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팩트폭행.ranchat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범계 작성일16-11-30 20:58 조회0회 댓글19건

본문

Screenshot_2016-02-05-21-44-41.png

댓글목록

백만불짜리꼬추님의 댓글

백만불짜리꼬추 작성일

ㅇㄱㄹㅇ 여자 돼지들은 사납고 무서움. 내 주변에는 다 그런다.

노예섬탈출님의 댓글

노예섬탈출 작성일

저런거 위험하지 않냐...예전에 모 겜정모하는데 성폭행전과4범인넘 생각나노 ㅋㅋ그런데도 여자나 남자나 서슴없이 만나주고 하는거보면 .대단한듯

dancer74님의 댓글

dancer74 작성일

내 주변에 뚱뚱한 돼지는 없다..

몰라알필요도없어님의 댓글

몰라알필요도없어 작성일

나 147cm 에 몸무게 101kg 인데 나정도면 뚱뚱한거냐?

dancer74님의 댓글

dancer74 작성일

나한테 물어보지 말고 거울봐라

왕자의개입님의 댓글

왕자의개입 작성일

지구  무겁게하지말고 분해되어줘

2020특이점님의 댓글

2020특이점 작성일

185에 100은?? 준돼지로 쳐주면 안되냐?

이제가입한베충님의 댓글

이제가입한베충 작성일

ㅇㄱㄹㅇ

검색어는일단후장님의 댓글

검색어는일단후장 작성일

단호박이세여?

희망을가져요님의 댓글

희망을가져요 작성일

근데 여자라는 이유만으로 보빨존나당하던데 ㅋㅋ

민족등불제갈대중님의 댓글

민족등불제갈대중 작성일

뚱뚱하다의 기준이 뭐냐 chubby도 뚱에 속하는건가

부따싸님의 댓글

부따싸 작성일

난 이국주 정도만 아니면 괜찮음.

피구왕고무통키님의 댓글

피구왕고무통키 작성일

60먹은 그저 준수한 할머니 vs 25살 110kg 여자

분당포장마차섹스님의 댓글

분당포장마차섹스 작성일

이상한게

메퇘지사랑해님의 댓글

메퇘지사랑해 작성일

ㅇㄱㅆㄹㅇ 외모차별이 아니라 ㄹㅇ임

쏜트놉님의 댓글

쏜트놉 작성일

없긴왜없어. 길거리 돌아다니다 보면 뚱녀대리고다니는 훈남도 많고 찌질하게생긴 병신 대리고다니는 훈녀도 많더만. 취향은 다양함

빈샌트랄로님의 댓글

빈샌트랄로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소리전문가임님의 댓글

개소리전문가임 작성일

이국주 정도가 딱 마지노선이지

너양초못가져간다님의 댓글

너양초못가져간다 작성일

랜챗으로 만난 여자애랑 통화랑 사진교환도하고 그랬는데 충격존나받음.. 여자애가 자위 많이하고.. 야동보라고 사이트도 주더라 .아다냐니까 아다인데 깨고싶어서 고민이랬음 천주교라 뭐시기 하면서ㅋ 언제한번은 남자애가 자기집데려다주러 왔는데 바지를 벗길래 다시 입히고 집보냈다고함ㅋㅋ 존나웃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