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22세기는 이슬람의 시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존댓말쓰는씹선비 … 작성일16-11-30 23:38 조회3회 댓글50건

본문



의지를 가진 집단이 무無의지의 군집보다 강한 것은 당연한 이치다.

정예병과 오합지졸이 싸우면 오합지졸이 패하는 것은 역사의 상식이다.

작금의 세계를 보자. 선진국 사회들은 이 의지를 가진 집단이 와해된지 오래이다.

사회 모든 분야가 관료화 타성화 되어 눈 앞의 이익이나 규범에만 충실할 뿐 사회 전체의 발전생존에 대해 고민행동하는 세력은 없다.

물론 여기저기서 거대담론을 얘기하며 시위도 하고 선거도 나가고 하는 움직임들이야 변함이 없이 활발하나 그들의 언행은 지극히 제한적이며 소극적이다.

가령 유럽이나 미국에서 (한국일본 등도 마찬가지) 타도 이슬람을 외치면서 무장봉기나 쿠데타를 일으킬 의지와 실천력을 갖춘 집단은 없다.

선진사회에서 가장 극단적이라 할만한 네오나치니 kkk니 하는 놈들도 그저 술먹고 길에 돌아다니면서 맘에 안 드는 외국인들은 두들겨 패는 불량배에 지나지 않는다.

기성 사회 체제 자체를 배반할 정도의 행동은 당연히 반역죄 같은 대죄로 다스려지기 때문에 아무리 사회불만이 많은 세력도 기성의 규범을 크게 벗어날 엄두를 내지 않는다.

요컨데, 죽음도 불사하는 집단이 선진국 사회에는 없다.

당연히 이런 양상은 좋은 것이다. 극단적인 사회 혼란이 (내부에서는) 오지 않는 평화로운 시대를 의미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 평화의 위협이 내부가 아닌 외부에 있다면 이런 소극적인 행태는 치명적일 수 밖에 없다.

작금의 세계를 보건데 죽음도 불사하는 집단들이 사회 구성원 곳곳에 침투한 사회는 이슬람 국가들에서 밖에 없다.

자신들의 신념을 위해 개인의 목숨 따위는 초개와 같이 내던지는 인간들이 수십수백만이 준비된 유일한 사회가 이슬람 사회다.

더구나 이들의 신념은 타 사회에 대한 적개심과 폭력성이 그 핵심이다.

이슬람을 믿지 않는 자들을 죽이면 천국을 가고 그들과 어울리면 지옥을 간다는 가르침이 이들에게 절대성을 갖는다.

재밌게도 지금의 이슬람은 로마제국 말기에 준동한 초기 기독교도들과 같은 면모를 보인다.

초기 기독교들의 이런 광신과 공격성으로 전 서구사회가 결국 기독교 사회가 되었다.

기독교가 아닌자들은 기독교도들에게 죽임을 당하거나 아니면 죽지 않기 위해 기독교로 개종했기 때문이지.

이 역사가 22세기까지 전세계에 반복될 것이다. 여호와와 에수가 아닌 알라와 무함마드의 이름으로.

이것이 백년이라는 짧은은 기간에 가능하다 보는 것은 서구사회의 송양지인宋襄之仁이 이슬람의 침투에 날개를 달아주고 있기 때문이다.

관대하게도 서구사회는 자기에게 적대적인 무슬림들을 내부로 받아들이고 있다. 마치 암세포를 자기 신체에 이식 하듯.

이식 당시에는 소수지만 이들은 암세포가 증식하듯 빠르게 불어날 것이며 또 그렇게 되고 있다.

서구인들이 출산율 1.0도 안되는 극저출산의 번식행태를 보이는 반면 무슬림들은 부인을 셋넷씩 두고 그 주인 하나당 자식을 또 셋넷씩 낳는다.

이런 무슬림들의 가공할 번식능력을 단적으로 비교할 수 있는 예를 들겠다.

90년대 초반 한국과 이집트의 인구는 4800만명 대 5000만명으로 엇비슷 했다.

한세대가 약간 덜 지난 현재 한국의 인구는 5500만이 안 되는 반면 이집트의 인구는 9000만명에 달한다.

주변국으로부터 특별히 난민이 수백만명씩 유입된 일이 없었기 때문에 이집트의 인구 증가는 사실상 순전히 출산 덕이다.

한 세대가 지나면 인구가 두 배로 뛰는 것이 이슬람 사회다.

현재 영국의 수도 런던에서 가장 많은 신생아 이름은 무함마드라고 하며 이미 수도시장까지 무슬림인 나라가 과거의 대영제국이다.

프랑스의 제2 도시 마르세이유 인구의 40%는무슬림이라고 한다.

지금도 이 수준인데 서너세대가 지나면 어찌 되겠는가.

이 급증하는 인구들이 목숨을 뛰어넘는 신념을 가지고 다른 사회를 멸망시키려고 노력한다.

일부는 이렇게 반론할 것이다.

자본과 기술이 절대 우위에 있는 선진사회는 망하지 않을 것이라고.

