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냥이가 찾아왔당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홍어돈구녕 작성일16-12-01 02:23 조회2회 댓글23건

본문

1479730378787.jpg

1479730373671.jpg

1479730371974.jpg

20161120_231622.jpg



시골집 놀러왔는데 창문에 머가리 댈롱댈롱거리


면서 울길래 봤더니 노무 귀엽노 졸귀

댓글목록

손안의기억님의 댓글

손안의기억 작성일

그깟 '털' 때문에 야옹이를 싫어할

핑크맛딸기님의 댓글

핑크맛딸기 작성일

냥!

지역감정x님의 댓글

지역감정x 작성일

냥이 : 키워

달리기달리님의 댓글

달리기달리 작성일

밥줘라 배고프다는 얘기다

새싹이님의 댓글

새싹이 작성일

이렇게귀엽고순수한새끼들땜에 일베를못끊는다

인생은피곤해님의 댓글

인생은피곤해 작성일

야 안키울거면 나줘라 돈도 조금 줄 의향있음ㅠㅠ너무 귀엽다

살아있는정신병원님의 댓글

살아있는정신병원 작성일

얼마?

부따싸님의 댓글

부따싸 작성일

품종묘같은데? 존나 귀엽네... 우리집 좆냥이는....하ㅜㅜ...  자식농사 실패한 부모마음이 이럴까...

맿퍁홏캪님의 댓글

맿퍁홏캪 작성일

시골 길고양이는 절대 저렇게 못함ㅋㅋㅋ 도시처럼 캣맘이 있는것도 아니고 할매미들한테 걸리면 빗자루나 곡괭이로 오질라게 쳐맞음

메카닌님의 댓글

메카닌 작성일

ㅇㄱㄹㅇ 할매할배들 개고양이 존나패더라ㅋㅋ

굉장해엄청나님의 댓글

굉장해엄청나 작성일

니m2 ㅁㅈㅎ

노운영마스터님의 댓글

노운영마스터 작성일

고양이 씨벌것들 ㅁㅈㅎ

매니앗님의 댓글

매니앗 작성일

배보소 거참 맛나겠노

노(자신을)알라님의 댓글

노(자신을)알라 작성일

매니큐어를 칠했노

인생편하게사는놈님의 댓글

인생편하게사는놈 작성일

지가 키우는 고양이로 주작 ㅁㅈㅎ

유행가신안은노예님의 댓글

유행가신안은노예 작성일

백호 새끼네

닉네임이지이게님의 댓글

닉네임이지이게 작성일

키울꺼지? 버리면 너의 삼대가 존나 재수없을꺼야 키우면 삼대가 유복하고 장수하며 떵떵거리며 살꺼야

올선데이님의 댓글

올선데이 작성일

ㅇㅂ

앙노무찌이님의 댓글

앙노무찌이 작성일

커여워서 ㅇㅂ

기분땅크좋다님의 댓글

기분땅크좋다 작성일

냐ㅡ오:)

고장난번역기님의 댓글

고장난번역기 작성일

먀몸미네

메이장인님의 댓글

메이장인 작성일

관리받는 고양이구만

좆냥이7킬째님의 댓글

좆냥이7킬째 작성일

아메리카 숏헤언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