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요즘 대한민국 다들 정치병걸림 ㅇㅇ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성님의돌직구 작성일16-12-01 01:40 조회2회 댓글46건

본문

a8d7663cb9f1d269a11e80bc60605a6e.gif



응 듣지마 보지마 안보고 안들으면돼 라고 해도 


일상생활 주변인들 다 정치병걸려서 시발 자기가 논설위원인 것마냥 존나 정치얘기함 


모든 인터넷 뉴스를 안봐도 온갖것에 다 정치 이야기


아주 씨발 듣기 싫어 죽겠음 

댓글목록

계백장군님님의 댓글

계백장군님 작성일

ㄹㅇ 계속 플라톤 들먹임

scent님의 댓글

scent 작성일

미용실 갔는데 어떤 아재가 은지원이 박근혜 딸일 수도 있다고 개소리하고 있더라.

성님의돌직구님의 댓글

성님의돌직구 작성일

그거 일베에서 한달전에 재유행한 루먼데

scent님의 댓글

scent 작성일

ㅋㅋ 머리 깎은지 한달됐다.

아이유113님의 댓글

아이유113 작성일

ㅋㅋㅋㅋㅋㅋ

삼시세끼김유라를님의 댓글

삼시세끼김유라를 작성일

그거 예전부터 돌던 얘기였음.

앰비션님의 댓글

앰비션 작성일

은지원이 딸이란건 뭔소리냐

저승사자들님의 댓글

저승사자들 작성일

난 그런 사람들보면 무섭더라. 평소 내 말이나 행동도 얼마나 지좆대로 곡해하면서 생각할지 예측이 되니까 진짜 무서움... 저런 애들이 또 자기중심적이여서 지 기분 나쁜 일 있으면 존나 좆같이 나온다

궈냥수키님의 댓글

궈냥수키 작성일

병신들 은지원이 보지냐? 딸이게.

유행가신안은노예님의 댓글

유행가신안은노예 작성일

은지원 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무새님의 댓글

호무새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리보지난관사정님의 댓글

로리보지난관사정 작성일

은지원이 박근혜딸?? 뭔소리냐

프로심술러님의 댓글

프로심술러 작성일

원래 나라가 살기 좋아지면 정치에 관심이 떨어짐

애미없는놈만댓글님의 댓글

애미없는놈만댓글 작성일

애초에 씨발아 정치병 걸리지 않게

호우나르도루도님의 댓글

호우나르도루도 작성일

걍 먹고 살만해서 그런거 같음 그래도 관심 잇다는건 나쁜건 아닌거 같음 이게 좋게 작용해야 할텐데 넘 선동에 놀아나서 문제지 언론이 넘 자극적이고 3류야 이거 어케 못조지면 전쟁나서 뒤지기 전까지도 놀아날듯

발딱슴님의 댓글

발딱슴 작성일

애초에 그냥 정치병 종교병 걸린새끼하고는 상대도 하지말아라

전효성계엄사령관님의 댓글

전효성계엄사령관 작성일

웹툰 베댓만 봐도 일단 하야얘기임;

핫도그도그도그님의 댓글

핫도그도그도그 작성일

또 심술이네

클린일베회원11님의 댓글

클린일베회원11 작성일

노근혜 똥이랑 생리혈이 온나라에 퍼졌는데

클린일베회원11님의 댓글

클린일베회원11 작성일

아 맞다 폐경이지 ... 깜박했다 이기야

앙김몽띵님의 댓글

앙김몽띵 작성일

ㅅㅂ 대학교수들도 아주 수업시간애 정치애기 어휴

할매괄약근장조림님의 댓글

할매괄약근장조림 작성일

요순시대때는 자기네 황제가 누군지도 몰랐어

일곱시간의비밀님의 댓글

일곱시간의비밀 작성일

언론이 시청률때문에 자극적인 기사를 내는게 문제임 냉정하게 박근혜가 잘못한건 별로안보임

zx애국보수zc님의 댓글

zx애국보수zc 작성일

닉이랑 하는 말이 왜그렇게 다르니

유라기장님의 댓글

유라기장 작성일

그게 통베충들이 할말인가....

꿀찾아삼만리님의 댓글

꿀찾아삼만리 작성일

토악질 나옴 그냥 인터넷 커뮤니티는 다 지랄임

유행가신안은노예님의 댓글

유행가신안은노예 작성일

어쭙잖은 병신새끼 특징

ZARD-님의 댓글

ZARD- 작성일

티비틀면 하는 얘기가 그것밖에 없으니까

예리폭발님의 댓글

예리폭발 작성일

ㄹㅇ 틀딱새끼들 박근혜 옹호하면서 빨갱이 언론 이지랄 할때마다 쳐죽이고 싶음

모쏠후다를살님의 댓글

모쏠후다를살 작성일

ㅇㄱㄹㅇ

뫼비우스의띠님의 댓글

뫼비우스의띠 작성일

ㄹㅇ 시발 일본에서는 사람들이 정치에 관심없어서 한국처럼 정치에 관심좀 가져봤으면 하던데, 한국은 시발 개나소나 너도나도 너무 정치판얘기임 좃같음 시발

널사랑하지않아님의 댓글

널사랑하지않아 작성일

일베충이 할  말은  아니..

비겁한좌파님의 댓글

비겁한좌파 작성일

정치병있는건 괜찮은데

로지보리임신파티님의 댓글

로지보리임신파티 작성일

박근혜가 한 짓이 어지간한게 아니니까

팡팡우러요님의 댓글

팡팡우러요 작성일

야이 씨발놈아

노무한거아니현님의 댓글

노무한거아니현 작성일

하야 뜻도 모르는 놈들이 하야하라 하야하라 하니까 진짜 내가돌거같음 ㅋㅋ

건방진천사님의 댓글

건방진천사 작성일

엥 그거 완전 일베충 아니었냐

노인정관리원님의 댓글

노인정관리원 작성일

하루종일 정치글 올라오는 일베에서 할 말은 아닌듯..단지  지들 듣기 싫은 소리 나오니 남들보고 정치병이래ㅋㅋ

순실두마리치킨님의 댓글

순실두마리치킨 작성일

진짜 정치얘기좀그만했으면 좋겠다 차라리 노짱처럼 유쾌하게하던가 우덜식 드립이라면서 박근혜 무식하게 욕이나하고 재밌게욕하면 ㅇㅈ하는데 정치병걸린애들이 거품물고 욕하는건 못봐주겠더라..

사랑한다얘야님의 댓글

사랑한다얘야 작성일

원래 인생 엠창새끼들이 정신병걸려서 뭔가 깨어있는듯한 행세 하는거임

난자연인님의 댓글

난자연인 작성일

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전두환

유행가신안은노예님의 댓글

유행가신안은노예 작성일

온라인 오프라인 구분좀해라 병신들아 어휴 ㅋㅋㅋ

에이비시님의 댓글

에이비시 작성일

그게 평소 일베의 모습임 ㅄ ㅋㅋㅋ

지구외국님의 댓글

지구외국 작성일

정치랑 민생은 밀접하니까

메카닌님의 댓글

메카닌 작성일

나알바하는데 새로들어온놈은 시위갔다왔다고 자랑하더라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