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CRPS 투병 배우 신동욱.jpg

페이지 정보

작성자 샤카 작성일16-12-01 08:38 조회4회 댓글43건

본문

댓글목록

내가알아서한다고님의 댓글

내가알아서한다고 작성일

말에 맥이없냐

잇쇼니사케노무현님의 댓글

잇쇼니사케노무현 작성일

5년동안 골방에 틀어박힌 사람 치곤 ㅅㅌㅊ임

아주라77님의 댓글

아주라77 작성일

죽어야 끝나는 병이라 카더라

로또당첨예정자님의 댓글

로또당첨예정자 작성일

저병 존나 무섭던데

왕이된기분님의 댓글

왕이된기분 작성일

섹스는 가능한가?ㅠ

글옵요정님의 댓글

글옵요정 작성일

이런새끼들 특징 고졸모솔아다 히키새끼라 인생에 섹스밖에 모르는새끼임

스파V님의 댓글

스파V 작성일

인생의목표가 섹스.여자인놈들임

글옵요정님의 댓글

글옵요정 작성일

일베에편피노고졸히키 가많단 증거임

혼내줄꺼다님의 댓글

혼내줄꺼다 작성일

ㄹㅇ... 섹무새들 존나 많음.. 그냥 대가리에 섹스밖에 없음 ㅋㅋㅋㅋㅋ

당다랑강님의 댓글

당다랑강 작성일

존잘아님?

슨이테님의 댓글

슨이테 작성일

신동욱 원래 존잘이었음

앰비션님의 댓글

앰비션 작성일

그러니깐 요점이 뭐라구?

느개비후장님의 댓글

느개비후장 작성일

CRPS 아픔

노무현의혓바닥님의 댓글

노무현의혓바닥 작성일

자기 이야기를 들어줘서 고맙다잖냐

도리카무님의 댓글

도리카무 작성일

누가 들어줬는데?

느개비후장님의 댓글

느개비후장 작성일

저 말 그대로 김제동이 했다 생각하니까 다 개소리같음

레카연임통일만세님의 댓글

레카연임통일만세 작성일

신동욱 옛날에 마니 나왔지...

도리카무님의 댓글

도리카무 작성일

도대체 이게 나랑 무슨 상관인데?

18000원님의 댓글

18000원 작성일

히익

당다랑강님의 댓글

당다랑강 작성일

자적자 존못새기의 열폭

그라비아그라님의 댓글

그라비아그라 작성일

저 병에 걸린사람들 자살 엄청하던데

스영강님의 댓글

스영강 작성일

여전히 잘 생겼구나..

진해기지사령부님의 댓글

진해기지사령부 작성일

존잘...

헬핀바이너님의 댓글

헬핀바이너 작성일

응 그래

박근혜아야하라님의 댓글

박근혜아야하라 작성일

네이버 검색해서 옛날사진 보니까 누군지 알겠네 ㄷㄷㄷㄷ

슨이테님의 댓글

슨이테 작성일

외모관리도 예전처럼 못 했을 텐데도  존잘이네..

꺌꾤재밌다이기노님의 댓글

꺌꾤재밌다이기노 작성일

투병은쟤가하고일베는니가받고?

섹스잘함님의 댓글

섹스잘함 작성일

쩐의 전쟁에서 인기 존나 얻고 군대갔는데 군대에서 부상당하는 과정에서 저 병 발병함

주부9단백수님의 댓글

주부9단백수 작성일

응 관심없고 한대쳐줄수있다

겜게아저씨님의 댓글

겜게아저씨 작성일

저렇게 잘생기기 & CRPS VS 지금 같은 개병신얼굴로 만족하기

섹스잘함님의 댓글

섹스잘함 작성일

통제충들 면상이면 살아도 사는게 아닌데 ㅆㄷㅈ이지

정크랫님의 댓글

정크랫 작성일

쩐의 전쟁 개꿀잼이었는데 안타깝노

개대중대통령님의 댓글

개대중대통령 작성일

누구나 가슴 속에 천원 하나쯤은 있는거라구요~

나는야ㅡ왕자지님의 댓글

나는야ㅡ왕자지 작성일

누군데

gjilsrf님의 댓글

gjilsrf 작성일

피죤관리 하시죠

몰라두되님의 댓글

몰라두되 작성일

이형 잘생겼었는데 아파서 많이 삭았네ㅠ

김장남님의 댓글

김장남 작성일

이런거 보는 애들이 가장 이해가 안된다

dy2y478님의 댓글

dy2y478 작성일

그래서 지금 병 완쾌됬냐?

양무당정29현님의 댓글

양무당정29현 작성일

누군지 몰라서 ㅈㅎ

똥싸는기계임님의 댓글

똥싸는기계임 작성일

근데 할 순 있음?

추억의이두박근님의 댓글

추억의이두박근 작성일

야근데 뭐하나만 물어보자

년째섹스못했음님의 댓글

년째섹스못했음 작성일

감성팔이,엄살 ㅁㅈㅎ

역풍충은개병신님의 댓글

역풍충은개병신 작성일

아픈데 뭐 어쩌라는건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