로마제국은 기술과 자본이 딸려서 고트족과 훈족에게 멸망당한 것이 아니다.

그들의 야만성에 멸망한 것이다.

과학과 자본이 발달한들 무엇을 어찌할 것인가. 자기나라 수도에서 쥐떼처럼 늘어난 이 자들을 무슨 수로 없앨 것인가?

자국 영토에 원자탄 폭격이라도 할 수 있겠는가?

이들이 이미 내부로 들어와 설치는 이상 기성의 윤리나 규범 아래서는 이들을 막을 방도는 없다.

방법이 있다면 러시아에서처럼 비윤리적인 폭력 행사만이 이들을 제어할 수 있을 것인데 이것은 곧 서구사회의 선진성을 스스로 무너뜨리는 것을 의미한다.

민주적인 법치사회에서 독재적인 폭력사회로의 퇴행이 되는 것이다.

당연히 이것은 나쁜 것이다. 하지만 그렇게 하지 않으면 이슬람화는 피할 수 없다.

그리고 그렇게 할 수 없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이슬람화는 필연이다.

일단 유럽이 먼저 이슬람 사회가 될 것이며 미국도 한국도 일본도 결국 연쇄적으로 이슬람화가 될 것이다.

세 국가 모두 민주적인 법치를 포기할 수 없기 때문이다.

물론 민주주의와 법치는 좋은 것이다. 하지만 그걸 포기 하지 않으면 이슬람화는 피할 수 없다.

야만을 문명으로 이길 수는 없기 때문이다.

펜은 칼보다 강하다는 명언이 있지만 그 명언을 한 키케로는 칼을 든 안토니우스에게 손목이 잘려나가 죽었다.

이 명언은 그 주인의 말로와 더불어 펜은 칼을 이길 수 없다는 교훈을 주고 있다.

한 가지 아이러니한 역사를 짚어보겠다.

지금은 야만적인 이슬람이지만 과거의 이슬람은 평화와 문명의 사회였다.

우리가 지금도 누리고 있는 많은 과학 이론들이 이슬람 학자들에 의해서 만들어지거나 전파되었다.

그런 이슬람의 야만화는 바로 야만적인 십자군과 결정적으로 몽골군의 침략에서 시작한다.

문명과 평화의 이슬람이 이들에 의해 멸망하고 그 역사적 교훈 위에 이슬람은 야만의 이념을 다시 세우고 자신의 과거를 서구와 아시아에 돌려주고 있는 것이다.

어쩌면 우리는 우리 개인의 생존과 안녕을 위해 스스로 이슬람으로 개종해 두는 것이 좋을 지도 모르겠다.

선진 법치 사회에서 무슬림은 핍박받지 않지만 이슬람 사회에서 비무슬림은 탄압받기 때문이다.

무슬림이 되어도 손해보는 경우의 수는 없지만 무슬림이 아니라면 막말로 좆 되는 수가 생길 수 있기 때문이지.

돼지고기를 못 먹는다는 것은 도저히 견딜 수 없지만 우리가 고기가 되는 것보다는 그게 낫지 않은가.

111.jpg

댓글목록

국민아다프로듀서님의 댓글

국민아다프로듀서 작성일

판테온 ㅋㅋㅋ

마이크펜스님의 댓글

마이크펜스 작성일

일루미나티보다 강력하노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보지하나님의 댓글

보지하나 작성일

워터페스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물ㅈㄴ쳐먹놐ㅋ

상남자노무쿤님의 댓글

상남자노무쿤 작성일

어차피 그때쯤이면 틀딱이라서 상관없겠다

밥먹고양치안님의 댓글

밥먹고양치안 작성일

무슬림한테 먹힐때쯤되면 이불덮고 vr끼고 사이버세계로 도피해야지

그대라는사치님의 댓글

그대라는사치 작성일

솔직히 머슬람새끼들 앞뒤안보고 애새끼들 너무 많이 싸재끼긴한다;;

고딩맛보지님의 댓글

고딩맛보지 작성일

지능이 낮을수록 본능에 가까워 진다

구미거주무직노인님의 댓글

구미거주무직노인 작성일

중국 출산율 1.7 인데 거기에 한자녀 정책

고딩맛보지님의 댓글

고딩맛보지 작성일

지랄

구미거주무직노인님의 댓글

구미거주무직노인 작성일

응 무호적 인구가 2억이라느니

차기대통령황교익님의 댓글

차기대통령황교익 작성일

와 형 글 잘쓰시네요? ㅇㅂ드립니다

호우나르도루도님의 댓글

호우나르도루도 작성일

모든걸 지켜보는 신이 있다면 ㄹㅇ 꿀잼일듯

원세대학교학부생님의 댓글

원세대학교학부생 작성일

유라비아라는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니다

가톨릭대학교님의 댓글

가톨릭대학교 작성일

근데 궁금한게있는데 작금이랑 지금이랑 무슨차이야?

