다시일어나ㄱㄱ 작성일

브금이 너무 싼티난다 이기

평생보증트렉님의 댓글

평생보증트렉 작성일

너이거 카메라 고정어떻게함 ?한손으로 운전하고 한손으로 카메라들고  ? ㅋ

Rolexon님의 댓글

Rolexon 작성일

엄청 안정적이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