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군생활 요약ㅋㅋ GIF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미션섹스 작성일16-11-30 00:44 조회2회 댓글44건

본문


fb8493a58771ebc068cd3dea278aad26.gif


왜 포크레인 쓰지 않습니까ㄷㄷ



댓글목록

노아무개님의 댓글

노아무개 작성일

군대가서 시발 인생모든 욕은 다하고 왓다 ㅋㅋㅋㅋㅋㅋ

칼달리스님의 댓글

칼달리스 작성일

군대니깐.

아전역하고싶다님의 댓글

아전역하고싶다 작성일

내일 전역이다 축하해줘

코이가사키모모님의 댓글

코이가사키모모 작성일

난 정말 군대라는게 이해가 안돼.

한남충귀두빨기님의 댓글

한남충귀두빨기 작성일

ㅋㅋㅋㅋㅋ

꿀잼게이등판님의 댓글

꿀잼게이등판 작성일

군대식 일처리 ㅋㅋㅋ

샹감님의 댓글

샹감 작성일

로마시대부터 보병에게는 건설능럭이 필요함.

앙우흥띠님의 댓글

앙우흥띠 작성일

글쿠나 ㅇㅅㅇ

라모님의 댓글

라모 작성일

네다음 노예 학습에 학습된 노예

우리미나님의 댓글

우리미나 작성일

로마시대에 포크레인이 없었잖아

치명적인자지님의 댓글

치명적인자지 작성일

진짜 군대에서 별 여러가지것들 다 배워옴 ㅋㅋㅋ

손해분기점님의 댓글

손해분기점 작성일

80%가 쓸모없는 개병신짓임

피자나라근혜공주님의 댓글

피자나라근혜공주 작성일

군생활 중에 부대 탄약고 철조망 보수 증축한다고 흙벽돌을 네모나게 쌓더라

공오이사모후님의 댓글

공오이사모후 작성일

내가 만약 간부면 군법에 어긋나겟지만

손해분기점님의 댓글

손해분기점 작성일

그래 원사짬 정도 되면 가능할거같기도하다

냥멍뭉냥님의 댓글

냥멍뭉냥 작성일

운전병이다 내가 근무했던 격오지 부대에 연말 정산때 유류비가 27만원 남았는데 이게 어.디.로.갔.을.까?

천방지축얼렁뚱땅님의 댓글

천방지축얼렁뚱땅 작성일

군수과에서 꿀꺽

서대중님의 댓글

서대중 작성일

우리부대에 사령관 쓰리스지나갈수도 있다고 소방차로 도로

모든것에감사하라님의 댓글

모든것에감사하라 작성일

에휴 그렇게 청소해서 부대도 깨끗해지고 니 마음도 깨끗해지면 그걸로 좋은거지

부산해상방위대님의 댓글

부산해상방위대 작성일

좀 씨발 갔다붙힐걸 붙여라

하지마루욧님의 댓글

하지마루욧 작성일

닉값 ㅋㅋ

하지마루욧님의 댓글

하지마루욧 작성일

물자빌리러 공군부대 갔는데 민간 청소차가 도로 청소해주고 부대내에 빵집이랑 피잣집 있는거 보고 개짱났는데

나연다이스키님의 댓글

나연다이스키 작성일

깨진 유리창효과 ㅇㅈ

모든것에감사하라님의 댓글

모든것에감사하라 작성일

ㅇㅇ

역발산기개세님의 댓글

역발산기개세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

틀니카폴리님의 댓글

틀니카폴리 작성일

훈련,작업 배차 안해주는 이유 = 기름 빼돌려서 용돈해야 하거든

앰비션님의 댓글

앰비션 작성일

굴삭기병 하고 친해서 이새끼 일 좆나 많은데 우리 연대에 집중적으로 일하러 오게했다.

TWICE_쯔위님의 댓글

TWICE_쯔위 작성일

저게 자연스러워 보이면

alswjd15님의 댓글

alswjd15 작성일

저거 실제로 군의관이랑 형동생사이로 지냈는데

셀레여야얍님의 댓글

셀레여야얍 작성일

병신아 군대가 아무리 돈 없어도 예초기는 있어 의사 개구라깠네

손해분기점님의 댓글

손해분기점 작성일

너무 큰건 손으로 배기도함

탐조등님의 댓글

탐조등 작성일

응 예초기 있어도 병력 존나굴리다가 안될때나 쓰는 그 예초기?

셀레여야얍님의 댓글

셀레여야얍 작성일

뭔 시발 부사관들이 돌대가리라지만 예초기 기름값이 아까워서  안돌리겠냐 생각 좀 해라

탐조등님의 댓글

탐조등 작성일

그럼 왜 안돌리는지 설명좀

cmskfem님의 댓글

cmskfem 작성일

군생활요약: 요즘존나편함

모든것에감사하라님의 댓글

모든것에감사하라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성적임님의 댓글

이성적임 작성일

애들좀 굴리면 되는걸로 비싼돈 낭비하지마라!

인피니트워페어님의 댓글

인피니트워페어 작성일

일과 할거없으면

꿀잼게이등판님의 댓글

꿀잼게이등판 작성일

레알ㅋㅋㅋㅋ

정치광견병씹극혐님의 댓글

정치광견병씹극혐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시안님의 댓글

그래시안 작성일

현역 애들은 훈련 시키지말고 저런 잡일이나 시켜야지

보안사령관님의 댓글

보안사령관 작성일

개뻘짓

포캣몬GO님의 댓글

포캣몬GO 작성일

아침마다 대대장 출근전에 쓰레기도 없는 연병장에 빗자루로 무늬 만든다고 개고생.. 출근 한시간안에 무늬는 바람, 자동차바튀, 발자국 등으로 없어짐 ㅋ

맥스크루즈님의 댓글

맥스크루즈 작성일

조선군대 ㅋㅋㅋㅋㅋ 안가는게 답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