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김구라 근황.jpg

페이지 정보

작성자 느그현 작성일16-12-01 09:09 조회3회 댓글20건

본문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남의집 귀한새끼들 쌍욕하고 섹드립할때는 언제고


지새끼 크니까 감성팔이하는거보소 ㅋㅋㅋㅋ

댓글목록

우두머리수컷님의 댓글

우두머리수컷 작성일

김구라 아들도 키 ㅈㄴ크겠지 애비닮아서

꾸루르잼님의 댓글

꾸루르잼 작성일

아무래도 아버지마음으로는 어쩔수가없지....오히려 역으로 까버리면 그게더 병신같겠다 ㅁㅈㅎ

UNAC님의 댓글

UNAC 작성일

황봉알 노숙자 어딧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총딱소원님의 댓글

총딱소원 작성일

졸직히 인방시절에 황봉알 노숙자가 캐리하고 김구라는 그둘에 비하면 노잼새끼였는데

스프링거님의 댓글

스프링거 작성일

뿌린대로 거두리라~

즐거운생귄나라님의 댓글

즐거운생귄나라 작성일

마 그래도 이건 아니지

550볼트님의 댓글

550볼트 작성일

27랩 이새끼 넌 직업이머냐

나치당원님의 댓글

나치당원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도주홍글씨님의 댓글

라도주홍글씨 작성일

뿌린대로 거두리라~

앞집아저씨님의 댓글

앞집아저씨 작성일

전형적인 비인격자에 위선자네..

일름보샊끼님의 댓글

일름보샊끼 작성일

수많은 유언비어로 여자 연예인들 좆되게 상처줌 ㅋㅋ

덤벼미친듯이님의 댓글

덤벼미친듯이 작성일

다른건 몰라도 이효리깐건 잘했다

착한아이콤플렉스님의 댓글

착한아이콤플렉스 작성일

병신새끼 사회생활가능?

별보다도먼사람님의 댓글

별보다도먼사람 작성일

ㄹㅇ 김구라도 결국 한 자식의 아버지인건데

12365465님의 댓글

12365465 작성일

저새끼 2000년 초에 떨거지 2명이랑 라디오에서 비가 이효리 따먹었다고 존나 좋아하지 않았냐?

김대중옆집이웃님의 댓글

김대중옆집이웃 작성일

지 업보 지가 거두는 거다.

비어비어베어님의 댓글

비어비어베어 작성일

김구라 저 저능아새끼가  뭐래니 ㅋㅋㅋㅋ

엄선한체위님의 댓글

엄선한체위 작성일

동현이 군대보내자! 어른 될 수 있도록

진짜나쁜놈님의 댓글

진짜나쁜놈 작성일

관심 받는걸 감사하게 생각할것.

confis1님의 댓글

confis1 작성일

븅신씨발새끼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