귀여운게이님의 댓글

귀여운게이 작성일

아니 시발 이딴 병신글은 또 뭐지? 안 읽어 ㅁㅈㅎ

노무머리에쿵해쪄님의 댓글

노무머리에쿵해쪄 작성일

ㅁ ㅜ섭다

차기대통령황교익님의 댓글

차기대통령황교익 작성일

마져ㅜ

노브랜드님의 댓글

노브랜드 작성일

ㅋㅋㅋ 옛날이랑 지금이랑 동일시 하지 마라

롯서님의 댓글

롯서 작성일

3줄요약안해서 ㅁㅈㅎ

전대통령노무현님의 댓글

전대통령노무현 작성일

제2의 암흑기는 이슬람일수도 있겠노

트럼프의남자다움님의 댓글

트럼프의남자다움 작성일

awg

트와이슨상님님의 댓글

트와이슨상님 작성일

존나 좋은 글이네 ㅇㅂ

꾸준하게님의 댓글

꾸준하게 작성일

기독교가 성스럽고 고귀한 느낌이라면 이슬람은 야만적이고 폐쇄적인 느낌인데

Capcum님의 댓글

Capcum 작성일

종교 자체를 금지해야함.

미래에서온메세지님의 댓글

미래에서온메세지 작성일

우리나라는 이미 맞벌이로 노동시장 인구는 엄청 늘어나고 벌이는 줄어들고 가정이 파괴되고 망함

이승만박정희각하님의 댓글

이승만박정희각하 작성일

3줄요약안해서 ㅁㅈㅎ

인하대공대남님의 댓글

인하대공대남 작성일

이 씹좆같은 무슬림새끼들 새끼 존나치네 쥐새끼마냥

삼인성호님의 댓글

삼인성호 작성일

크 이슬람 500년에 걸친 복수 ㄷㄷ해

초지능님의 댓글

초지능 작성일

어차피 인구로 뭘 어떻게 하려는 세상은 이미 지나갔어

꾸준하게님의 댓글

꾸준하게 작성일

그래 어쩌면 이 편이 더 나을지도

초지능님의 댓글

초지능 작성일

이슬람들이 수십년에 걸쳐 수억명은 낳는다해도 미국 국적의 인공지능 로봇은 몇년안에 수십억개를 찍어낼수있을거야

홍팔이님의 댓글

홍팔이 작성일

의지있는 집단 = 북한

tdi35님의 댓글

tdi35 작성일

옥수수먹을 의지가있다는거임?

우선협상대상자님의 댓글

우선협상대상자 작성일

이젠 박사모 틀딱을 넘어 개슬람까지 일베에 들어오네 와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카단결보위님의 댓글

레카단결보위 작성일

어휘며 문단이며 글 솜씨가 좋노?

반수해서의대합격님의 댓글

반수해서의대합격 작성일

그냥똥글인데 길게도써놨네 ㅁㅈㅎ

강제낙하님의 댓글

강제낙하 작성일

이런 좆병신글에 ㅇㅂ주는 새끼들은 무슨생각으로 사는거냐

하마카제님의 댓글

하마카제 작성일

이딴 글도 일베냐?  ㅁㅈㅎ

핵쌀로님의 댓글

핵쌀로 작성일

응 인구 맘만 많아봐야 미국만 쥐고있으면 이슬람따위 그냥 밥

정신병원골드회원님의 댓글

정신병원골드회원 작성일

ㅋㅋㅋㅋㅋㅋ 워터페스트

백마보짐물님의 댓글

백마보짐물 작성일

영국에서 가장 흔한 남자 이름은 "모하메드" 이거나 그 변형임

tdi35님의 댓글

tdi35 작성일

모하메드 타켓팅 킬러 고용하고싶다.. 하루에 1명씩 그다음은 누구일까 쫄깃쫄깃하게

tdi35님의 댓글

tdi35 작성일

신자유주의가 왔듯이 신폐쇄주의가 트럼프 기점으로 나타나지않을까싶다..

로비윌리엄스님의 댓글

로비윌리엄스 작성일

끔 to the 찍

돌려달라고8님의 댓글

돌려달라고8 작성일

이슬람 쪽수가많으니 걍 이슬람한테 먹히자고 한줄요약해서 쓰지 뭘 이렇게 줄줄이써

예수님믿고구원님의 댓글

예수님믿고구원 작성일

이런 극단적인 대립형태가 결국 일루미나티가 원하는 제3차세계전쟁을 유발시키는 윤활유 역활을 하게됨.

삼인성호님의 댓글

삼인성호 작성일

개독들한테

나쁜말절대못함님의 댓글

나쁜말절대못함 작성일

어차피 21세기에 뒤져서 상관없음

분탕제거반님의 댓글

분탕제거반 작성일

여러 가능성 중에 하나에 불과하다고 본다

Ajdjee님의 댓글

Ajdjee 작성일

이슬람 추종자라기보다는 엄밀한 현실을 말해주려는것 같은데... 번식력이 대단하고 호전적인건 맞잖아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